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라이트 쎈 중등 수학3 상 답지 다운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0. 29.


라이트 쎈 중등 수학3 상 답지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라이트쎈 중등 수학은 주제별로 반드시 알아야 할 개념을 쉽고 자세하게 다루면서 기본 유형을 충분하게 연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입니다.


어렵거나 출제빈도가 낮거나 최근 출제 트렌드에 맞지 않는 유형 등은 생략하여 수학을 어려워 하는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성적을 올리는데 도움을 줍니다.



지금부터 라이트쎈 중등 수학3 상 답지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3 상 답지 다운로드

라이트쎈 중등 수학3 상 답지는 출판사인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검색사이트에서 해당 교재 답지를 검색하면 여러 블로그나 카페에서 공유하기도 하는데, 출처가 불분명한 곳에서 내려받으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에 노출이 되어 PC에 안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으니 출판 공식 사이트에서 다운받으시길 권장합니다.


좋은책 신사고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답지 및 해설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책 신사고' 검색

네이버나 다음, 구글 등 검색포털에서 

라이트쎈 중등 수학3 상의 출판사인 '좋은책 신사고'를 검색하면 공식 홈페이지가 나옵니다.


좋은책 신사고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 후 '신사고 참고서 및 교과서' 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회원가입하기

교재 해설 및 답지를 내려받기 위해서 회원가입을 반드시 해야 합니다.


약관동의 → 회원정보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도서검색' 하기

로그인이 완료되면 화면 상단에 '로그아웃' 표시가 나타납니다. 이는 로그인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엔 화면 우측 상단에 '도서검색'이 있는데 이를 클릭합니다.


교재검색 창에서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검색

도서검색창에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을 입력 후 검색하면 도서 상세검색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구분과 학년, 브랜드를 검색하고자 하는 내용으로 입력 후 '검색'을 하면 해당 교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답 및 해설.PDF' 다운받기

교재를 선택하면 해당 교재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화면 아래 학습자로 항목에 '정답과 해설' PDF 파일이 있습니다. 이를 선택하여 내려받습니다.


라이트쎈 중등 수학3(상) 정담과 해설 PDF 파일을 내려받았다면 파일을 열어 열람하면 됩니다.


PDF파일을 열람하는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웹뷰어

프로그램 설치없이 인터넷만 연결되면 웹브라우저로 파일을 열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 리더

어도비사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파일을 열수 있는 방법입니다.


웹뷰어는 PDF파일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웹브라우저에서 파일을 열게 됩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나, 인터넷이 연결된 온라인 상태에서만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아크로밧리더를 설치하면 초기에 설치의 번거로움은 있으나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이거나 네트워크 오류로 웹뷰어가 안될 수 있으니 아크로밧리더를 설치하여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PDF파일을 이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3 상 답지 아크로밧리더 설치

아크로밧리더는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내려받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아크로밧리더 공식 홈페이지 접속하기

검색사이트에서 아크로밧리더를 검색 후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Reader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아크로밧리더 다운 및 설치

Reader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프로그램 설치하는 단계로 넘어갑니다.

선택 옵션 제공 체크는 제거하고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라이트 쎈 중등 수학3 상 답지 내려받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