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리뷰

테슬라 전기차 싸게 사는법 5가지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2. 20.

테슬라 전기차 싸게 사는법 5가지

 

테슬라 전기차는 대리점에 영업사원을 통해 구매하지 않고, 오직 인터넷으로 주문해야 합니다. 즉, 영업사원 추가 서비스나 할인 혜택은 없고, 모두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해야 합니다. 할인이 없어 아쉽지만, 지금부터 알려드릴 테슬라 전기차 싸게 사는법을 활용하면 소소하지만 얼마 정도는 싸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싸게 사는법 추천 프로그램

테슬라 추천 프로그램은 우리가 잘 아는 '추천인 코드'를 의미합니다. 하지만 테슬라는 구매 시점에 입력하는 코드 형태가 아니라 추천인의 링크를 통해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테슬라 전기차 사용자의 추천 링크를 통해서 테슬라를 구매하는 신규 구매자에게는 110,000원의 포인트가 적립돼 추천 링크를 제공한 테슬라 전기차 오너에게도 동일한 110,000원의 포인트가 제공됩니다.

 

그렇기에 테슬라 구매자는 추천 링크를 적극 공유해야 하고, 테슬라 구매 예정자는 추천 링크를 활용하여 차량 구매한다면 110,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테슬라 포인트를 받기 위해서는 테슬라 오너의 고유 추천 링크를 통해 테슬라 디자인 스튜디오에 접속한 후 테슬라 차량 주문을 해야 합니다. 제품 주문을 완료했거나 제품을 받은 시점에는 추천 링크를 적용이 불가합니다.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제공 후 1년까지이고, 테슬라 신차 구매 시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 및 액세서리 구매 때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는 만 18세 이상되어야 받을 수 있고, 포인트 양도는 불가능하고 현금으로 바꿀 수 없습니다. 

 

 

 

테슬라 싸게 사는법 오토캐시백

차량을 구매할 때 오토캐시백 기능이 적용된 카드로 구매하면 카드 종류에 따라 1~2% 캐시백이 됩니다. 하지만 테슬라의 경우 차량 판매업으로 등록되어 있지 않아 확인 후에 캐시백을 받아야 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삼성카드, 하나카드의 오토캐시백 카드가 테슬라를 지원하는데, 2%의 캐시백 행사를 진행 중입니다. 오토캐시백 혜택은 시기마다 달리 적용되니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테슬라 싸게 사는법 FSD

테슬라 전기차를 구매할 때 대부분 완전 자율 주행 기능 옵션인 FSD을 적용합니다. 테슬라를 구매하고자 하는 사람들은 전기차의 효율성과 자율 주행 매력을 체험하고 싶어서 구매하기 때문입니다.

 

테슬라 FSD의 가격은 904만 원인데, 차를 인수받고 나서 구매해도 됩니다. 즉, 테슬라 전기차를 인수 후에 FSD를 구매하면 취득세(차 값의 7%)가 과세되지 않게 됩니다. 결국 632,800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FSD를 구매하고자 하는 구매자에게만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FSD를 차량 인수 후에도 적용되게끔 하는 이유는 완전 자율주행 기능이 지금 당장 필요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함인데요. 이러한 테슬라의 의도로 과세를 피해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FSD(완전 자율주행 기능)은 오토파일럿 기능에 추가된 테슬라 최신 기술로, 고속도로에서 자동 차선 변경과 고속도로 진출입로 자동 주행, 자동 주차의 편의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FSD만 따로 구매해도 오토캐시백이 적용되니 참고 바랍니다.

 

 

 

테슬라 싸게 사는법 다이렉트 보험

수입 전기차의 경우 자동차 보험료가 상대적으로 높게 측정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가급적 다이렉트 보험 견적을 여러곳에서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비교적 저렴한 다이렉트 보험으로 유명한 DB의 경우 테슬라 전기차의 경우 거부되기도 하는데요. 이때 창을 닫지 마시고, 심사승인을 요청하면 결제가 가능할 수 있습니다.

 

 

 

테슬라 싸게 사는법 차량등록

테슬라 전기차를 구매 후 직접 등록하면 6만 원 정도 아낄 수 있습니다. 차량 등록 서류는 테슬라 코리아에 요청하면 즉시 보내주고, 거주지에서 가까운 차량등록 사업소에 방문하면 20~30분에 등록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번호판 가드는 테슬라에서 제공하니 번호판과 볼트만 구매하면 됩니다.

 

 

 


지금까지 테슬라 전기차 싸게 사는법 5가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이오닉5 가격 실내 출시일 최신기술 총정리

아이오닉5 가격 실내 출시일 최신기술 총정리 2월 23일 현대차는 온라인으로 아이오닉5를 공개했습니다.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를 적용하였고, 미래에서 온듯한 디자인과 첨단 최신기술이

oliviabbase.tistory.com

 

 

테슬라 주식 사는법(싸게 사는법)

테슬라 주식 사는법(싸게 사는법) 테슬라 주식은 2020년 분할 이후 접근성이 나아졌지만, 여전히 비싸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슬라 주식을 싸게 사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소수점 거래

oliviabbase.tistory.com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최대 1,900만원 지원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최대 1,900만원 지원 2021년 전기차 보조금 정책을 살펴보면 승용 전기차를 구매시 국가보조금 최대 800만원, 지차체 보조금 최대 1,100만원 총 1,90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뿐만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