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무료 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2. 14.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무료 받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그래머 인사이드는 중학생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문법요소들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한 문법 기본서입니다. 핵심 문법 요소를 쉬운 설명과 실용적인 예시를 통해 학습하고, 단계별로 제시되는 여러가지 유형의 문제를 연습하여 학습 능률을 올리게 됩니다.




지금부터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무료로 내려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무료 다운받기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는 학습지 공식 출판사인 'Nebooks' 홈페이지를 통하여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없이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를 통해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를 검색하면 다양한 블로그나 카페를 통하여 내려받을 수 있지만, 출판사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곳에서 제공하는 답지를 받게 되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노출될 수 있으니, 가급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내려받으시기를 권합니다.


Nebooks 홈페이지 접속하기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를 내려받기 위해 Nebooks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검색 사이트에서 'ne능률'을 검색하여 접속합니다.



학습서 바로가기

능률NE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 중간에 있는 '초중고' → '학습서'에 마우스 포인터를 위치하면 '바로가기'가 나타나는데 이를 선택합니다.



그래머인사이드 교재 검색하기

학습서 바로가기를 선택하면 학습서 정보있는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상단 검색창에 '그래머인사이드'를 입력 후 돋보기를 선택합니다.



학습자료 메뉴 들어가기

'그래머인사이드'를 입력하면 다양한 레벨 학습서가 나타납니다. 

이중에서 아래 화면과 같이 'Grammar Inside Level 3'의 학습자료 메뉴를 선택합니다.



그래머인사이드3 답지 PDF 내려받기

학습자료 메뉴를 선택하면 그래머인사이드3 정답 및 해석 게시글이 나오고, 우측에 첨부파일 'TEXT파일'을 선택하면 '학습자료이용' 메뉴가 나타납니다. 



이를 선택하면 학습지 답지 PDF파일이 웹뷰어를 통해 열람할 수 있게 됩니다.



하단과 같이 그래머인사이드3 답지가 나타나는데요. 이를 내려받기하려면 우측 상단에 화살표 아래방향 표시를 선택해야 합니다.


내려받은 답지파일은 'L3 그래머 인사이드 정답및 Ok_507294.pdf'이고 PDF 형식입니다.


PDF 파일을 열람하는 방법은 '웹뷰어'를 이용하는 것과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웹뷰어

프로그램 설치 없이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으면 PDF파일을 웹브라우저를 통해 열람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 리더

PDF파일을 열람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설치하면 온라인/오프라인에서 PDF파일을 연람할 수 있습니다. 


웹뷰어는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고 간편하게 PDF파일을 열람이 가능하나, 네트워크 오류 또는 인터넷 연결이 안되면 이용이 불가하니 컴퓨터에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pdf파일을 열람하시기 권장합니다.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아크로밧 리더 설치

아크로밧 리더 프로그램은 어도비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크로밧 리더 홈페이지 접속하기

검색포털에서 '아크로밧리더'를 검색합니다.



어도비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Reader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합니다.



아크로밧 리더 다운로드 및 설치하기

Reader다운로드를 선택하면 해당 프로그램 설치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선택 옵션 제공' 항목을 모두 체크 해제하고 설치하면 됩니다.


이상 지금까지 그래머 인사이드3 답지 무료로 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