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무료 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2. 14.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무료 받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그래머 인사이드2는 중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할 문법과 여러가지 유형을 문제를 수록한 학습서입니다. 다양한 예문과 중학 핵심 문법을 체계적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무료 내려받기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는 학습지 출판사 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는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포털에서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를 검색하면 블로그나 카페 등에서 답지를 제공하지만, 공식 출판사 홈페이지 외에서 내려받으면 바이러스에 노출되거나 악성코드에 걸릴 수 있으니 출판사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시기 바랍니다.



NE능률 홈페이지 접속하기

그래머 인사이드2답지를 내려받으려면 능률교육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검색사이트에 'ne능률'을 검색 후 들어갑니다.



학습서 자료 사이트 들어가기

능률ne홈페이지에 접속 후 화면의 중간쯤에 있는 '초중고' 메뉴에서 '학습서'에 마우스를 위치하면 '바로가기'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를 선택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 학습서 검색하기

학습서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학습서 정보 페이지로 들어갑니다. 

상단 검색창에 '그래머 인사이드'를 검색합니다.



학습자료사이트 메뉴 접속하기

'그래머인사이드'를 검색하면 여러가지 레벨의 학습서가 검색됩니다.

이중에서 'Grammar Inside Level 2' 학습자료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PDF 파일 다운로드하기

학습자료 아이콘을 선택하면 그래머인사이드2 정답 및 해석 게시글이 나옵니다. 그리고 우측에 첨부파일을 선택하면 '학습자료이용'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학습자료이용'메뉴를 선택하면 학습지 답지 PDF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그래머인사이드2 답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일시적 열람만 된 상태기에 자신의 컴퓨터에 답지파일을 내려받기를 하려면 우측 상단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해야 합니다.


답지를 내려받으면 'L2 그래머 인사이드 정답_101044.pdf'파일을 내려받게 되고, 이는 PDF 파일 형식입니다.


PDF 파일을 열람하려면 '웹뷰어'를 이용할 수 있고,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웹뷰어

특정한 프로그램 설치없이 인터넷 연결 상태라면 PDF파일을 웹브라우저로 열람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리더

PDF파일을 열람할 수 있는 리더 프로그램으로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PDF파일을 열람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웹뷰어는 프로그램 설치를 하지 않아도 되는 간편함이 있지만, 인터넷 연결 상태에서만 작동하고, 만약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면 이용할 수 없다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반면에 아크로밧 리더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한다는 번거로움이 있으나, 한번 설치하면 온라인 뿐만아니라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PDF파일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즉, 언제 어디서나 PDF파일 열람이 가능한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길 권장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아크로밧 리더 설치하기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은 어도비사의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내려받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 리더 홈페이지

검색포털 사이트에서 '아크로밧리더'를 검색합니다.



Adobe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Reader다운로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 리더 다운 및 설치하기

Reader다운로드를 선택하게 되면 해당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설치 전에 '선택 옵션 제공'을 선택할 수 있는데, 이는 모두 체크 해제하고 아크로밧 리더를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그래머 인사이드2 답지 내려받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