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보석과 관련된 꿈풀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21.


꿈해몽-보석과 관련된 꿈풀이 #1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보석과 관련된 꿈을 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보석반지꿈

보석반지를 끼는 꿈은 길몽입니다. 평소보다 두뇌회전이 빨라져서 재빠르게 행동을 하게되어 행운을 얻게 됩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큰 이익을 얻을 가능성이 높으니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많은 노력을 한다면 더 큰 성과를 얻을 것입니다.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

가정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보석을 받는 꿈은 가족 중 누군가 횡제를 하여 돈 방석에 앉게 되고 그로 인해 집안이 풍성해지는 것을 암심합니다. 즉 가문을 빛낼 인재가 생기거나 많은 돈을 벌어들여 여유롭고 평안한 생활을 즐기게 될 꿈이랍니다. 가정이 평온해야 밖에서의 일도 잘 풀리는 밥이니 항시 식구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이도록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주머니에 금은보석을 가득 담는 꿈

주머니에 금은보석을 가득 담는 꿈을 꾸게되면 만족할 만한 창조적인 일들을 하거나 재물을 얻게 됩니다.


입속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

입속에서 보석을 토해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큰 은혜를 얻게 됩니다.


다른 사람이 자신의 보석을 부러워하거나 탐내는 꿈

다른 사람이 자신의 보석을 부러워하거나 탐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가 자신이 귀하게 여기는 것을 이용하여 사기나 농락을 당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야 겠습니다.


금 은 보석을 다루는 꿈

금은보석을 다루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크게 성공해 많은 사람들에게 존경을 받고 부유한 생활을 하게 됩니다.


보석을 얻는 꿈

보석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는 길몽입니다. 또한 귀한 인물을 낳게 되는 태몽이기도 합니다.


권력자가 보석을 잃으는 꿈

권력자가 보석을 잃으면 자기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아침에 몰락함을 상징합니다.


보석이 변색되거나 보석을 분실하는 꿈

보석이 변색되거나 보석을 분실하는 꿈은 신체에 이변이 생기거나 애정, 신분, 권리, 명예 등의 손상, 분실과 관련이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고 사소한 일이라도 신중을 기해야 겠습니다.


모르는 사람이 자기의 보석을 들여다보거나 탐 내는 꿈

모르는 사람이 자기의 보석을 들여다보거나 탐을 내면 자기의 비밀, 아이디어 기타 소중한 것을 잃거나 유린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처녀가 중히 여기는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처녀가 중히 여기는 보석을 잃어버리면 처녀성을 잃거나 명예 또는 신앙심을 잃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급 관리가 보석을 잃으면 명예나 신분이 몰락합니다.


금은 보석으로 된 단추를 다는 꿈

금은 보석으로 된 단추를 다는 꿈은 권세나 명예의 획득이 있거나 좋은 동업자를 만나서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입으로 보석을 토하는 꿈

입으로 보석을 토하면 큰 은혜를 입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구리 반지가 보석 반지로 변하는 꿈

구리 반지가 보석 반지로 변하면 보통 신분, 직위, 사업체, 작품 등이 고급화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는 꿈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는 꿈은 어느 기관에 재산을 위탁하거나 생계대책이나 미래 보장을 마련하는 것을 상징합니다.


구덩이에서 금은보석을 파내는 꿈

구덩이에서 금은보석을 파내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자료를 바탕으로 하여 훌륭한 책을 저술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물찾기에서 보석을 찾지 못하는 꿈

보물찾기에서 보석을 찾지 못하는 꿈을 꾸게되면 취직 및 진급시험에서 떨어지거나 소망하는 바를 제대로 이루지 못하게 됩니다.


모자 안에 보석이나 과일 등을 담는 꿈

모자 안에 보석이나 과일 등을 담는 꿈을 꾸게되면 뛰어난 아이디어로 새 상품을 개발하여 이득을 얻음을 암시합니다.


모자에 금은보석을 담는 꿈

모자에 금은보석을 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인 사업으로 크게 성공하여 이득을 보게 됨을 암시합니다.


귀하게 여기면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

귀하게 여기면 보석을 잃어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부와 명예, 순결, 애정 등 소중하게 여기던 것을 한번에 잃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보석이 퇴색하거나 빛을 잃는 꿈

보석이 퇴색하거나 빛을 잃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주변이나 신상에 갑자기 불미스러운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지저분한 하수구에서 보석을 얻는 꿈

지저분한 하수구에서 보석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환경을 극복하고 성공하여 훌륭한 인물이 된다는 암시입니다.


귀인에게 보석을 얻는 꿈

귀인에게 보석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거나 출세하고 크게 대길할 길몽을 상징합니다.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

집안의 보석을 잘 아는 사람에게 선물하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이나 가까운 사람들이 사방으로 뿔뿔이 흩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금은보석이 사방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꿈

금은보석이 사방으로 찬란하게 빛나는 꿈을 꾸게되면 일의 성과나 작품의 반응이 좋아서 부와 명예를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하수구로 떠내려온 보석을 얻는 꿈

하수구로 떠내려온 보석을 얻는 꿈을 꾸게되면 태어날 아이가 장차 어려운 환경에서 훌륭한 인물로 성장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집안 식구들에게 보석을 나누어주는 꿈

집안 식구들에게 보석을 나누어주는 꿈을 꾸게되면 연인 사이에 이별을 하거나 가족간의 미묘한 분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재산이 흩어지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동굴 안에 금은보석이 가득 찬 꿈

동굴 안에 금은보석이 가득 찬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제품과 디자인으로 상품을 개발하여 성공합니다.


여러 가지 보석이 진열된 것을 보는 꿈

여러 가지 보석이 진열된 것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과 동석하거나 부귀와 명석을 얻게 되고, 하는 일마다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금고에서 금은보석을 꺼내는 꿈

금고에서 금은보석을 꺼내는 꿈을 꾸게되면 학교나 기관 등에서 명예를 얻거나 금융기관에서 돈을 빌리게 됨을 상징합니다.


보석상에 들어가는 꿈

보석상에 들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혼처나 새 직장, 사업장을 물색하게 되거나 어느 단체에 가입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상을 찾아다니며 들여다 보는 꿈

혼처, 취직처, 사업장 등을 물색 할 만한 상황에 놓이게 됩니다.


권력자가 보석을 잃은 꿈

자기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 아침에 몰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함에 루비가 가득 들어 있는 꿈

물질적으로 풍요해지고 많은 재물과 돈이 들어오게 됩니다.


모자를 벗어서 금은보석, 과일, 재물 등의 물건을 담는 꿈

좋은 아이디어를 개발하여 이득을 봅니다.


보석이나 금화를 금고에 넣어 두는 꿈

재산을 어떤 기관에 위탁하거나 생계가 마련됩니다.


보석함 안에 귀금속이 가득 차 있었던 꿈

많은 돈을 벌게 될 징조. 재물, 임신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금은 보석가게에 관한 꿈

금은보석방은 화려하고 값비싼 물건을 파는 곳이므로 그와 유사한 장소에 들어가게 되어 기뻐할 일이 생길 징조이고, 보석을 구입하였다면 고귀하고 높은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자신이 가진 보석 등을 팔고 있었다면 가족간에 이별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보석이나 희귀한 물건을 뺏길까봐 전전긍긍하는 꿈

보석이 나오는 꿈은 대소변이나 위장, 대장, 소장과 같은 장기에 문제가 생겼다는 것을 상징한다고 풀이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재산을 취득하거나 금전적인 이득이 생기는 일을 나타내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상징하기도 합니다. 


귀한 보석이나 희귀한 물건을 남에게 뺏길까봐 전전긍긍하는 꿈은 남성에게 있어 자신의 연인인 여성이 자기 외의 다른 남성에게 관심을 쏟을까봐 불안해 하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꾼 돈을 갚거나, 선물받은 뇌물성 보석 또는 돈을 되돌려주는 꿈

꾼 돈을 갚거나 뇌물로 받은 보석 또는 돈을 되돌려 보내는 꿈은 금전상의 이득이 증가하고 근심이 해소될 행운을 암시합니다.


권력자가 보석을 잃은 꿈

자기의 명예나 신분이 하루 아침에 몰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사랑하는 애인으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마음의 정표로 굳은 약속을 주고받고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된다. 선물, 재물을 받게 됩니다.


예물함에 귀한 보석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횡재를 하여 행운이 넘치고 하는 일 마다 잘 풀려 대성할 길몽입니다.


보석함에 에머랄드 원석이 가득 들어 있는 꿈

어떤 물질적인 풍요로움과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재물, 돈, 물품 등이 생기고 먹거리가 지천입니다.


액자나 족자 속에 보석이 박혀 있는 꿈

문예작품을 전시하거나 출판함을 상징합니다. 명예와 이름을 떨치게 됩니다.


보석상에 관한 꿈

심사기관, 연구기관 등에 출입할 일이 생기거나 그 일에 직접 참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보석이 품에 가득한 꿈

꿈 속에서 보석이 품에 가득하였다면 보석이 많은 경우이므로 흉몽에 해당합니다. 자신의 신변에 재난이 닥치고 이별을 할 수도 있으며 재산의 손실의 조짐이므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됩니다.


값비싼 보석이나 큰 고목 나무, 해, 별, 많은 양의 꽃에 대한 꿈

건강하고 영특한 아들을 낳는 태몽입니다.


금고에서 보석 따위를 꺼내는 꿈

자신이 금고에서 금은보석 등을 꺼내는 꿈은 자신의 지위가 높아져서 명예를 얻게 되거나 힘을 얻게 될 것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그러므로 금융기관에 대출을 청구하였던 사람이라면 대출을 받게 될 수 있을 것을 나타냅니다. 학생이나 연구원들 같은 사람이라면 학식을 깊게 할 수 있는 중요한 책을 발견하게 되거나 새로운 깨달음을 얻을 수 있게 되리라는 것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집안 소유의 보석을 각자에게 분배하는 꿈

꿈 속에서 집안 소유의 보석을 가족들 개개인에게 분배하였다면 집안의 재산이 흩어질 징조입니다. 이 꿈을 꾼 후엔 가족이나 배우자가 돈과 관련되어 미묘하게 움직일 수 있으므로 주의합니다. 또한 이 꿈은 이별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탤런트로부터 금은보석을 받는 꿈

집안에 경사스런 일이 있고 재물과 돈이 들어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횡재, 선물, 행운 등의 길운입니다.


구리반지가 보석반지로 변한 꿈

미천한 것에서 출발하여 점차적으로 발전을 거듭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한 물건이나 보석으로 가득 찬 자루를 갖는 꿈

자루가 나오는 꿈에서 자루가 비어 있거나 반대로 차 있는 등의 자루의 상태는 자신의 인생에서 어느 정도의 소득과 명예 그리고 결실을 얻을 수 있는가를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자루에 든 것이 쓸모 있고 값 비싼 것이라면 재산이 늘고 앞으로 얻을 이익이 크다는 징조입니다. 그러나 별로 쓸모 없고 값싼 물건이나 잡동사니라면 인생의 환멸감만 크고 소득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고 상징합니다.


금은 보석으로 된 단추를 다는 꿈

명예나 권세가 주어지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논밭에 보석이 즐비하게 깔려 있는 꿈

생산업에 투자하여 엄청난 사업 성과를 올림을 상징합니다. 부동산에 투자를 하면 대성할 길몽입니다.


물속에서 보석줍는 꿈

생산, 무역업에 투자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되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보석관련 꿈을 해석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