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있는 이야기

아델리펭귄 실체의 충격!(혐주의)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8.

 


아델리펭귄 실체의 충격!(혐주의)


안녕하세요^^

 

펭귄하면 어떤것이 떠오르시나요?

저는 애니메이션 <해피비트>에서 귀여운 모습이 생각나는데요, 펭귄은 귀엽고 깜찍하지만 가족들을 돌보는 책임감도 강한 동물이라고 인식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할 아델리펭귄은 정반대의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상을 알고보니 너무나 끔찍하고 충격적이었습니다. 

 

 

지금부터 아델리펭귄의 실체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델리펭귄 실체 특성

아델리펭귄은 남극 대륙 연안 전체에 걸쳐 본포하며, 그곳에서만 서식합니다. 아델리라는 이름은 1840년에 프랑스 탐험가 쥘 뒤몽 뒤르빌이 처음으로 발견하였고, 자기 아내인 아델리의 이름을 붙여 '아델리펭귄'이 되었습니다.

 

아델리펭귄은 평균 몸길이가 70~75cm로 다리는 짧고 날개는 물고기의 지느러미 모양입니다. 머리와 등은 짙은 검정색이고, 배와 가슴 눈둘레는 흰색, 부리는 짧고 검붉은 색입니다.

 

아델리펭귄은 물고기나 낙지 등을 잡아먹으며, 9~10월에는 번식지로 돌아와 자갈로 둥지를 만들고 떼지어 번식합니다. 일반적으로 한번에 2번의 알을 낳고 암수가 교대로 약 36일간 알을 품습니다. 펭귄 가운데서도 개체 수가 가장 많은 펭귄으로, 최소 500만 마리 이상으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아델리펭귄 조지의 수첩

지금부터는 불편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시면 창을 나가주시길 바랍니다.

 

약 100년 전, 영국인 '조지 머레이 레빅'이 '아델리펭귄'을 연구하기 위해 남극탐험을 떠났습니다. 조지는 아델리펭귄에 귀여운 외모에 호감을 가지고 있었고, 이렇게 귀여운 아델리펭귄의 평소 모습은 어떨지 궁금했기에 설렘을 품고 남극으로 향했습니다.

 

그로부터 1년의 연구기간...

 

조지는 남극에서 아델리펭귄의 모습을 관찰하고 돌아왔습니다만 그의 얼굴은 어두웠습니다. 주변 지인들이 무슨일 있었냐고 물어봐도 아무말 없이 침묵으로 일관했습니다. 연구자료는 비공식적인 논문으로 작성하였고, 그것도 그리스어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지의 행동은 외부에 숨기고 싶은 것이 있었던 것으로 의심이 됩니다. 그리고 논문은 약 100부 정도만 발간하였는데, 제목은 '펭귄의 성생활'이였습니다.

 

조지의 아델리펭귄 논문은 일부 과학자들에게만 배포되었는데, 이 논문을 살펴본 과학자들 역시 모두 함구하였고, 후에 대부분 논문이 유실되었습니다. 

 

이후 조지가 사망하고 10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2014년 어느날, 조지의 수첩이 발견되었는데, 이는 아델리펭귄을 관찰하면서 작성했던 내용이었습니다.  

 

 

 

아델리펭귄 실체 충격의 실체

'아델리펭귄의 성생활'

조지의 수첩 내용은 끔찍하고 충격적이었습니다. 그 수첩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첩 내용 초반에는 아델리 펭귄에 대한 기대가 가득하였고, 희망을 품고 탐험을 떠났는데, 관찰 첫날 조지는 놀랍고 믿기 어려운 장면을 목격하게 되었습니다.

 

귀엽고 선한 모습의 아델리펭귄 수컷 한무리가 한마리 암컷을 집단으로 강간을 하는 것이었습니다. 결국 암컷의 하복부가 파열되었고, 피가 계속해서 흘렀다고 표현되어있었습니다. 조지는 경악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그리고 또다른 충격적인 모습은 아델리펭귄들 사이에서 매춘이라는 것이 존재했다는 것입니다. 아델리펭귄 수컷들은 성적 욕구를 해소하기 위해 암컷들에게 찾아가고, 짝짓기를 행하면서 대가로 무언가를 지불했습니다. 인간 사회의 어두운 부분과 흡사한 모습인데요. 인간 사회에서는 돈을 지불하지만, 아델리펭귄은 그들의 화폐인 조약돌을 지불했습니다. 아델리펭귄들은 둥지를 짓는 습성이 있는데, 이 둥지를 짓는 주 재료가 '조약돌'입니다. 실제로 암컷들이 알을 낳는 시기가 되면 수컷들이 조약돌을 물어와 주기도 합니다.

 

암컷들을 빨리 둥지를 만들기 위해 암컷들의 조약돌을 받아들이는데 하루에 60회 이상 받아들이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러한 모습은 다른 동물의 세계에서 볼 수 없는 매우 타락적인 모습이었습니다. 

 

이러한 타락은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수컷들은 암컷의 사체에서도 짝짓기를 시도한다는 것입니다.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행동을 아델리펭귄 수컷들을 행하고 있었습니다.

 

 

 

아델리펭귄 실체 집단 따돌림

모성애 부성애가 강한 조류로 알려진 펭귄인데, 아델리펭귄은 예상을 훨씬 뛰어넘는 이상한 짓을 서슴없이 행합니다. 바로 집단 따돌림인데요. 그것도 성체가 아닌 새끼 펭귄들을 따돌림과 학대, 결국 죽이기까지 합니다. 

 

믿기 어렵지만 지금까지 내용은 조지의 수첩기록이며, 조지는 암컷에 대한 집단 강간 행위와 새끼에 대해 성적 학대, 매춘, 새끼 펭귄 살해 등을 목격하고, 아델리펭귄을 갱(Gang)라고 표현하기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최근 아델리펭귄의 실체가 SNS로 알려진 후 아델리펭귄는 악마라고 불리우게 되었습니다. 

 

 

아델리펭귄 실체 근황

남극에서 아델리펭귄과 황제펭귄을 모두 관찰한 연구원은 아델리펭귄이 다른 개체보다 개성이 강한 펭귄이라고 표현할 정도로 특이하다고 합니다. 

한가지 예로 일반적인 아델리펭귄은 조약돌로 둥지를 짓는 반면에, 어떤 아델리펭귄은 펭귄 사체의 뼈로만 둥지를 짓는 경우도 있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기후변화 때문에 거대한 빙산이 아델리펭귄의 남극 행로를 막아 15만 마리 이상이 굶어 죽었고, 멸종위기 등급까지 올라갔습니다.

 

지금까지 아델리펭귄의 실체에 대한 내용입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무료 궁합보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무료 궁합보기 방법 알려드립니다. 궁합보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궁합은 혼인할 남자와 여자의 사주를 오행으로 풀이하고 해석하여 부부

oliviabbase.tistory.com

 

카카오톡 pc버전 줄 바꾸기, 단축키 등 사용법

카카오톡 pc버전 줄 바꾸기, 단축키 등 사용법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 잘 사용하고 계신가요? 특히 카카오톡 PC버전은 정말 유용하

oliviabbase.tistory.com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완벽정리

로또 인터넷 구매 방법 완벽정리 로또 인터넷으로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로또 복권 인터넷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거 아시나요? 201

oliviabbase.tistory.com

 

은가누 프로필 인생역전 스토리

프란시스 은가누 프로필, 인생역전 스토리 프란시스 은가누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UFC파이터 중에 눈에 띄는 사람이 있는데요. 바로 오늘 소개

oliviabbase.tistory.com

 

 

하꼬 뜻과 의미(하꼬방)는?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하꼬 뜻과 의미(하꼬방)는? 시원하게 알려드립니다 인터넷, sns, 방송 등 간간히 접하는 단어 '하꼬(하꼬방)'의 뜻과 의미는 일본어 '하꼬(はこう)'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만 그 의미를 찾아가면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