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ideo 리뷰/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2. 25.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출연진), 인물관계도, 몇부작? 총정리

 

KBS 2TV 새 일일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가 절찬리 방영 중입니다. 드라마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믿고 의지했던 친구들에게 배신당한 한 여인이 복수를 위해 다시 돌아와 자신의 인생을 되찾는 드라마입니다. 지금부터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등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전체 줄거리(스포X)

클래식 복수극의 대표작인 몬테크리스토 백작을 연상케 하는 제목인 만큼 한 여인의 인생 친구들로 인해 송두리째 빼앗긴 후 복수를 다짐하고 돌아와 흥미진진한 추리 과정을 통해 짜릿한 복수극 보여줍니다.

 

극 중 젊은 패션 디자이너 고은조(이소연)은 이미 세상을 떠나신 아버지처럼 행복하게 옷을 만들고 싶어 하고, 제왕 그룹의 외동딸이자 영화배우인 오하라(최여진)은 다른 친구인 주세린(이다해), 차보미(이혜란)과 함께 영원한 우정을 맹세했습니다.

 

하지만 둘도 없는 친구사이였던 이들은 친구들의 배신으로 고은조(이소연)는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어버리게 되었습니다. 나락으로 떨어진 고은조는 어떻게 다시 살아 돌아올 것인지, 그리고 어떠한 방법으로 처절한 응징을 할 것인지 복수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이런 비련의 캐릭터를 통해 시청자들의 극한 감정 몰입을 제공하고, '가족의 탄생', '루비반지', '죽어야 사는 남자' 등 다양한 작품들 속에서 선과 악을 자유자재로 연기하는 명품 연기자 이소연은 미스 몬테크리스토를 통해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몇부작인가?

믿었던 치구에게 인생을 빼앗긴 한 여성의 이야기입니다. 잘못된 우정으로 모든 것을 잃어버린 후 냉혹한 복수극을 준비해 배신자들을 통쾌하게 응징 내용입니다.

 

'미친 사랑', '도던 동화', '포이즌'에서 독특하고 대단한 몰입력을 선사하는 정혜원 극본과 '넝쿨째 굴러온 당신'과 '도망자 플랜B', '공주가 돌아왔다', '별난여자 별난남자'에서 감각적인 연출로 알려진 박기호 감독의 작품입니다.

 

KBS 2 TV에서 월~금 19시 50분에 방영하는 미스 몬테크리스토는 100부작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2월 15일(월)부터 시작하여 7월 초까지 방영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등장인물(출연진)

고은조/황가흔(이소연)

여, 30세 제왕패션 디자인 총괄팀장

 

패션 디자인 업계 해성같이 나타난 능력자 디자이너입니다. 세상 돌아가는 것을 잘 모르는 엄마와 지적 장애가 있는 동생을 챙기는 등 속이 깊습니다. 동대문에서 최고의 디자이너인 아버지의 삶을 존경하며 따르기 위해 디자이너의 꿈을 키웠습니다. 친구들을 따뜻하게 대하고, 이해심도 깊은 여자입니다.

 

그리고 은조는 결혼하고 행복한 가정이 영원할 것 만 같았으나 믿었던 친구들의 배신으로 한순간에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밑바닥에서 깨어난 은조는 친구들의 배신을 잊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예전의 모습을 찾아볼 수 없습니다. 

 

5년 후 그녀는 홍콩 거물 투자자의 딸인 '황가흔'이 되어 돌아옵니다. 복수를 위해 미스 몬테크리스토 황가흔으로 달라집니다.

 

 

오하라(최여진)

여, 30세 하준의 이복동생이자 영화배우

 

금수저도 아닌 다이아몬드 수저입니다. 소유욕과 집착의 여왕 오하라는 속에 악마가 가득하지만 겉으로는 천사 같은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제왕그룹 재벌가의 외동딸로 태어나 공주로 자라다 보니 교만함의 끝을 달리고 마음만 먹으면 누구든 나락으로 떨어트릴 수 있습니다. 첩의 딸로 한계는 있지만 모든 것을 무시하고 마음먹은 것은 꼭 해내고 소유하는 여자입니다. 

 

오랫동안 짝사랑해온 남자가 친구와 결혼하는 것을 견디지 못해 무서운 짓을 저지르게 됩니다.

 

 

차선혁(경성환)

남, 34세 윤초심의 아들이고 제왕그룹의 전략기획실 분부장

 

은조의 첫사랑이고 책임감이 강하며 따뜻한 남자입니다. 중견기업 사장이었던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어머니 윤초심이 회사를 망하게 하자 법조인의 꿈을 접고 제왕그룹에 입사하여 가정을 살피게 됩니다.

 

일처리가 깔끔하고 업무능력이 뛰어나 그룹의 신임을 얻고 잘 나가고 있었습니다. 사고뭉치 어머니와 여동생을 돌보는 가장의 역할을 하던 중에 그의 옆에는 항상 은조가 지켜지고 보살폈습니다. 

 

은조와 결혼을 앞두고 있었는데, 은조는 사고로 죽게 되었습니다. 결혼할 여자가 죽게 되자 슬픔을 품은 채 살아가게 됩니다.

 

 

오하준(이상보)

남, 34세 오하라의 이복오빠이자 제왕그룹 전무이사

 

운동, 음악, 미술 등 예체능과 관련해서 못하는 것이 없습니다. 경영수업을 받으며 회사를 물려받은 재벌가 자녀들과 다르게, 연예계와 예술계, 스포츠계를 넘나들며 스캔들을 끊임없이 만듭니다.

 

어릴 때 영재 소리를 들을 만큼 모범생이었으나 아버지가 외도하여 오하라가 생겼다는 것을 알고 혼란스러운 청소년기를 보냈습니다. 결국 제왕패션의 전무가 되었으나 밤에는 날라리가 되어 살고 있습니다.

그러던 중 하준에게 가흔이 나타나면서 삶이 변하게 됩니다.

 

 

은조의 주변인물

 

고상만(정승호)

남, 62세 은조의 아버지이자 고은상가 사장

재단사에서 자수성가하여 고은상가 주인이 된 은조의 아버지입니다. 상가에서는 원칙주의자이나 집에서는 자상한 남편이자 아버지입니다.

 

세상 물정 모르는 아내와 지적장애를 가진 아들 은결이 늘 걱정이지만 은조가 있어 늘 든든합니다. 그리고 딸의 결혼을 앞두고 있었는데, 은조의 사고로 모든 것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이후로 딸의 진실을 찾아 이리저리 움직입니다.

 

 

배순정(김미라)

여, 58세 은조의 어머니

명문대 출신으로 곱게 자라 세상 물정은 전혀 모릅니다. 지나칠 만큼 순진합니다. 집안 살림만 할 줄 압니다. 천성이 착해서 잘 속고 살아갑니다. 남편과 딸의 잔소리에도 그저 웃기만 하는 고구마 100개 캐릭터입니다.

 

 

고은결(한기윤)

남, 24세 은조의 남동생

7살 정도 지능을 가지고 있는 순수한 영혼입니다. 누나만 좋아하고 아버지처럼 사장님이 되는 것이 꿈입니다. 갑자기 사라진 아버지와 누나로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되지만 보미가 나타나면서 큰 위안이 됩니다. 보미와 함께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어려움을 이겨냅니다.

 

 

황지나(오미희)

여, 58세 가흔의 어머니, 화이프 펀드 대표

고은조의 양어머니입니다. 홍콩의 투자의 여신으로 통합니다. 타깃이 정해지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고 결국에는 원하는 것을 얻어내는 기업사냥꾼입니다. 권력과 결탁한 기업사냥꾼으로 남편이 회사를 뺏기고 그 충격으로 자살을 하자 혼자가 된 지나는 복수에만 매달리고 있습니다. 

 

성공한 투자자가 되었으나 하나뿐인 딸을 사고로 잃었고, 딸이 실종된 강가에서 죽기 일보직전의 은조를 발견하고 은조를 살려내 딸의 이름으로 복수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왕퉁조(이얀)

남, 40세 황지나의 비서

무술 유단자고 중국어 영어 한국어까지 가능한 엘리트입니다. 어머니가 병으로 위기의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지나의 도움을 받게 되고, 그 은혜를 갚기 위해 황지나에게 충성을 다하며 가흔의 복수를 돕게 됩니다.

 

 

하라의 주변인물

 

주세린

여, 30세 주태식의 딸/미스주 컬렉션 대표 디자이너

성공을 꿈꾸는 욕망녀이자 시기와 질투의 여신입니다. 아버지가 고향 친구인 은조 아버지의 운전기사를 하면서 은조와 함께 성장합니다. 은조의 집에서 얹혀살면서 은조에 대한 동경은 자괴감으로 변하게 됩니다.

 

그래서 더 성공하고 싶어서 옷갓 수단을 가리지 않았으나 은조를 넘어서지 못했습니다. 그러자 은조의 재능을 훔치면서 은조를 넘어서게 되고, 은조의 죽음에 이르기까지 큰 역할을 하게 됩니다.

 

 

오병국(이황희)

남, 65세 하준과 하라의 아버지/제왕그룹 회장

첫 번째 부인과 사별하고 아내의 친구 금은화와 재혼합니다. 카리스마로 집안을 휘어잡고, 늘 사고만 치는 아들 하준이는 혈기가 왕성합니다. 사위인 선혁보다 자기 아들인 하준이 회사의 후계자가 되길 바랍니다.

 

제왕그룹 수준을 더욱 높이고 정계에 진출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아들인 하준을 더욱 채찍질을 하여 후계자로 마무리 지으려고 합니다.

 

 

금은화(경숙)

여, 58세 오병국의 두번째 부인/제왕패션 부사장

오병국의 첫 번째 부인의 친구입니다. 미인대회 출신으로 아름다운 외모를 갖췄지만 속에는 독이 흘러넘치고 있습니다. 친구 성나연을 간병하다가 오병국과 눈이 맞아 오하라를 낳고 지금의 부사장 자리에 오릅니다. 온갖 손가락질을 받았지만 결국 오병국과 결혼했습니다. 시어머니에게도 핍박을 받았으나 그때마다 딸을 의지하며 버텼습니다. 하라에게 제왕그룹을 물려주기 위해 온갖 짓을 다하게 됩니다.

 

 

한영애(선우용여)

여, 85세 오병국의 어머니/제왕그룹의 명예회장

강인하면서 노련한 여인입니다. 일찍 남편과 사별하고 온갖 어려움 속에서 제왕그룹을 지켜왔습니다. 명예회장으로 한발자국 뒤로 물러섰으나 대주주로 그룹경영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금은화의 계략에서 하준을 제왕그룹 후계자로 만들기 위해 며느리와 수싸움을 하게 됩니다.

 

 

차훈(장선율)

남, 5세, 선혁과 하라의 아들

선혁의 선함을 닮은 아이입니다. 엄마 하라의 교육방식에 얼굴에 그늘이 가득합니다. 영화배우로 바쁜 엄마의 품을 늘 그리워하고, 유치원에서도 친구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는 외로운 아이입니다. 유치원 그림 선생님인 가흔에게 마음을 열게 됩니다.

 

 

선혁의 주변인물

 

윤초심

여, 58세 서혁의 어머니

금은화의 여고동창입니다. 욕심이 가득하고, 허세와 오지랖의 대명사로 에너지가 넘치는 중년 여성입니다. 잘 나가던 남편이 갑자기 사망하면서 하루아침에 인생이 역변하게 됩니다. 남편의 유산도 홀라당 말아먹으며 힘든 시기를 보내지만 재벌가 사돈이 되면서 프랜차이즈 식당 사장으로 대반전을 하게 됩니다.

 

 

차보미

여, 30세 윤초심의 딸/메이크업 아티스트

은조 단짝입니다. 보미의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시고 친구들에게 따돌림을 당할 때 은조가 보미의 친구가 되어 줍니다. 엄마가 아빠의 회사를 어렵게 하면서 은조 덕분에 고은상가에 가게를 차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보미의 오빠와 은조가 결혼을 앞두면서 보미는 은조와 가족이 된다는 생각에 신이 납니다.

그리고 보미는 은조의 재능이 늘 아까워하다가 은조의 작품을 보미가 몰래 공모전에 응모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결국 은조 죽음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미스 몬테크리스토 인물관계도


이상 지금까지 미스 몬테크리스토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 등을 알아보았습니다.

 

 

쿠쿠티비 다시보기 최신정리

쿠쿠티비 다시보기 최신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요즘 외부활동이 줄어들면서 집에서 스마트폰으로 영화나 드라마를 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콘

oliviabbase.tistory.com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총정리

드라마 빈센조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줄거리, 몇부작? 총정리 tvN에서 방영중인 토일 드라마 '빈센조'는 21년 2월 20일 첫 방송을 하였는데 송중기(빈센조)와 전여빈(홍차영) 등장으로 큰 주목을 받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