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4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28.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4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쌀과 관련된 꿈 풀이입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쌀을 조금씩 나누어 주는 꿈

불안하던 마음이 점차 안정을 되찾게 될 징조입니다.


쌀집에 쌀과 잡곡이 많이 쌓여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많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사업발전, 횡재, 식복 등의 길조입니다.


뒤주 속에 쌀은 없고 죽은 송장이 있는 꿈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찝찝할 수 있겠지만 그 의미는 정반대로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성취되는 길몽입니다.


들판에 수북이 쌓인 쌀을 본 꿈

부지런하고 검소하게 생활하면 많은 재물을 모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독안에 꽃이 피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식복, 저축, 잔치 등 조만간에 좋은 일이 생길 것입니다.


쌀가마가 집안에 수북이 쌓인 꿈

생각하지도 못한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큰 행운이 따를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남에게 조금 준 꿈

불안했던 마음이 안정이 되는 좋은 꿈입니다.


쌀밥이나 조밥 위에 짚신 한 켤레를 놓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사고와 초상이 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질병과 악귀가 들어오니 조심하고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쌀 한 가마니를 사오는 꿈

사업자금이 여유있게 생기는 꿈인데, 이때 쌀 한 되 정도를 남에게서 얻어오면 근심과 걱정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일꾼들이 쌀가마니를 짊어지고 자신의 집으로 들어오는 꿈

좋은 일이 생기거나 진행하던 일에 만족 할 만한 성과를 얻게 될 좋은 징조입니다.


쌀이 하늘에서 쏟아져 내리는 꿈

꿈에 나타난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을 꾸었다면, 논이나 쌀이 과거에 재산의 상징이었듯이 금전, 재산, 행운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은 길몽 중의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좌우됩니다. 꿈 속에서 쌀이 하늘에서부터 우수수 쏟아져 내렸다면 이 꿈은 금전에 관한 행운의 꿈입니다. 앞으로 경제적으로 여유가 생기며 금전적인 이득이 많이 생길 것입니다.


쌀이 변하여 사금이 되는 꿈

무명옷을 입은 서민이 천신만고 끝에 어려움을 딛고 일어나 황금비단옷으로 갈아 입고 출세하여 금의환향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이 하늘에서 눈 내리듯 쏟아진 꿈

재물이 많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있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도깨비가 쌀 가마니를 지고 집 안으로 들어온 꿈

도깨비가 꿈에 나와 찝찝할 수 있으나 이는 흉보다는 길의 의미로 집안에 재물과 돈이 들어와서 오랫동안 물질적 풍요를 누리게 될것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나 어머니가 독에 쌀, 잡곡을 부어주는 꿈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깁니다. 그리고 생각하지 못한 재물과 돈이 들어온다. 횡재하는 길몽입니다.


도둑이 볏섬이나 쌀가마를 훔쳐가는 것을 보는 꿈

재물의 일부를 남에게 주거나 세금을 내게 됩니다. 그러니 불필요한 지출이 없는지 꼼꼼히 살펴봐야 합니다.


쌀 가마니가 곳간에 가득 차 있는 꿈이나 비슷한 꿈

정월 초순쯤 꿈을 꾸면 일년 내내 재수가 대통하고 물질적 풍요로움과 엄청난 부를 축척하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쌀가마나 볏섬을 다른 사람이 가져간 꿈

세금을 내고 재물의 일부를 남에게 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가마니가 집안 가득 쌓여있는 꿈

재산이 늘어나거나 재물이 많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이나 콩을 먹는 꿈

이러한 꿈은 부와 관련입니다. 경제적으로 크게 성장하는 내용의 꿈입니다.


귓속에 쌀이나 보리등이 들어간 꿈

귓 속에 다른 이물질이 아닌 쌀이나 보리 등의 곡식이 들어간 꿈은 곡식 자체가 재물을 상징하는데 귓 속에 곡식이 들어가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그 외에도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암시하기도 하기도 합니다.


넓은 곳에 쌀과 보리를 뿌리는 꿈

노력한 만큼 많은 소득과 이윤이 발생할 징조입니다.


곡간에 농부가 쌀가마니를 차곡차곡 쌓는 꿈

재물복이 터질 행운의 징조입니다. 진행하던 일에 대단히 만족할 만한 성과가 생기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진행될 행운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쌀가마니가 툇마루에 쌓여 있는 꿈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은 모두 금전, 재산, 행운 등과 관련된 길몽 중의 길몽입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좌우됩니다. 


꿈 속에서 쌀가마니가 툇마루에 쌓여 있었다면 최상의 길몽입니다. 돈과 관련된 경사가 생길 수 있는데, 쌀가마니가 여러 개 있을수록 들어오는 행운도 크다고 풀이하고, 쌀가마니가 비어 있는 경우에는 좋다가 마는 흉몽입니다.


쌀독이 깨지는 꿈

풍요롭고 여유로운 시절은 다 지나가고 궁핍과 어둠이 닥치기 시작합니다. 


쌀이 하늘에서 눈 내리듯 쏟아진 꿈

재물이 많이 생기거나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쌀섬을 등에 지고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고 일거리로 바쁘게 움직일 것을 암시합니다.


좁쌀을 밥상 위에서 굴리는 꿈

좁쌀영감처럼 요것저것 저울질을 하며 손익계산을 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좀 더 여유를 갖는 자세가 필요해 보입니다.


쌀속에 파묻히는 꿈

곡식은 재물, 일, 작품, 정신적 성과를 나타냅니다. 쌀속에 파묻히는 꿈은 콧노래가 절로 나올 정도로 생각치도 못한 재물이 들어와 쌓일 것을 암시한다. 


아마도 주체하기 힘들 정도의 재물이 들어올 입니다.


쌀가마니 위에 곰 여러 마리가 올라 앉아 있는 꿈

한해 동안 농사가 잘 되어 많은 수확을 하게 될 징조입니다. 집안에 많은 돈과 재물이 들어올 것을 암시하는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보리쌀을 트럭에 가득 싣는 꿈

자신의 생산품을 개발하여 외국시장에 수출하게 됩니다. 국내, 외인과 상거래가 있거나 반출반입으로 매우 바빠질 것입니다.


쌀을 입에 물고 있는 꿈

가정에 근심과 걱정이 생기고, 쌀을 조금 남에게 주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쌀을 탈곡하는 꿈

재물과 복이 따르는 꿈입니다. 서둘러 탈곡을 하면 결혼을 하는 것을 상징하고, 직업을 선택할 경우 기자쪽을 권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