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침대와 관련된 꿈 풀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27.


꿈해몽-침대와 관련된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침대와 관련된 꿈 해석입니다.


낯선 사람이 자기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낯선 사람이 자기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하여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방으로 새로이 들여오는 꿈

침대를 방으로 새로이 들여오는 꿈은 사업 기반이 마련되고 결혼하지 못한 사람은 결혼하게 될 징조를 나타냅니다.


침대를 방에서 가지고 나가는 꿈

침대를 방에서 가지고 나가는 꿈은 사업을 중단하거나 직업을 바꾸거나 이혼하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침대의 다리가 부러지는 꿈

침대의 다리가 부러지는 꿈은 사업상 어려움이 생기거나 부하 직원을 잃을 수.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은 직장, 사업, 지위나 명예, 권리, 결혼 등을 잃을 징조입니다.


야전용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야전용 침대에 누워 있는 꿈은 병원에 입원하거나 직장 일에 근심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침대에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생기거나 사람들로부터 시달림을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에 걸터앉는 꿈

침대에 걸터앉는 꿈을 꾸게되면 올바르고 떳떳한 직책을 얻거나, 다른 사람과 같이 앉으면 동업을 하거나 함께 사업체를 이끌어가는 꿈입니다.


침대를 물로 깨끗이 씻는 꿈

침대를 물로 깨끗이 씻는 꿈을 꾸게되면 환자인 경우 병상에서 일어나는 것을 상징합니다. 나이든 환자의 경우는 앞날의 어두움을 암시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침대를 새로 바꾸는 꿈

침대를 새로 바꾸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하거나 이사하게 될 징조입니다.


불결한 침대를 보는 꿈

불결한 침대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신변에 이상이 생기며 무리하면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피고 조심해야 합니다.


야전용 침대에 눕는 꿈

야전용 침대에 눕는 꿈을 꾸게되면 병원에 입원하거나 직장일로 고심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환자용 침대에 눕는 꿈

환자용 침대에 눕는 꿈을 꾸게되면 업무에 몹시 시달리게 됩니다. 진찰대나 수술대에 누우면 직무에 대한 평가나 지금까지의 실적에 대한 점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침대를 방으로 새로 들여오는 꿈

침대를 방으로 새로 들여오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기반을 마련하게 되거나 미혼자는 결혼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 위로 뱀이 기어오르는 꿈

침대 위로 뱀이 기어오르는 꿈을 꾸게되면 정부가 생겨 남몰래 정을 통하게 됩니다. 뱀이 몸을 친친 감아도 간통이나 부적절한 임신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 다리가 휘거나 부러지는 꿈

침대 다리가 휘거나 부러지는 꿈을 꾸게되면 고용인을 채용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고, 망가진 침대를 고치면 먼 곳에서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상징합니다.


감옥의 침대에 누워 있는 꿈

감옥의 침대에 누워 있는 꿈을 꾸게되면 병이 생길 암시입니다. 입원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건강에 유의해야 합니다.


침대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침대에 피가 묻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친한 사람과 이별할 기미가 있으며, 또는 바람을 피우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밖으로 끄집어내는 꿈

침대를 밖으로 끄집어내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을 그만두거나 누군가에게 자신의 권리를 넘겨주고 이혼, 전업 등 불미스런 일들이 일어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다가 침대에서 떨어지는 꿈

어려움이 생기거나 결혼 생활에 문제가 발생하는 꿈이니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자기 침대가 밖으로 나와 있는 꿈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합니다. 자기가 쓰는 침대가 보이면 점차 안정을 되찾게 됨을 의미하며 침대에 있는 꿈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것을 암시합니다. 자기 침대가 밖으로 끄집어져 있는 꿈은 연인이나 배우자와의 결별, 직장에서의 좌천, 또는 사업상의 하락세를 상징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침대 사는 꿈

좋은 배필을 만나 결혼하거나 이사하게 될 징조입니다.


새 침대를 방 안으로 들여온 꿈

사업 기반이 마련되고, 결혼하지 못한 사람은 결혼하게 될 징조입니다.


침대에서 남의 손수건을 발견한 꿈

남편(혹은 아내)의 사랑을 잃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침대시트를 갈아주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합니다. 자기가 쓰는 침대가 보이면 점차 안정을 되찾게 됨을 의미하며 침대에 있는 꿈이라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조짐을 나타냅니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다른 사람의 침대에서 시트를 갈아주는 것은 그 사람이 병원에 입원하게 되거나 병으로 앓아 눕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그 침대의 주인에게 사고나 질병 따위를 주의하라고 미리 일러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침대 카바에 시커멓게 얼룩이 져 있는 꿈

질병과 악귀가 침투합니다. 우환, 사고, 시비, 싸움, 구설, 질병 등의 불운이 닥칠 수 있으니 주의해야겠습니다.


침대를 새로 사는 꿈

새 침대를 사서 집안에 들여 놓게 되면 기분도 좋을 것입니다.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많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부서에 자리잡게 되거나 사업이 더 활발해지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게 되는 좋은 꿈이지만 반대로 침대를 방에서 밖으로 내다 놓는 꿈은 사업이 중단되거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혼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침대 혹은 의복에 피가 묻어 있는 꿈

적이 당신에게 정복당하고 또 살려 달라고 비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청소하는 꿈

중대한 이동을 시사하고, 자신이 침대에 누워 있었다면 새로운 사랑이 시작될 것을 암시합니다.


야전 침대에 누워있는 꿈

병원에 입원하거나 직장에서 근심이 생길 징조입니다.


침대 위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

꿈 속에서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졌다면 이 꿈은 기혼자의 경우엔 부부싸움을 하게 되거나 집안에 시끄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입니다. 일반적인 경우엔 자신의 명예나 권력에 타격을 입고 명예가 실추되고 권력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재산도 잃게 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꿈이므로 가정을 살피고 자중하면서 지내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침대의 꿈

휴식을 바라는 의미가 있고, 과거를 돌아보고, 추억에 잠긴다는 암시입니다.


방의 벽면 쪽에 침대가 놓여 있는 꿈

일과 업무에 지친 몸을 편안히 쉬고 안정을 취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환자가 되어 환자용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어떤 기관에서 직무에 시달리고, 진찰대에 누우면 직무 성적을 평가받고, 수술대에 누우면 업적을 검토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에서 떨어진 꿈

직장이나 사업, 명예, 권리 등을 잃게 될 것을 암시하는 것으로 하던 일을 그만두거나 걸림돌이 있을 징조입니다.


병원 침대에 누워 있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침대가 아닌 병원의 침대는 부담스러운 기관이나 상황을 나타낸다고 보면 됩니다. 병원의 침대에 누웠다는 것은 자신이 하는 업무가 부담스럽고 일이 힘들어서 시달리게 되거나 감사를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에 많은 개미나 빈대가 기어오르는 꿈

경제적 출혈이 생기거나 귀찮은 사람들에게 시달림을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가 딱딱하여 불편을 느끼는 꿈

현재 또는 장차 몹시 불편한 일이 발생하거나, 자신이 현재 불안한 상태에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침대가 나왔는데 익숙하지 않은 침대의 꿈

사업면에서 호전 될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에 걸터 앉는 꿈

직책을 얻거나 어떤 기다림이 있고, 다른 사람과 같이 앉으면 동업, 혼담 등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 위로 동물이나 곤충이 올라오는 꿈

침대는 주로 사업이나 생활의 기반, 결혼 생활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는 상황에 따라 달리 해석하는데 새 침대는 이득이 생길 암시이며, 침대에 시트를 깔고 있으면 큰 변화나 이동을 암시합니다. 어떤 동물이냐에 따라서도 해몽이 달라지겠으나 대체적으로 침대위로 사람이 아닌 다른 생물이 올라오는 것은 귀찮고 부담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나타냅니다. 경제적으로나 물리적으로 많은 이들을 도와주어야 하는 일이 생기거나 반강제적으로 기부나 봉사를 해야할 일이 생기게 됩니다.


지금까지 있었던 침대를 밖으로 내어가는 꿈

사업 중절, 권리 이양, 전업, 이혼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침대 위에서 자다가 떨어졌지만 비몽사몽중에 다시 올라간 꿈

침대에서 자다가 떨어지는 꿈은 이혼을 하게 되거나 권력을 잃게 될 수 있으며 재산도 잃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 침대에서 떨어졌지만 비몽사몽 중에 다시 침대 위로 기어 올라갔다면 구사일생격으로 사업이 일어서거나 일이 마무리 되고 결혼생활도 유지하게 될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

낯선 사람이 자기 방이나 침대에서 자고 있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특히 미혼남녀의 경우 애정운이 상승하여 가까운 미래에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들이 전반적으로 상승세를 띄게 되고 조만간 원하는 만큼의 성취를 이루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침대에 관한 꿈

사업 기반, 생활 기반, 결혼 생활, 직위, 병상 등을 상징합니다.


침대 다리가 부러지는 꿈

사업장에 결함이 발생하거나 부하, 수하자, 고용인 등을 잃을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밖으로 내다 놓는 꿈

침대를 방에서 밖으로 내다 놓는 꿈은 사업이 중단되거나 하던 일을 그만두고 다른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이혼을 하게 되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반대로 새 침대를 사서 집안에 들여 놓는 꿈은 직장에서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부서에 자리잡게 되거나 사업이 더 활발해지게 되는 꿈입니다. 미혼자라면 결혼을 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침대 위에 피가 묻어 있는 꿈

배우자가 바람이 나는 불길한 일이 발생합니다.


병원 침대에 누워있는 꿈

어떤 기관에서 직무에 시달리고, 진찰대에 누우면 직무 성적을 평가받고, 수술대에 누우면 업적을 검토 받는 것을 암시합니다.


침대를 때려부순 꿈

직장에서 실직하는 등 하던 일을 그만두어야 할 징조입니다.


자주빛 광선이 창문을 통해서 자신의 몸이나 침대에 비치는 꿈

종교, 철학, 심리학 등으로 진리를 깨닫게 되는 것을 상징합니다.


고양이가 부부의 방에 들어가거나 또는 침대위에 올라가는 꿈

부부간에 말 못할 비밀이 있음을 상징합니다.


침대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

침대에서 굴러 떨어지는 꿈은 현재 자신이 벌이고 있는 일이나 사업상의 기반이 위태롭거나 결혼 생활에 위기가 생길 조짐을 나타냅니다. 일이나 사업상에 어떤 문제가 없는지 면밀히 검토할 필요가 있고, 가정생활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돌아보고 정성과 주의를 기울이도록 해야 하는 시기입니다.




지금까지 침대와 관련된 꿈 풀이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