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 리뷰/부동산 정보 정책

[거제도] 거사모 구인구직 부동산 바로보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5. 17.



거사모 구인구직 부동산 정보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거제도에 거주중이거나 예정이신 분들에게 필수 커뮤니티가 있는데요. 바로 거제도를 사랑하는 모임인 '거사모'입니다. 


거사모는 거제도 최대 정보공유 카페로 2003년 개설하여 현재(2020년 5월) 회원수 약 36만명 정도로 거제시 주민등록인구인 25만명보다 1.4배 많은 회원 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거사모에 접속하는 가장 큰 이유는 2가지 인데, 취업 정보와 부동산 매물 정보를 얻기 위합니다. 지금부터 취업을 위한 '구인구직'과 부동산 거래를 위한 '부동산매물'을 알아보겠습니다.

거사모  거제도 최대 커뮤니티

거사모에 접속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그런데 흡사한 카페가 많아 잘 살펴봐야 합니다.

거제도 최대 정보 커뮤니티 카페 거사모에 접속하려면 

검색포털사이트에서 '거사모'를 검색합니다.

거사모를 검색하면 위와 같은 검색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위에 있는 '[거사모] 거제도 대표 여행, 펜션, 맛집, 낚시, 외도, 통영, 부동산'을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거사모  구인구직

거제도(거제시)에서 단기 일자리나 장기 취업자리를 알아보려면 거사모 만큼 정확하고 빠른 곳이 없습니다. 


구인구직의 정보를 얻기 위해서는 거사모에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일자리 관련 정보를 흡득할 수 있지만, 제한적이기 때문에 거사모 회원가입이 되어야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안하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오니 회원가입은 필수 입니다.


거사모 카페 좌측 카테고리에 '거제도 구인/구직'을 선택하면 됩니다.


'거제도 구인/구직'에 접속하여 살펴보면, 우측 '작성일'의 시간을 보면 자주 업로드 됨을 알 수 있습니다. 업로드가 자주 된다는 것은 정확도가 그만큼 높음을 알 수 있습니다. 


거사모  부동산

거제도의 부동산 정보는 네OO 부동산과 타 대형 부동산 플랫폼 보다 정확하고 많은 물건과 정보가 있습니다. 그래서 거제도에서 부동산을 사고 팔때는 거사모에 접속하여 이용하면 됩니다.


부동산 거래 정보에 접속하기 위한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좌측 카테고리를 살펴보면 '거제도대표 부동산매물' → '부동산 매매/임대'에 들어가면 거제도의 부동산 매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거제도 부동산 정보를 확인하려면 좌측 '부동산 카테고리'를 이용하여 확인하는 방법과 상단에 '구체적인 정보를 입력'하여 검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거사모  중고장터

구인구직, 부동산과 더불어 가장 많이 공유하는 정보는 중고물품 매매입니다. 매도 물량은 많은 때 1시간당 60~100건 정도 업로드가 되고, 매수 물량은 1시간당 5~8건 정도 업로드가 됩니다. 지역 커뮤니티로 이렇게 많은 거래물량은 최고라고 봅니다. 


그리고 매우 신선한 점은 '무료 나눔' 정보가 매우 활성화 되어있다는 것입니다. 괜찮은 물건도 무료나눔이 자주 업로드되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앱을 통해 키워드 알림설정을 하면 해당 키워드가 등록될때 마다 알림이 울리니 활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 중고물품 팔기

거사모 카페 좌측 카테고리에 '거사모 중고물품 세상' → '중고물품 팝니다'를 선택합니다.



■ 중고물품 사기

거사모 카페 좌측 카테고리에 '거사모 중고물품 세상' → '중고물품 삽니다'를 선택합니다.


■ 무료 나눔/교환

거사모 카페 좌측 카테고리에 '거사모 중고물품 세상' → '공짜/드림/나눔/교환'를 선택합니다.


지금까지 거제도 최대 지역 커뮤니티 '거사모' 이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역 정보공유 커뮤니티가 많이 활성화 되었다는 것은 지역 주민에게는 큰 혜택입니다. 

거사모 잘 활용하시고 좋은 정보을 많이 얻으시길 바랍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 퇴직금 계산기 완벽정리

▶ 신세계상품권 현금교환 3가지 방법 완벽정리

▶ 차용증 법적효력 완벽정리(작성방법)

▶ 종합소득세 절세방법 꿀팁! 완벽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