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무료 궁합보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3.


무료 궁합보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궁합보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궁합은 혼인할 남자와 여자의 사주를 오행으로 풀이하고 해석하여 부부가 되면 좋을지 나쁠지 알아보는 것입니다. 궁합은 사주로부터 나온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사주'라는 단어를 그냥 재미삼아 보는 정도로 생각하지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경우는 많지 않습니다. 


남녀간의 궁합을 보는 것은 오랜 문화 중 하나이고, 수백 년 동안 유지되어 왔습니다. 남녀 서로간의 조화가 앞으로 살아갈때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믿음이 있기 때문인데요. 특히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한 사이라면 서로의 궁합을 확인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할거라 생각합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궁합을 검색하면 다양한 유료 궁합사이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료로 궁합을 볼 수 있는 사이트도 있는데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권해드리는 무료 궁합보기 사이트는 2가지 입니다.


무료 궁합보기 신한생명 운세 페이지

신한생명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면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 가능합니다.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하기


▼ 신한생명 홈페이지 접속 후 화면 우측 하단에 '생활서비스'를 선택합니다.


▼ '생활서비스'를 선택하면 '따뜻한서비스'에 접속되고, 다양하게 제공되는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세, 생활운세, 애정/궁합, 퓨전/꿈해몽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운세/사주 서비스가 제공되니 재미삼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궁합을 알고 싶다면 '프리미엄 궁합보기'를 선택합니다. '별자리 궁합'과 '내운명의 배우자'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 '프리미엄 궁합보기'를 선택하면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궁합을 보고자 하는 남자와 여자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 양력/음력 여부를 선택하여 운세보기를 클릭합니다.


▼ 남자와 여자의 정보를 입력하면 '사주정보 확인' 부터 '인인지수', '결혼지수'. '친구지수', '직장동료지수' 이렇게 다양한 관계별 궁합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내용이 너무 비슷해서 놀랄 정도였습니다. 


무료 궁합보기 뽐뿌무료운세

다음은 뽐뿌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운세 서비스입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뽐뿌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뽐뿌 홈페이지 접속하기


▼ 뽐뿌사이트에 접속후 상단의 카테고리 중 '정보'를 선택합니다.


▼ '정보'를 나오는 선택하면 메뉴중에 '무료운세'를 선택합니다.


▼ '무료운세'를 클릭하면 나오는 화면 중 좌측 중간에 '커플 운세'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커플 운세에는 '전통궁합', '속궁합', '혈액형 궁합', '첫데이트 궁합' 메뉴가 있는데, 궁합을 알아보기 위해서 먼저 '전통궁합'을 선택합니다.


▼ '전통 궁합'을 선택하면 자기 정보와 상대 정보를 입력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 후 '결과보기'를 클릭합니다.


▼ '결과보기'를 선택하면 신한생명에서 제공하는 내용보다는 다양한 정보가 나옵니다.

남녀 성격운, 남녀 애정운, 남녀 결혼운, 운명적 궁합, 결혼 후 궁합 이 나오는데 생각보다 정확한 것 같고 재미도 있습니다.

뽐뿌 무료운세는 다양한 운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재미삼아 다른 운세도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어떠신가요?^^ 점수가 잘 나온 커플도 있겠지만, 점수가 잘 안나온 커플도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서로 굉장한 상극이 아니고서 모든 관계는 사랑의 힘으로 이겨낼수 있다는 것이 많은 임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서로를 사랑하고 신뢰하고 믿는다면 궁합을 보면서 점수의 연연하기 보다는 서로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아는 것으로 목적으로 하고, 또한 서로 조심해야 할 부분을 알아보면서 미래를 약속하는게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무료 궁합보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청약 점수 계산 방법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3가지 방법 완벽정리

소시오패스 테스트, 뜻 특징과 사이코패스 차이점

부부의 세계 재방송 무삭제판 보는 방법 4가지 완벽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