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오씨엔 스릴스(ocn thrills) 채널번호 지역별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3. 17.

오씨엔 스릴스(ocn thrills) 채널번호 지역별 총정리

 

오씨엔 스릴스(ocn thrils) 채널은 국내 유일 장르물 전문 채널로 흥미진진하고 독창적인 드라마와 영화를 제공합니다. 스릴러와 호러, 미스터리, 액션, SF 장르를 오씨엔 스릴스에 볼 수 있습니다. 오씨엔 스릴스의 채널번호를 지역별로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k, kt, lg 등 IPTV의 경우 지역을 구분하지 않고,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는 고정입니다. 하지만 지역 케이블 방송이나 셋톱박스 등을 통해 오씨엔 스릴스에 접근하려면 채널번호가 지역별로 다르니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 IPTV 및 위성방송

올레KT의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는 76번이고, 지역을 구분하지 않고 동일합니다. SK브로드밴드의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는 55번이고, LG 유플러스는 51번입니다.

 

그리고 위성방송인 KT스카이라이프는 채널번호 64번입니다.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 서울

서울 지역 중 강남구, 강동구, 구로구, 금천구, 노원구, 마포구, 서대문구, 서초구, 성동구, 광진구, 성북구, 송파구, 용산구, 종로구, 중구, 중랑구는 디라이브 케이블 TV를 통해서 오씨엔 스릴스를 시청할 수 있고, 채널은 44번입니다. 

 

 

그리고 노원구, 동대문구, 성동구, 광진구 등 디라이브가 아닌 티브로드 케이블TV로 시청하는 경우에 채널번호는 56번입니다.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 인천 경기 강원

인천

인천지역은 남동구, 서구, 중구, 동구, 옹진군, 강화군은 56번이고, 미추홀구, 연수구는 32번, 부평구, 계양구는 88번입니다.

 

강원

강원도 전체는 CJ헬로비전 케이블 TV로 88번 공통번호입니다.

 

 

경기

경기지역은 고양시, 파주시, 구리시, 남양주시, 하남시, 광주시, 여주시, 가평군, 양평군, 의정부시, 양주시, 동두천시, 포천시, 연천군은 44번,

 

과천시, 의왕시, 군포시, 안양시, 광명시, 안산시, 시흥시, 수원시, 오산시, 화성시, 용인시, 평택시, 이천시, 안성시는 56번,

 

부천시, 김포시, 의정부시, 양주시, 동두천시, 포천시, 연천군은 88번,

 

성남시는 69번입니다.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 대전 충청 광주 전라 대구 

대전/충청

대전 및 충청지역은 CMB충청방송 64번, CJ헬로비전 88번, 티브로드 56번, HCN 105번, 씨씨에스 102번입니다.

 

광주/전라

CMB광주방송은 64번, 광주방송은 36번, CJ헬로비전은 88번, 금강방송은 36번, 티브로드는 56번입니다.

대구

푸른방송, CMB대구 수성 방송은 32번, 티브로드는 56번, CJ헬로비전은 88번, HCN 금호방송은 105번입니다.

 

 

 

 

오씨엔 스릴스 채널번호 울산 경상 부산 제주

울산/경상

CJ헬로비전은 88번, HCN 새로넷방송은 105번, JCN울산방송은 50번, 서경방송은 55번, 하나방송은 28번입니다.

 

 

부산/제주

티브로드는 56번, CJ헬로비전은 88번, HCN부산방송은 105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