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건강 정보

브이맥스 가격 효능 부작용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1. 28.

 

브이맥스 가격 효능 부작용 완벽정리

 

브이맥스는 남성활력을 회복하고 건강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효능을 발휘하는데, 재구매율이 68%에 육박할 정도로 인기가 많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가격은 구매량에 따라 1정당 1,925원부터 3,300원까지 큰폭으로 차이가 납니다.

1일 2정 섭취이니 하루에 적게는 3,850원부터 많게는 6,600원까지 가격차이가 나니 처음 구입시 수량 선택을 신중하게 할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브이맥스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브이맥스 가격

브이맥스는 1개월분 부터 12개월까지 총 5단계로 구매가 가능하고, 구매 수량이 늘어날수록 1알당 가격은 내려갑니다.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1개월분 60알 198,000원으로 1알당 3,300원, 하루에 6,600원입니다.

2개월분 120알 396,000원으로 1알당 3,300원, 하루에 6,600원입니다. 

3개월분 180알 498,000원으로 1알당 2,767원, 하루에 5,533원입니다.

5개월분 300알 792,000원으로 1알당 2,640원, 하루에 5,280원입니다.

12개월분 720알 1,386,000원으로 1알당 1,925원, 하루에 3,850원입니다.

 

1~2개월분은 정가에 구매해야 하고, 3개월분부터 할인 적용이 됩니다. 브이맥스는 3개월 정도 섭취해야 효능을 체감할 수 있으니, 먼저 3개월분만 구매 후 섭취해보고 건강에 도움이 된다면 5개월분이나 12개월분 구매하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단, 할인 적용은 구매시점에 따라 시기별로 달리 적용될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 효능

브이맥스의 효능을 한줄로 표현하자면 "남자한테 참 좋은데 뭐라고 표현할 방법이 없네, 직접 보여 줄수도 없고"입니다. 해외에서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구체적인 표현이 가능하지만 국내는 규제가 있어 표현이 어렵기때문에 이 정도가 적당하지만 솔직한 표현입니다. 


브이맥스는 천연식물을 원료로 하여 캐나다 내츄럴바이오 헬스케어사에서 개발한 천연 허브제품입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전세계에서 캐나다가 손꼽힐만큼 매우 발달되어 있습니다. 100% 천연식물성 원료로 생산했고,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 하기 위해 발효과정을 거친후 잘 배합된 제품입니다. 


브이맥스 효능 효과

면역기능 향상, 전립선 건강 유지, 지구력 증진, 신진대사 활성화, 에너지 충전




브이맥스 원료 8가지

산화아연

면역기능에 도움을 주는 아연은 인체의 다양한 생리적 기능을 담당하는 미량무기질로 세포를 재생하고, 단백질을 합성하며 당질로부터 에너지 생성하는 역학을 합니다. 


그리고 인슐린을 비롯하여 각종 호르몬 기능에도 필수인 아연은 성장과 뼈의 대사, 피부 상태, 염증 방지, 생식기능, 미각, 색 인지, 신경세포를 활성화 하는데 영향을 미칩니다.


쏘팔메토

대서양 해안에서 자생하는 톱 야자수의 열매인데 약용으로 사용됩니다. 쏘팔메토의 대표적인 효능은 전립선 건강에 좋다고 알려져 있꼬, 요도 관련 증상과 전립선엽 완화에도 도움이 됩니다. 


무엇보다 남성들에게 좋은 것은 남성 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의 수치를 증가시키는데 효능이 있습니다. 특히 테스토스테론 호르몬은 50대가 지나면 현저히 떨어지면서 골다공증 등 각종 성인병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옥타코사놀

옥타코사놀의 대표적 효능은 지구력 증진입니다. 에너지를 필요로한 일을 할때 뒷심을 발휘하게 합니다.


망간

무기질의 한 종류인 망간은 뇌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인슐린 분비를 높여 세포가 당질을 잘 흡수할 수 있도록 돕고, 뼈와 연골의 성장에 필수적인 역할을 합니다.




판토텐산

세포벽에 형성되는 지방산 합성에 중요한 기능을 하는 판토텐산은 뇌 건강을 돕고, 지방과 탄수화물 대사와 에너지생성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합니다.


비타민B1

탄수화물을 에너지로 전환하는데 필요한 보조 효소입니다.


비타민B2

성장과 발육, 피부와 눈의 건강에 도움을 주고,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수 영양소입니다.


비타민B6

단백질과 아미노산에 이용에 필요하고, 혈액의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합니다. 만약 비타민B6가 부족하면 우울증, 심전도 이상, 피부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 섭취방법

브이맥스는 1일 1회 2정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합니다. 그리고 공복에 섭취하는 것이 가장 효율적입니다. 개인의 건강과 컨디션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 브이맥스를 섭취를 시작하면 최소 1주일은 명현 현상으로 소변색깔이 진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브이맥스가 체내로 흡수되는 양보다 소변으로 배출되는 양이 더 많아서 처음 1주일 정도는 몸으로 느끼는 반응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2~3주 정도 되면 브이맥스의 효능을 느끼기 시작합니다. 브이맥스의 권장 섭취기간은 3~6개월 정도입니다.

  


 

브이맥스 부작용

브이맥스에 함유된 쏘팔메토는 체내에 흡수되면 개인 건강에 따라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는데, 그 증상으로 소화불량, 설사, 가려움, 알러지 증세가 일시적으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 호전될 수 있으니 복용을 중단할 필요는 없습니다.


브이맥스의 권장량은 1일 1회 2정인데, 섭취 초기에는 복통이나 메스꺼움이 발생할 수 있는데 역시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집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브이맥스를 섭취하면 혈액 응고 시간이 늦어질 수 있으니 수술을 앞두고 있다면 섭취를 중지해야 합니다. 그리고 임산부나 수유부는 섭취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브이맥스 가격과 효능 부작용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