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 방법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2. 18.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 방법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리니지m 고객번호는

개인 정보 보호와 서비스 향상을 위해 고객센터 전화상담 서비스 진행할때 주민등록번호 대신 고객번호를 입력하는 것으로 대체하였습니다. 

고객번호는 전화상담 서비스에서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이용자를 식별할 수 있게 부여된 12자리 고유번호입니다.


그러나 고객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상담사 연결 및 전화상담 서비스는 제약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리니지m 고객번호 확인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지니m 고객번호 확인 방법

리니지,m 고객번호은 리니지m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포털 사이트를 통해 리지니m 공식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을 입력 후 검색하면 리니지 공식사이트 링크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합니다.



리지니m 공식사이트에 접속하면 화면 우측에 '로그인'버튼이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여 로그인 후 좌측 상단에 설정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설정 아이콘을 선택하면 좌측 팝업창이 나타나는데 중간에 있는 '고객센터'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로 넘어가면 고객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로 들어갔으나, 아래화면과 같이 '본인확인 후 고객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라는 메시지가 있다면 '본인인증'을 하지않은 계정임을 뜻합니다.



'본인확인 후 고객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를 선택하면 본인인증을 진행 후 완료되면 고객번호가 부여됩니다.



본인인증(실명인증)후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아래와 같이 고객번호가 부여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m기기 등록 서비스

리니지m기기 등록 서비스는 사용자가 등록한 기기에서만 게임에 접속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입니다. 이는 최대 7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기기 등록 서비스는 리지지m에서 직접 설정하거나 해지할 수 있고, plaync 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리지니m 고객번호 Q&A

고객번호 삭제나 변경 가능한가?

고객번호는 plaync를 통해 본인확인이 완료된 계정에게 부여되는 번호입니다. 본인확인을 완료 후 한번 등록된 고객번호는 삭제하거나 변경은 불가합니다.



본인 확인이 완료된 계정을 이용 중인데, 휴대폰 번호 변경 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

계정에 등록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려면 기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SMS인증을 먼저해야 합니다.

단, 본인 확인이 완료된 계정을 이용할때는 plaync 홈페이지에서 명의자 인증 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게임 접속 시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3721)" 메시지가 출력된다면?

통신사로부터 차단된 IP가 할당되는 경우에 "로그인에 실패했습니다(3721)" 메시지가 출력되어 게임에 접속이 안됩니다. 

IP차단과 관련된 메시지가 출력된다면 IP주소를 확인하여 고객센터에 문의해야 합니다.


※ 리니지m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66-7004

고객센터 상담 가능시간 : 

평일 10:00~12:00 / 14:00~16:00(주말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리니지m과 관련된 회원정보 문의는 1566-7004 → 1번 → 1번 입니다.


지금까지 리지니m고객번호 확인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