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리뷰/드라마

부부의 세계 재방송 무삭제판 보는 방법 4가지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4. 22.



부부의 세계 재방송 무삭제판 보는방법 4가지 완벽정리!




최근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드라마가 있습니다. JTBC에서 방영중인 '부부의 세계'인데요. 제목부터 불륜과 파격이 느껴집니다. 배우 김희애의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되었는데요. 사실 처음에 '부부의 세계' 제목만 접했을 때는 끌림이 없었습니다. 막장 드라마 한편 나오겠구나! 정도였지요. 그런데 시청률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요. 


첫 회 시청률 6.3%로 시작하여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단 5회 만에 14.7%를 기록했습니다. '내 남자의 여자'(2007), '아내의 자격'(2012), '밀회'(2014)등 불륜 드라마 전문배우로 자리를 잡고 흥행 보증수표가 되어버린 배우 김희애와 '미스티'(2018)로 고품격 멜로의 지존이 되어버린 모완일 PD가 만나서 '부부의 세계' 대작을 연출하였습니다.

부부의 세계 시청률

부부의 세계는 16부작 예정입니다. 시청자들이 요청하고 인기가 많으면 추가로 2부~4부 정도 연장할 수 있는데, 아직까지는 공식적인 계획이 없습니다.


부부의 세계는 1회~6회까지는 19세 관람 등급으로 되어 있습니다. 내용이 자극적이라 자녀들과 보기에는 부적절하기 때문입니다.

7회 부터는 15세 관람가입니다. 6회까지는 청소년 관람 불가이니, 자녀가 있으신 분들은 주의해야 겠습니다.


부부의 세계의 원작은 영국 드라마 '닥터 포스트'입니다. 닥터 포스트는 5부작 시즌 1,2 구성되어있습니다. 닥터 포스트 또한 영국과 북미에서 큰 흥행을 했다고 하는데요. '부부의 세계' 흥행력은 이미 보증된 드라마였습니다. 


드라마는 한 부부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서로만을 사랑하겠다는 약속은 불륜으로 인하여 산산조각나고, 서로를 향한 증오와 복수가 이어집니다. 

그 증오와 복수로 결국 자멸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을 감각적이고 파격적으로 다뤄지는 드라마 '부부의 세계'입니다. 


요즘 JTBC에서 좋은 드라마를 계속 내놓고 있네요. 스카이캐슬, 이태원클라쓰, 부부의세계까지 계속 흥행 중입니다. 

부부의 세계를 보고 싶으신 분들 중 시간대가 맞지 않아 못보시는 분들을 위해 재방송 보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잘 아시겠지만, '부부의 세계' 재미는 보장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해서 재방송 꼭 보세요^^

지금부터 '부부의 세계 시청하기' 알려드리겠습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  무료 채널


부부의 세계는 다양한 채널에서 재방송을 합니다.

1회에서 6회까지 청소년 관람불가인데, 케이블 채널에서 재방송은 15세 관람용으로 편집되어 제공합니다.


재방송을 제공하는 채널은 JTBC, 드라맥스, SKY, JTBC2 4개 채널에서 방송합니다. 방송 시간대를 확인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네이버, 다음 포털 사이트에서 '부부의 세계 재방송'을 검색하면 편성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나,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회차를 볼 수 없는 점과, 15세 관람가로 편집 되었다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부부의 세계를 원하는 시간대에 원하는 회차, 그리고 무삭제판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 유료 JTBC


유료로 이용하는 방법 첫번째는 JTBC 공식 홈페이지 '다시보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JTBC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부부의 세계'를 첫 메인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다시보기'를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먼저 해야 합니다.


회원 가입이 끝나면 '부부의 세계' 프로그램 페이지로 입장합니다.


부부의 세계 메인 페이지입니다. 좌측에 방송보기다시보기를 클릭합니다.


다시보기를 클릭하면, 보고 싶은 회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부터 유료 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한 회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이용요금이 1,650원입니다. 그러나 단편별로 다시보기 방법은 권해드리지 않는데요.

JTBC 다시보기 유료 서비스중 30일 이용권이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JTBC 홈페이지 상단에 '이용권'을 클릭하면 위 화면과 같이 이용권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에 입장합니다. 이용권 4개중에 '30일 이용권'중 '정기결제 5,500'을 선택하면 보다 합리적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이 상품은 30일간 무제한으로 JTBC 콘텐츠를 시청하는 것입니다. 부부의 세계도 물론 가능합니다. 


단,' 부부의 세계' 시청이 목적이라면 30일동안 1회부터 16회까지 시청하시고 '정기결제'취소를 해야 다음달에 요금이 청구 되지 않습니다. 아래 '일반상품 9,900원'은 1회만 결제하여 결제일로 부터 30일까지만 JTBC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반면에 '정기결제 5,500원'은 앞으로 정기적으로 이용을 위한 결제이기에 취소하지 않으면 익월부터 5,500원이 결제가 됩니다. 그러니 결제일 1개월 전에 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  유료 네이버 시리즈 온


부부의 세계를 다시보기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네이버 시리즈 온입니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부부의 세계'를 검색합니다.

위 빨간 박스의 '다시보기'를 클릭하여 시리즈온에 접속합니다.


네이버 시리즈온 부부의 세계인데, 회당 1,650원이고 JTBC와 회당 이용요금이 동일 합니다. 그리고 청소년 관람불가 회차인 1회부터 6회까지를 편집하여, 15세 관람가로 이용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네이버 시리즈온 '부부의 세계'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4월 30일까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데, 크게 와닿지 않네요. 

자고로 작품에 가위질 함은 시청자에 대한 예의가 아니지요^^ 

할인 쿠폰의 장점을 크게 보시는 분들은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부부의 세계' 시청하시면 됩니다.


부부의 세계 재방송  유료 왓챠플레이


마지막으로 요즘 뜨고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입니다. 왓챠플레이를 통해서 부부의 세계를 시청할 수 있는데요. 참고로 넷플릭스에는 '부부의 세계'가 없습니다.


부부의 세계 무삭제판 왓챠플레이 꿀팁!이 있는데요.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은 2주간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제가 권해드리는 방법은 '부부의 세계'가 끝날때 쯤 2주간 무료체험을 시작하고, '부부의 세계'를 몰아보기 하시면 됩니다.  


왓차플레이 접속


왓차플레이를 접속하면 부부의 세계 무삭제판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화면 우측 상단에 '이용권' 구매가 있습니다.


프리미엄과 베이직이 있는데, 프리미엄이 동시 재생이 4명까지 가능해서 파티원을 모집하여 1인당 3,225원씩 계산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베이직 보다 프리미엄 상품이 화질이 좋습니다. 할 수 있으면 프리미엄을 권해드리고, 2주 무료 이용 시작을 클릭하여 결제 카드등 입력하면 됩니다.


2주만 무료만 이용 계획이라면 주의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시작일로 부터 2주가 되는 날 24시간 전에 이용 취소를 해야 결제 되지 않는 점 기억하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JTBC '부부의 세계' 무삭제판 보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저는 그동안 미국드라마, 영국드라마를 주로 보았는데요. 최근들어 한국드라마의 수준이 많이 올라간것 같습니다. 탄탄한 구성과 몰입감이 해외 드라마 못지 않습니다.


재미있는 작품을 찾고 계시다면 '부부의 세계' 추천합니다. 단, 부부와 함께 보시면 안됩니다^^;; 꼭 혼자보세요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