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건강 정보

메디락디에스 가격과 판매처 알아보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11. 29.

메디락디에스 가격과 판매처 알아보기

 

메디락디에스는 장용캡슐로 유산균이 장에서 분해되는 캡슐 제품을 의미합니다. 이 캡슐은 장내 ph농도에서만 반응하도록 개발되어 유산균이 위산에서 파괴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방지합니다.

 

메디락 제품은 '에스'와 '디에스'가 있는데, 차이점은 유산균 함량입니다. 메디락에스장용캡슐은 캡슐당 유산균이 5억 마리가 있고,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에스의 2배인 10억마리 유산균이 있습니다.

 

 

 

메디락디에스 복용방법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10억 마리 유산균이 함유된 특수 코팅 캡슐로 장까지 이동하여 효능을 발휘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메디락디에스는 변비, 묽은변, 복부 팽만감, 장내이상발효 등  효능 및 효과가 있고,

복용법은 성인 및 12세 이상의 소아 기준으로 1일 1회~3회 시간대 관계없이 경구 복용하면 됩니다. 다만 유산균 복용 후 위장에 자극을 줄 수 있는 향신료나 카페인 등은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가급적 위산이 적게 분비될 때 복용하면 좋은데, 물이나 우뉴와 함께 복용하면 도움이 됩니다.

 

권장하는 복용법은 아침 공복에 충분한 물과 함께 복용하면 좋고, 깜빡했더라도 거르지 않고 식후에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메디락디에스 장기복용 여부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장기간 복용할 수 있고, 약물간 상호작용이 없다 보니 다른 제품과 함께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단, 질환으로 치료 중인 환자라면 의사와 상담 후 복용하시기 바랍니다.

 

 

 

메디락디에스 가격 및 판매처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약국에서 구매할 있고, 의사의 처방전이 필요한 전문의약품이 아닌 누구나 구매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입니다.

 

가격은 100캡슐 기준으로 13,000원~15,000원입니다.

 

만약 장증후군이 있거나 6세 미만 급성감염성설사, 6세 미만 항상제에 의한 설사 등으로 소화기 내과에서 의사 처방이 있다면 보험 적용이 가능하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메디락디에스 바실러스균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에는 바실러스균이 함유되어 있는데 이는 장 내 유해물질 생성을 방지하고 장 속 환경을 개선하여 소화를 돕습니다. 그리고 유용한 효소를 만들어서 혈관 건강을 도욱 개선합니다.

 

또한 장 내부에 서식하는 유익균들의 효과를 몇 배 이상 증가시키고, 장의 기능을 정상화합니다. 병원균들을 사멸하게 해서 병원균들에 의해 발생하는 소화불량, 설사, 장염을 예방하거나 좋게 합니다.

 

일반 유산균과 달리 열과 산에 강하여 장까지 이동하는 특성이 있습니다. 바실러스균은 청국장, 낫또, 된장 등 발효식품에 서식합니다.

 

 

캡슐 제거 후 내용물만 복용해도 되나?

캡슐을 복용을 부담스러워 하는 분들은 내용물만 먹어도 되는지 궁금해하십니다. 

결론은 내용물만 복용하면 위산에 녹아 제대로된 효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즉, 메디락디에스장용캡슐은 유산균이 장에서 발휘해야 하기에 완제품 상태인 캡슐 상태로 복용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