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엑스레이티드 가격과 파는곳, 레시피는?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7. 23.

엑스레이티드 가격과 파는곳, 레시피는?

 

 

엑스레이티드는 인기 있는 라운지 바 또는 클럽에서 핫한 술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있습니다. 지금부터 핫한 술인 엑스레이티드 가격과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엑스레이티드 특징

엑스레이티드는 19급이라는 뜻의 X-RATED로 마다가스카 해안과 르위니옹섬(프랑스)에서 재배한 최상급의 밀이 주원료인데, 이를 9번 증류 과정을 거쳐서 생산하는 고품질 프리미엄 보드카를 기본으로 제작합니다. 특히 엑스레이티드를 토닉워터나 에너지 음료와 혼합하여 마시면 독특하고 매력적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엑스레이티드는 달달하고, 상큼한 시칠리아 산 블러드 오렌지와 망고 및 천연 오렌지와 열대과일 향을 첨가하여 맛이 제법 있습니다.

 

토닉워터나 에너지 음료, 또는 주스를 혼합하여 심플 믹스, 알코올이 적은 고급 주류로 인기를 끌고 있고, 술을 잘 못 마시는 분들에게는 최적의 주류입니다.

 

엑스레이티드 도수는 알콜 도수 17%이고, 판매하는 용량 종류는 375ml와 759ml 2종이 있습니다. 

750ml 기준으로 알코올양은 127.5ml이고, 당도는 33% g/ml입니다.

 

 

 

 

엑스레이티드 파는곳과 가격

엑스레이티드는 GS25 편의점과 이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백화점 등 주류 코너에서 쉽게 구할 수 있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가격에 대해 알아보면

이마트 트레이더스 주류코너에서 750ml는 49,980원에 구매할 수 있고, 375ml는 29,800원입니다.

편의점에서도 판매하는데, 이마트 24, GS25, CU 엑스레이티드 375ml 용량으로 가격은 37,000원입니다.

 

특히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750ml를 구매하면 엑스레이티드 전용 잔이 2잔 제공됩니다.

 

클럽 또는 라운지 바에서는 엑스레이티드 750ml가 9~12만 원 정도 되니 가격차이가 제법 나는 편입니다.

 

즉, 클럽에서 마실 것이 아니라면 가급적 이마트나 백화점 주류 코너에서 구매하는 것이 실속적입니다. 그리고 편의점보다 마트에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하니 야간이 아니라면 편의점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엑스레이티드 레시피

엑스레이티드는 대부분 칵테일로 마십니다.

 

많이 이용하는 레시피는

엑스레이티드 30ml에 토닉워터 120ml를 혼합한 핑크 스파클링과

엑스레이티드 90ml에 샴페인 90ml를 섞은 엑스 로즈 칵테일입니다.

 

 

엑스레이티드 샷

냉장고에서 꺼낸 엑스레이티드를 샷잔에 채워 마십니다.

 

 

핑크 스파클링

얼음을 가득 채운 하이볼 그라스에 엑스레이티드 1/3, 토닉워터 2/3를 채워 마십니다.

 

 

엑스 로즈

샴페인 잔에 스파클링 와인을 1/2, 엑스레이티드를 1/2 채워 마십니다.

 

 

엑스 마티니

엑스레이티드와 스카이 보드카를 1대 1 비율로 혼합하여 마티니 잔에 마십니다.

 


지금까지 엑스레이티드의 파는곳 가격 레시피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소주 한병은 몇ml 몇잔일까? 칼로리, 용량, 건강한 음주법 총정리

소주 한병은 몇ml 몇잔일까? 칼로리 용량 총정리 소주 한병은 몇ml 인지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한국인은 술을 참 좋아합니다. 한국인 10명중 9명

oliviabbase.tistory.com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총정리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북!(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스카치블루 21년산은 비교적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국내에서 생산되는

oliviabbase.tistory.com

 

 

와인 안주, 종류, 먹는법, 디캔팅 알아보기

와인 안주, 종류, 먹는법, 디캔팅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요즘 비대면 문화가 사회 전반에 자리잡으면서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식당이나 주점에

oliviabbase.tistory.com

 

 

위스키 마시는법, 안주, 종류, 보관 총정리

위스키 마시는법, 안주, 종류, 보관 총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비대면 문화가 점차 자리잡고 있는 가운데 혼자 술을 마시는 혼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