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답지 다운받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10. 29.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답지 다운받기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라이트쎈은 수학을 어려워하고 부담스러워 하는 학생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교재입니다. 꼭 알아야 하는 수학의 개념을 주제별로 구분하여 다루고 있고, 기본 유형을 익힐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어렵거나 출제 빈도가 낮거나 최근 트렌드에 맞지 않는 유형 등은 생략하여 학습 부담을 줄이면서 수학에 부담을 느끼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교재입니다.




수학의 재미를 알려주는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답지 다운로드에 대해 지금부터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라이트 쎈 증등 수학1 상 답지 다운받기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답지의 경우 출판사의 공식사이트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하다보면 각종 카페나 블로그에서도 답지를 내려받을 수 있는데, 이같은 경우 악성코드나 바이러스 감염의 위험이 있을 수 있으니 출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시길 권합니다. 


공식출판사에서 회원가입 후 누구나 무료로 답지 및 해설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좋은책 신사고 검색하기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의 출판사는 '좋은책 신사고'입니다.

검색포털에서 '좋은책 신사고'를 검색하면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이를 클릭하여 들어갑니다.


좋은책 신사고 사이트에 접속되었으면, 신사고 참고서 및 교과서 사이트를 선택하여 들어갑니다.


회원가입

교재 해설 및 답지를 내려받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필수로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은 누구나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좋은책 신사고 회원가입을 위해 약관동의 후 회원정보를 입력하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도서검색' 선택하기

회원가입 완료 후 로그인을 하면 우측 상단에 '로그아웃'이라는 표시가 있습니다. 이는 로그인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다음엔 우측 상단에 '도서검색'을 선택합니다.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교재 검색하기

'도서검색'을 선택하면 도서 상세검색 메뉴가 나타납니다.

- 구분 → 중등

- 학년 → 1학년

- 브랜드 → 라이트쎈

선택 후 '검색'을 클릭하면 검색결과에서 해당 교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답과 해설 PDF 내려받기

라이트쎈 중등 수학1 상 교재를 선택 후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아래 학습자료 메뉴를 보면 '정답과 해설' PDF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라이트쎈 중등 수학1 상 정답과 해설.PDF' 파일을 내려받았다면 PDF 뷰어로 정답 파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DF를 열람할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의 종류는 온라인 상태에서 간편하게 가능한 '웹뷰어'가 있고, 온/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어도비사의 '아크로밧리더'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웹뷰어는 웹브라우저로 열람하는 것으로 추가 설치는 필요없다는 장점이 있으나 인터넷이 연결된 환경에서만 구동이 된다는 단점이 있으나, 

아크로밧리더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한번 설치해두면 온/오프라인 환경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웹뷰어는 인터넷이 안되거나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하여 필요할 때 답지 열람이 안될 수 있으니 아크로밧 리더를 설치하여 언제나 편리하게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라이트 쎈 증등 수학1 상 답지 아크로밧리더 설치하기

아크로밧리더는 어도비 공식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 및 설치가 가능합니다.


어도비 아크로밧리더 공식사이트 검색하기

검색포털에서 아크로밧리더를 입력 후 검색합니다.


공식사이트에 들어가면 중간쯤에 'Reader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이를 선택합니다.


아크로밧리더 설치하기

다음은 아크로밧리더를 설치하는 단계입니다.

선택 옵션 제공 체크는 제거 후 설치하시길 권합니다.


이상 지금까지 라이트 쎈 중등 수학1 상 답지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