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앱솔루트 보드카 가격과 먹는법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12.

 

 


앱솔루트 보드카 가격과 먹는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보통 보드카 하면 러시아 술이라는 인식이 강해서 앱솔루트 보드카도 러시아산이 아닌가 생각하시는데요. 사실은 이케아로 유명한 스웨덴의 술입니다. 1979년부터 미국에서 판매하여 지금은 전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보트카 브랜드입니다. 보드카의 종류는 많지만 현재는 무난하고 친숙해서 우리나라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스웨덴 남부의 작은 마을 '아후스'라는 곳에서 생산이 되는데, 이곳서 앱솔루트 보드카의 모든 제작이 이루어 집니다. 보드카의 원재료인 물과 밀도 이 마을에서 생산된 것으로 제조하는데, 이는 앱솔루트 보드카의 가장 큰 자부심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앱솔루트 보드카의 가격과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앱솔루트 보드카의 특징은 저렴한 보드카보다 향이 없는 편이고, 뒷맛이 연해서 스트레이트로 즐기기 좋은 편입니다. 그래도 연하다고 하지만 술이 약한 분들은 앱솔루트 보드카를 마시고 난 다음날 머리가 깨질듯 아플수도 있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의 주 재료는 '밀'이고, '연속 증류법'을 사용하여 제조합니다.

 

앱솔루트 보드카는 병이 참 이뻐서 수집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이렇게 예쁜 병은 18세기 스톡홀롬 엔티크 샵에서 발견한 약병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했다고 합니다. 

 

※ 한국에서 판매하는 앱솔루트 보드카 종류

 

Absolut Vodka (앱솔루트 보드카)

Absolut Elyx (앱솔루트 엘리스)

Absolut Comeback (앱솔루트 컴백)

Absolut Grapefruit (앱솔루트 자몽)

Absolut Lime (앱솔루트 라임)

Absolut Extrakt (앱솔루트 엑기스)

Absolut Citron (앱솔루트 시트론)

Absolut Raspberri (앱솔루트 라스베리)

Absolut Vanilia (앱솔루트 바닐라)

Absolut Apeach (앱솔루트 복숭아)

Absolut Pears (앱솔루트 배)

Absolut Cherrys (앱솔루트 체리)

Absolut Berri Acai (앱솔루트 베리아카이)

Absolut Apple (앱솔루트 사과)

앱솔루트 보드카 가격

앱솔루트 보드카는 국내에서도 인기가 상당합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고급스러운 보드카로 알려져있지만 프리미엄급은 아니고 엔트리급 정도 됩니다. 하지만 엔트리급 치고는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싼편입니다. 마트에서 판매하는 가격은 타사 동급 보드카인 스미노프 레드가 한병에 17,000원에서 20,000원 정도이고, 러시아 스탠다드가 22,000원에서 28,000원 정도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반면에 앱솔루트 보드카는 30,000원에서 35,000원 정도로 비싼편입니다. 

 

금액대가 비싸기에 보드카 매니아들은 상대적으로 잘 찾지 않습니다. 차라리 금액을 더 주더라도 프리미엄급의 보드카인 그레이구스나 시락, 벨루가 등을 구매하는 것이 좋은 선택지일 수도 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스미노프 보드카에 비해 점유율은 떨어지나, 국내에서 만큼은 스미노프보다 점유율이 앞서고 있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를 비교적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은 코스트코인데요, 앱솔루트 보드카(1L)에 31,990원 판매중이고, 라즈베리 등 과일향이 첨가된 것은 35,790원에 판매중입니다.

 

그리고 가끔씩 대형마트에서 할인을 합니다. 예전에 홈플러스에서는 앱솔루트 보드카를 2만원 후반대로 판매한 적도 있습니다. 한번씩 세일 할 때 많이 사두는 것을 권합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먹는법(마시는법)

일반적으로 보드카는 도수가 높은 편입니다. 45~50도 정도인데요. 그래서 그냥 스트레이트로 마시기 보다는 여러가지 맛있는 음료수나 토닉워터를 섞어서 마시면 좋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가 가장 많이 찾는 보드카는 '앱솔루트 피치'입니다. 그리고 시트론 레몬, 망고, 페어 등 첨가된 향에 따라 종류가 나눠지는데 정말 많습니다. 

 

■ 냉동보관해서 마시기

보드카는 도수가 높아서 어는점 [Freezing point]이 낮아 냉동실에 보관해도 좋습니다. 냉동실에 오래 보관해도 보드카는 얼거나 그로인해 깨지는 일이 없기에 걱정안해도 되고, 시원하게 드시는 것을 좋아한다면 냉동보관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시원한 보드가를 드셔보지 않았다면 한번 시도해보시길 권합니다. 제법 맛납니다. 

 

■ 섞어 마시기

앱솔루트 보드카의 맛은 깔끔하지만 독한 편입니다. 술을 잘 못하거나 처음 드시는 분은 토닉워터를 섞어 드시길 권합니다. 술을 잘 드시더라도 토닉워터를 섞으면 나름 부드러운 맛에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과일맛 음료수와 섞어서 마셔도 좋은데요. 

앱솔루트 보드카에 첨가된 향에 따라 음료수 종류도 달리해서 마십니다. 가령 가장 인기 많은 보드카인 애솔루트 어피치는 오렌지 쥬스를 섞어 마시면 좋고, 포도향이 나는 앱솔루트 베리아사이는 포도 쥬스를 섞으면 더 깊은 맛이 납니다.

 

시원함을 느끼고 싶다면 술잔에 얼음을 넣으면 좋습니다. 얼음은 술잔의 1/3 정도 채우면 가장 이상적입니다.

앱솔루트 보드카와 토닉워터와 음류수의 비율은 본인의 입맛에 맞게 정하면 가장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이 드시고 좋은 비율을 소개한다면 보드카잔 기준으로 아래와 같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 토닉워터  : 쥬스 = 2 : 2: 1

 

이러한 비율로 먼저 섞어 드셔보시고 본인의 취향에 맞게 조절하시면 좋습니다. 여기서 팁을 드리면 토닉워터 비율을 조절하면서 본인의 입맛에 맞추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달달한 과일향을 더 원하시면 쥬스 비율을 높이시면 됩니다.

 

앱솔루트 보드카와 토익워터, 쥬스를 섞어 마시면 맛도 있지만 보기에도 좋습니다. 

 

■ 앱솔루트 보드카 칵테일 레시피

지금부터 칵테일 만드는 몇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토닉워터

잔에 얼음 4~5개를 넣고, 앱솔루트 보드카와 토닉워터를 3:1비율로 넣습니다. 비율은 소주잔으로 하면 편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기호에 맞게 라임이나 레몬을 잘라 즙을 넣거나 그냥 자른것을 통채로 넣어도 됩니다. 

 

○ 스크류드라이버

잔에 얼음 4~5개를 넣고, 앱솔루트 보드카와 쥬스를 3:1비율로 넣습니다. 그리고 라임 또는 레몬을 넣어서 마시면 됩니다.

 

○ 앱솔루트 보드카 커피 칵테일

잔에 얼음 4~5개를 넣고, 앱솔루트 보드카와 토닉워터, 카누 커피를 2:1:1로 넣어 마시면 보드카 커피 칵테일이 됩니다.

 


 

오늘 하루도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앱솔루트 보드카 한잔 하시고 스트레스를 다 풀어버시길 바랍니다.

 

이상 지금까지 앱솔루트 보드카 가격과 먹는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술병 증상과 해결방법 4가지

술병 증상과 해결방법 4가지 술병은 알코올이 분해되는 과정(간에서 80%, 세포에서 20%)에서 발생하는 독성물질(아세트알데히르) 때문에 생기게 됩니다. 즉, 독성물질이 몸에서 분해되지 않고, 통

oliviabbase.tistory.com

 

소주 한병은 몇ml 몇잔일까? 칼로리, 용량, 건강한 음주법 총정리

소주 한병은 몇ml 몇잔일까? 칼로리 용량 총정리 소주 한병은 몇ml 인지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한국인은 술을 참 좋아합니다. 한국인 10명중 9명

oliviabbase.tistory.com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총정리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북!(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카치블루 21년산은 비교적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oliviabbase.tistory.com

 

 

 

엑스레이티드 가격과 파는곳, 레시피는?

엑스레이티드 가격과 파는곳, 레시피는? 엑스레이티드는 인기 있는 라운지 바 또는 클럽에서 핫한 술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있습니다. 지금부터 핫한 술인 엑스레이티드 가격과 레시피에 대

oliviabbase.tistory.com

 

믹스커피 칼로리와 부작용. 하루 몇 잔까지?

믹스커피 칼로리와 부작용. 하루 몇 잔까지? 우리의 일상에서 떼어놓을 수 없는 것이 있지요. 바로 커피인데요. 하루에 몇 잔 커피 드시나요? 저는 점심 후 한잔, 저녁에 야근할때 한잔 이렇게 마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