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2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25.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2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지금부터 쌀과 관련된 꿈 해석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쌀벌레 보이는 꿈

경제적 손실이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쌀이 하늘에서 비오듯 쏟아진 꿈

주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 풀리고 만사가 형통하며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징조입니다.


쌀이 산처럼 쌓여있는 곳 위에 앉아 있는 꿈

신이 주신 복으로 지역에서 가장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부귀, 대복, 명예, 횡재, 재물, 돈, 물품, 식복,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승리 등의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쌀을 저울에 재보는 꿈

쌀을 저울에 재보는 꿈은 어떤 결정을 눈앞에 두고 있을때 나타내는데 좋은 결정을 내릴 것을 암시합니다. 그 결정으로 인하여 성공하게 되고 이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중요한 입찰이나 계약 등이 있다면 잘 처리될 것을 의미합니다.


보리쌀이 자루안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음식과 좋은 일 연달아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가마를 도둑이 가져가는 꿈

다른사람에게 재물을 제공하여 나누게 되고 세금 등으로 재산이 쪼개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즉 재산이 줄어들 것을 암시합니다.


농부가 쌀 가마니를 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이 경제적으로 풍성해지고 재물과 돈이 끝없이 들어오는 좋은 꿈입니다. 횡재하거나 행운이 넘치고, 물품, 식품, 식복 등을 상징합니다.


밥 대신 생쌀을 씹어먹는 꿈

음식은 주식과 부식으로 나누어집니다. 주식은 주로 밥을 뜻하며 국이나 반찬은 부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지금 하고 있는 본업이나 주관적인 일이나 행동, 생각 등을 나타내며, 부식은 주된 일과 관련된 부수적이고 사소한 일거리나 업무를 상징합니다. 


생쌀이라는 것은 밥이 되기 전 상태이므로 일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은 것을 말합니다. 즉 자신이 하는 일이 완전히 처리되지 못한 상태에서 그 일이 마무리되었고, 이후에는 탈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의 부족으로 사고가 발생할 수 있고 다치게 되거나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라가 쌀독 속에 들어가는 꿈

가정에 재물과 돈이 생기고, 곡식과 먹을 것이 가득함을 암시합니다. 재물, 횡재, 선물, 등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쌀독에 오래 묵은 쌀이 가득 담겨 있는 꿈

부동산을 통해 돈을 벌거나 적금 또는 계를 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오래된 것이 시간이 지나면서 가치가 상승하여 그 차익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들판에 쌀이 수북이 쌓여 있는 꿈

자신이 아닌 형제 또는 회사 등에서 재물 쌓이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가마니를 쌓아 올리는 꿈

사업을 하게되고 돈을 많이 벌어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재물과 돈, 저축, 물품, 횡재 등의 좋은 일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쌀과 보리를 넓은 지역에 뿌리는 꿈

그 동안 뿌린 것들을 거두어 들이는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앞으로 큰돈이 들어오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쌀섬 위에 곰들이 앉아 있는 꿈

한해 동안 지은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어 많은 수확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재물과 돈이 엄청나게 들어옵니다. 영세업을 운영중이라면 대기업으로 성장하게 됩니다.


쌀을 사는 꿈

자신이나 가족이 병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곧 낫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밥이나 조밥을 먹는 꿈

급성질환이나 갑작스런 사고로 변을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을 씻어 밥을 짓는 꿈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이 나오는 꿈은 모두 금전, 재산, 행운 등과 관련된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 좌우됩니다. 


쌀을 씻어 밥을 짓는 꿈은 하는 일이 모두 잘 처리되고, 원하는 결과를 얻고 재물도 생길 것을 암시하지만, 쌀의 상태가 좋지 않으면 반대의 상황을 암시하니 잘 관찰하여 해몽해야 합니다.


쌀과 보리에 누워 있거나 앉아서 휴식을 취하는 꿈

다양한 좋은 일과 재물이 풍족해지는 반가운 일이 생깁니다. 쌀과 보리가 나란히 쌓였거나 펼쳐져 있는 꿈도 이와 비슷한 길몽입니다.


들판에 쌀이 수북이 쌓인 것을 본 꿈은

이 꿈의 의미는 부지런하고 검소하게 생활하면 많은 재물을 모은 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오늘을 즐기기 보다 내일을 위해 절약하고 준비하면 즐거운 미래가 다가올 것입니다.


가마나 볏섬을 다른 사람이 가져간 꿈

과도한 세금을 내야 하고, 나의 재산을 다른 사람이 취하게 되는 꿈입니다.


신령적인 존재에게 쌀밥을 드리는 꿈

중요한 입학 시험이나 취직 시험등에서 합격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도깨비가 쌀 가마니를 지고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집안에 물질적으로 풍요로움이 생길 수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하니다. 횡재, 재물, 돈 등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쌀 구매하는 꿈

자신이나 가족이 병으로 앓고 있었다면, 곧 깨끗히 치유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남에게 주는 꿈

어떠한 상황으로 인해 불안했던 마음이 있었는데, 일이 잘 해결되어 불안함이 풀리는 꿈입니다.


주인과 겸상을 했는데 자신의 밥은 잡곡밥이고 주인은 쌀밥인 꿈

상대방은 좋은 일이 생겨서 이득이 많고, 자신은 그보다 부족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을 얻은 꿈

큰 복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금전적으로나 각종 시험과 해결했으면 하는 일들이 원하는대로 잘 해결 될 것입니다.


창고에 들어 있던 벼가 쌀이나 해바라기씨로 변한 꿈은

좋은 양서를 읽고 많은 지식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을 저울에 달아보고 있는 꿈

진행중이던 일이 성공하여 이득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처리되고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것을 암시합니다.


찹쌀 방아를 찧는 꿈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로인해 기쁨이 넘치고 웃음이 가득해질 것 입니다.


쌀이 그릇에 가득 담겨 있는 꿈

집안에 재물과 돈이 생기고 먹을 것이 들어올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재수가 대통하게 되니 기쁨과 희망으로 하루 하루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쌀가마니가 집에 가득 쌓이는 꿈

쌀가마니가 집에 가득 쌓이는 꿈은 재산이 엄청나게 늘어날 것을 상징합니다. 학업 중이거나 사업 중이거나 직장 생활 중에서도 하고자 하는 모든일이 잘 풀리고, 성공하여 결국 큰 부자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쌀을 입 안 가득히 넣고 우물거린 꿈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식구들 중 누군가에게 사고가 발생할 징조이니 가정을 잘 살펴봐야 겠습니다.


상대방은 쌀밥을 먹고, 자기는 잡곡밥을 먹은 꿈

동일한 일을 했지만 상대방보다 자기가 대가를 적게 받을 징조입니다.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 씻는 것을 본 꿈

가정에 좋은 기운이 오고, 생각한 일이 잘 풀리여 잔치를 여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또한 하고 있는 일에는 새롭게 할 일이 생겨 바쁘게 될 것입니다.


쌀통의 쌀이 점점 줄어드는 꿈

수입이 감소하고 하는 일에서 손해를 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쌀에 벌레가 생긴 꿈

경제적 손실이나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 하고 있는 일을 잘 살펴보고 신중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쌀을 사오거나 쌀이 배달되어 집으로 들어오는 꿈

꿈에 나타난 쌀이나 또는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의 꿈은, 과거에 논과 쌀이 재산의 상징했는데 그와같이 모두 금전, 재산, 행운 등의 상징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런 꿈은 길몽 중의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좌우됩니다


가령 쌀을 사오거나 쌀이 배달되어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심각한 병으로 힘들어하는 가족이 있거나 자신이 중환자라면 이 꿈을 계기로 병이 깨끗히 치료가 될 것을 암시합니다. 즉 쌀을 사는 꿈은 병 치료를 상징합니다.


마당에 쌀가마니가 수십 개 쌓여 있는 꿈

꿈에 나타난 쌀이나 쌀이 담긴 가마니와 쌀자루 등은 과거에 논이나 쌀이 자신의 재산을 상징이었듯이, 이런 꿈은 금전, 재산, 행운 등의 상징합니다. 따라서 이런 꿈은 길몽 중의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쌀이나 쌀가마니의 상태에 따라서 길흉이 좌우됩니다. 만약 꿈 속에서 자기 집 마당에 쌀가마니가 수십 개 쌓여 있는 것을 꾸었다면 이것은 대길몽입니다. 이는 목돈이 들어오고 가족 중에 큰 재물을 모으는 사람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특히 장사를 하는 사람이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대성공하는 길몽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