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건강 정보

LG 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효과 후기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2. 17.

LG 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효과 후기 총정리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250개의 빛과 레이저로 탈모를 치료하는 의료기기로 식약처와 미국 FDA 인가를 받아서 안전성을 인정받았습니다. 메디헤어 효과는 최소 3개월을 사용해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lg프라엘 메디헤어의 가격과 효과 직접 사용해본 후기를 소개하겠습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 가격

LG프라엘 메디헤어 종류는 2가지 입니다. 성능과 기능은 동일한데 구성품 중 거치대 포함여부에 따라 가격이 달리 적용됩니다. LG프라엘 메디헤어 거치대 포함 모델은 HGN1이고, 출시 가격은 2,290,000원입니다. 거치대가 없는 모델은 HGN2V로 출시 가격은 2,190,000원입니다.

 

즉, 거치대가 10만원이라는 건데요. 저는 거치대가 없는 모델을 구매했는데, 거치대가 있으면 화장대나 선반 위에 설치해야 하고, 자리를 차지하기에 거치대 없는 모델을 구매하는 것을 권합니다. 그리고 인터넷 쇼핑몰을 잘 찾아보면 메디헤어 전용 항균 케이스를 증정하는 곳이 있습니다. 오히려 상자에 담아서 수납함에 보관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가격은 앞서 소개한 대로 거치대 포함 모델은 229만 원이고, 거치대 미 포함 모델은 219만 원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쇼핑몰을 검색해보면 아시겠지만, 판매 가격에서 30만 원 할인되어 199만원, 189만원에 각각 판매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사전 예약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초음파 클렌저 블라썸 핑크'를 받았습니다. 그 외에 홈쇼핑을 통해서 좀 더 저렴하거나 추가 혜택이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잘 확인 바랍니다. 

 

만약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려면 중고나라나 당근마켓 등 중고거래를 통해서 160~170만 원 선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적지 않은 금액이기에 반드시 직거래를 하시기 바라고, 원활한 AS를 받기 위해 영수증이나 구매 입증할 수 있는 서류를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 효과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146개의 레이저와 104개의 LED 저출력 광선으로 빛 에너지가 두피 속 모낭 세포에 들어가고, 세포대사를 활성화합니다. 이러한 두피 자극은 영양 공급을 원활하게 하여 모발 수가 늘어나고 더욱 굵어지게 하여 탈모 치료에 효과적입니다. 약을 복용하여 호르몬을 조절하는 것이 아니라 레이저와 LED 치료를 통해 모발을 건강하게 하고 탈모를 막아주는 건강한 치료 제품입니다.

 

 

특히 탈모가 많이 발생하는 앞머리와 윗머리, 정수리 부분을 레이저 광원으로 집중 치료할 수 있습니다. lg프라엘 메디헤어가 신뢰가 가는 이유는 바로 식약처 허가와 미국 FDA 인증을 받은 것입니다. FDA는 미국 내에서 식품, 의약품, 화장품, 수입품, 수출품의 효능과 안전성을 관리하는 정부기관으로 승인받는 것이 매우 까다롭고, 승인받았다면 신뢰도가 수직 상승하여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 아닙니다. 주 3회 사용하는 제품으로 2일 연속 사용은 제한합니다. 케어모드는 토탈케어 27분 사용, 프론트케어 18분 사용, 탑 케어 18분 사용으로 자신의 두피 컨디션에 따라 적절하게 사용하면 됩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 후기

숱이 줄어들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는 것 같아 비오틴과 영양제를 복용하고, 병원 처방약도 복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거기에서 메디헤어로 관리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 큰 마음 먹고 거치대 없는 모델을 구매했는데요. 초반에는 거의 사용을 못했다가 제대로 사용한 것은 1개월 정도 되었습니다. 

 

제품의 효과를 보려면 최소 3개월은 사용해야 한다고 하던데, 저 같은 경우 1개월 정도 사용해보니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으나, 머리가 굻어지는 것 같습니다. 빗질해보면 알 수 있는데, 예전보다는 머리가 뻣뻣해졌고 두피에 힘이 들어가 있습니다. 플라세보 효과는 아니고, 확실히 좋아졌습니다. 좀 더 써봐야 확실히 알 것 같지만, 1개월 사용 후기는 만족합니다. 

 

 

충전기는 LG 그램 노트북 충전기와 비슷하고, 거치대가 없는 모델을 구매했는데, 거치대에서 충전 기능을 지원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매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격일로 사용하는 거라 장소를 차지하는 거치대 모델보다는 보관함에 넣어 보관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탈모는 한번 시작되면 완전히 회복하기는 어렵고, 진행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꾸준히 사용하면 탈모 진행을 늦출 수 있는 기계입니다. 즉, 머리카락이 없는 분들이 사용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고, 탈모의 조짐이 보이는 분들에게 최적화 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를 사용할 때 TV보거나 쉴때 머리에 쓰고만 있으면 되어 편리합니다. 그리고 레이져와 LED로 인해서 그런지 메디케어를 쓰고 있으면 따뜻해지는 느낌이 듭니다. 마치 두피에 혈액순환이 활성화 되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마음이 편합니다. 

 


지금까지 LG 프라엘 메디헤어 효과 가격 후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