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1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24.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1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쌀과 관련된 꿈 해석 #1입니다.


쌀이 나오는 꿈 해몽

쌀은 과거에는 재물이 었습니다. 그리고 화폐의 기능을 했습니다. 구체적인 상징을 따져 봐야겠지만, 쌀과 관련된 꿈은 대체적으로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쌀독안에 꽃이 가득 피어있는 꿈, 들판에 쌀이 가득 쌓여있는 꿈, 집에 쌀로 가득찬 꿈 모두 부자가 되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지를 팠는데 쌀이 나오는 꿈

귀지를 팠는데 쌀이 나오는 꿈은 재물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가정의 평화가 이루어 지는 것을 상징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쌀과 보리에 누워 있거나 앉아서 휴식을 취하는 꿈

여러 가지 이로움과 재물이 풍족해지는 기쁨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과 보리가 나란히 쌓였거나 펼쳐져 있는 꿈도 이와 비슷한 길몽입니다.


어머니가 부엌에서 쌀을 씻는 꿈

집안에 화사한 변화가 오고 많은 귀빈을 초대하여 파티를 열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일이 분주다사하게 됩니다. 변동, 작업, 잔치, 준비 등이 있습니다.


좁쌀을 섞어 잡곡밥을 짓는 꿈

훌륭한 지도 아래 단체와 조직을 구성하고 공익을 위하여 봉사합니다. 공동체, 협동심, 유대감, 조화, 질서, 창작, 운동, 일거리 등이 있습니다.


산 같은 쌀섬 위에 앉아 있는 꿈

신이 주신 복으로 장안에 제일가는 부자가 됩니다. 부귀, 대복, 명예, 횡재, 재물, 돈, 물품, 식복, 승진, 당선, 합격, 입학, 승리 등의 행운이 따를 것을 암시합니다.


수수쌀을 맑은 물에 깨끗이 씻는 꿈

모든 잡념과 오욕을 떨쳐버리고 깨끗한 마음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학문과 진리탐구하고 참회반성, 작품창작, 수도 등을 암시합니다.


쌀 가마니가 곳간에 가득 차 있는 꿈이나 비슷한 꿈

정월 초순쯤 꿈을 꾸면 일년 내내 재수가 대통하고 물질적 풍요로움과 엄청난 부를 축척하게 됩니다. 횡재, 재물, 돈, 물품 등이 있습니다.


쌀가마나 볏섬을 다른 사람이 가져간 꿈

세금을 내고 재물의 일부를 남에게 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섬 위에 곰들이 앉아 있는 꿈

한해 동안 지은 농사일이 잘되고 풍년이 들어 많은 수확을 하게 됩니다. 집안에 재물과 돈이 엄청나게 들어옵니다. 영세업에서 대기업으로 성상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집에서 밥을 먹는데 주인은 쌀밥이고 자기는 잡곡밥이라는 꿈

어떤 집에서 밥을 먹는데 주인은 쌀밥이고 자기는 잡곡밥이라고 한다면 똑같은 일에 대한 보상이 다름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넓은 지역에 쌀과 보리를 뿌리는 꿈

넓은 지역에 쌀과 보리를 뿌리는 꿈은 노력한 만큼 많은 소득과 이윤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의 눈이 쌀쌀맞게 보이는 꿈

상대방의 눈이 쌀쌀맞게 보이면 상대방에게 냉대를 받거나 냉혹한 일을 당하게 됩니다.


들판에 쌀이 수북이 쌓이는 꿈

들판에 쌀이 수북이 쌓이는 꿈은 재물이 많이 쌓일 것을 암시합니다.


쌀가마가 집안에 쌓이는 꿈

쌀가마가 집안에 쌓이면 재물이 생기거나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눈이 내리듯 쌀이 하늘에서 쏟아지는 꿈

눈이 내리듯 쌀이 하늘에서 쏟아지면 많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을 입 안 가득 넣고 우물거리는 꿈

쌀을 입 안 가득 넣고 우물거리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을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씩 나누어 주는 꿈

쌀을 다른 사람들에게 조금씩 나누어 주면 불안했던 마음이 안정됩니다.


창고에 있던 벼가 갑자기 쌀이나 해바라기 씨로 변한 꿈

창고에 있던 벼가 갑자기 쌀이나 해바라기 씨로 변한 꿈은 좋은 책을 두루 섭렵하고 많은 지식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이 수북하게 쌓여 있는 꿈

쌀이 수북하게 쌓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쌀가마가 곳간에 수북히 쌓여 있으면 사업이 번창하고 금전운이 좋아집니다. 볏가마가 들판에 수북히 쌓여 있으면 근면하게 노력하여 부자가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가마에 앉아 있는 꿈

쌀가마에 앉아 있는 꿈을 꾸게되면 쌀은 관운과 복록을 의미합니다. 관직에 등용되거나 승진하게 될 길몽입니다.


쌀밥을 지어 먹거나 신적인 존재에게 쌀밥을 바치는 꿈

쌀밥을 지어 먹거나 신적인 존재에게 쌀밥을 바치는 꿈을 꾸게되면 크거나 작거나, 비중이 있든 없든 상관없이 원하는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게 됩니다.


대통령이나 부처님께 공양하려고 쌀밥을 짓는 꿈

대통령이나 부처님께 공양하려고 쌀밥을 짓는 꿈을 꾸게되면 다년간 노력하며 고시를 준비해 합격되거나 창작품이 빛을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귀에 쌀알이나 보리가 가득 찬 꿈

귀에 쌀알이나 보리가 가득 찬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목돈이 들어올 길몽으로, 가정이나 사업상 풍요와 번영을 상징합니다.


도깨비가 쌀가마를 지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도깨비가 쌀가마를 지고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돈이 많이 들어와 집안이 물질적으로 넉넉해 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알 하나하나 용이 되어 승천하는 꿈

쌀알 하나하나 용이 되어 승천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소망하던 일들이 대부분 이루어 지는 것을 상징합니다.


생쌀을 씹어 먹거나 밥을 먹는 꿈

생쌀을 씹어 먹거나 밥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생쌀을 먹는 것은 건강이 악화될 암시니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을 꼭 챙기시기 바랍니다.


쌀가마 위에 앉아 있는 꿈

쌀가마 위에 앉아 있는 꿈을 꾸게되면 먹고 사는 일은 근심하지 않아도 될 만큼 식복이 있어 편하게 사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밥이나 잡곡밥을 먹는 꿈

쌀밥이나 잡곡밥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쌀밥을 먹으면 좋은 일에 관여하게 되고 잡곡밥을 먹으면 주어진 일이 하기 힘들거나 못마땅하다는 암시입니다.


쌀가마를 가지고 이동하는 꿈

쌀가마를 가지고 이동하는 꿈을 꾸게되면 쌀이나 볏섬을 누군가 가지고 가면 자신의 재산을 사회복지기관에 기부하거나 세금 등을 납부하느라 재산의 일부를 잃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뒤주 속에 쌀 대신 시신이 있는 꿈

뒤주 속에 쌀 대신 시신이 있는 꿈을 꾸게되면 기관에 의뢰한 일들이 어려움 끝에 성취되어 그 결과를 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하늘에서 쌀이 쏟아지는 꿈

하늘에서 쌀이 쏟아지는 꿈을 꾸게되면 금전적 이득이 날로 증가하게 되는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쌀가게에서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

쌀가게에서 쌀을 사 오거나 쌀이 배달되는 꿈을 꾸게되면 중병에 걸려 고생하는 가족이 있거나 자신이 중환자라면 이 꿈을 계기로 병을 치유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을 사는 꿈은 병을 치료하게 된다는 것을 상징합니다.


기름진 햅쌀밥을 먹는 꿈

기름진 햅쌀밥을 먹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들어오게 되고 사업이 확장되는 등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길몽입니다.


누군가 쌀을 많이 가져다 주는 꿈

누군가 쌀을 많이 가져다 주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큰 재물을 모으게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좁쌀이나 수수를 보는 꿈

좁쌀이나 수수를 보는 꿈은 어떤 일로 청탁을 하거나 많은 돈을 기부할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입안 가득 쌀을 한 주먹 물고 있는 꿈

입안 가득 쌀을 한 주먹 물고 있는 꿈은 가정의 불화로 싸움이 끊이질 않아 고민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쌀겨를 만져보는 꿈

쌀겨는 재물과 집안의 내력을 상징합니다. 일의 사후처리와 관련된 꿈입니다.


타인에게 쌀을 받거나 사오는 꿈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자산이 늘어나고 재물이 들어오며 사업이 확장되어 승승 장구하는 꿈입니다.


쌀 항아리에 쌀과 금은보화가 가득 들어 있는 꿈

이 꿈은 길몽 중에 길몽이며 금전적인 큰 행운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일확천금이 생기고 돈방석에 앉게 될 수 있으니 들어온 복을 잘 간질할 수 있도록 지혜를 발휘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