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0. 28.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마플 시너지는

교과서의 내신문제를 총 망라하여 출제될 수 있는 문제를 유형별로 정리한 교재입니다. 꼭 풀어야하는 중요한 기출유형과 서술형, 최고난도 문제, 그리고 실전 모의평가를 통해 내신 등급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는 출판사에서 제공하지 않고 카페 커뮤니티를 통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답지 다운로드는 누구나 무료로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받기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는 네이버 카페 '기출비'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기출비 카페 검색하기

먼저 네이버에 로그인 후 검색창에 '기출비'를 입력 후 검색합니다.


기출비 카페 가입하기

네이버 카페 '기출비'에 들어가면 카페 가입하기를 먼저해야 합니다.


기출비에 가입하면 등급에 따라 다운 받을 수 있는 자료가 구분됩니다. 대부분 자료는 가장 낮은 등급에서도 이용이 가능하나, 등업을 해야 받을 수 있는 자료가 있으니 적절하게 등업 후 필요한 자료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검색하기

기출비 카페 우측상단에 검색창이 있습니다.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를 입력 후 검색합니다.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를 입력 후 검색하면 관련 자료가 많이 나옵니다. 해당 게시판을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마플시너지 답지 파일 내려받기

마플 시너지 답지.pdf 파일을 내려받기 하면 됩니다.


'마플 시너지 수학 하 답지.pdf' 를 내려 받았다면 파일 내용은 뷰어 프로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사의 '아크로밧리더'가 필요한데요. 인터넷이 연결된 PC라면 뷰어 프로그램없이 웹뷰어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웹뷰어는 인터넷이 연결되어야 구동이 가능하고, 아크로밧리더는 인터넷이 연결되지 않더라도 온 오프라인에서 구동할 수 있습니다.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아크로밧리더 설치하기

웹뷰어로 PDF파일을 열람할 수 있으나, 가급적 아크로밧리더를 설치하여 열람하시길 권장합니다. 


답지가 갑자기 필요할때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일 수가 있고, 네트워크 오류로 인터넷이 연결 안될 수도 있기에 오프라인에서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아크로밧리더를 설치하시길 권합니다.


아크로밧리더 검색하기

검색포털에서 아크로밧리더를 입력 후 검색합니다.


어도비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화면에 있는 'Reader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아크로밧리더 설치하기

다음은 Acrobat ReaderDC를 설치합니다. 선택옵션제공은 체크표시 제거 후 설치하시기를 바랍니다.


설치가 완료 후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pdf'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아크로밧리더를 통해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마플시너지 수학 하 답지 다운받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