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3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27.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3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거울 속에 비친 자신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탐탁지 않은 사람을 만나 불쾌해지거나 속상한 일을 체험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이나 머리부위를 다쳐서 치료하거나 수술한 꿈

직장이나 집안 일에 변화가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피투성이가 된 꿈

신분이 고귀하게 되고 입신양명하며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습니다. 그리고 꾸준히 노력한 대가로 많은 재물을 축적하게 됩니다. 재물, 돈, 명예 등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남의 얼굴을 물끄러미 바라본 꿈

당신이 남을 부러워하고 있다는 암시입니다. 당신의 열등감을 나타내는 꿈으로, 좀더 자신감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반대로, 남이 당신의 얼굴을 빤히 들여다 보았다면, 다른 경쟁자보다 다당신이 한걸음 앞서고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기 얼굴이 주름이 가득한 꿈

마음속의 근심이 가득함을 암시합니다. 해결하고 싶은 문제가 있으나 그 문제에 더 매이고 있습니다.


얼굴이 창백하고 해쓱해 보이는 꿈

자나깨나 근심 걱정이 생겨 고통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실패, 사고가 발생합니다.


크림으로 얼굴을 마사지하는 꿈

실제로 몸을 깨끗이 씻고 피부의 신진대사와 영양보충을 하여 아름답고 탄력성 있는 피부를 갖게 됩니다. 예술작품 창작, 기술훈련 등과 관련이 있습니다.


얼굴에 먹칠이나 숯, 잉크 또는 물감을 칠해서 추한 몰골이 되는 꿈

집안에 자녀 내지 재물관계로 인한 문제나 말썽 및 수치스런 일로 곤란하고 민망한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씌윈 가면을 벗어 버리는 꿈

경직되고 가식으로 가득찬 모든 관계를 청산하고 솔직한 자신으로 돌아가고 싶음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접수계에 내밀고 들어가게 해달라고 하는 꿈

신상카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하고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것을 암시합니다.


베일로 얼굴을 가리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자업자득으로 자신이 저지른 일의 과보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실수, 실패, 불길, 구설수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자신의 얼굴을 붕대로 칭칭 감는 꿈

누군가의 도움이마 보호를 받고 안정감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이 붕대를 감았다면 교통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헝겊 조각이나 신문지 등 하찮은 물건으로 얼굴을 덮어씌우는 꿈

어떤 사건의 죄를 뒤집어쓰거나 자유가 구속되는 등 일신상의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유의 구속, 포로, 죄를 뒤집어쓰는 불쾌함을 겪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얼굴 표정이 사나워 보이는 꿈

현재 다루고 있는 일이 성사가 어려워지거나 타인으로 하여금 적의를 갖게 됨응ㄹ 암시합니다.


손수건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

생각지도 않은 재앙으로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눈뜬 장님, 실수, 관재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뺨이 커 보이고 얼굴이 붉어 보이는 꿈

이성 교제가 이루어질 꿈입니다..


얼굴을 가린 사람을 만난 꿈

전혀 신분을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폭행 등의 피해를 당하게 되어 힘든 시기를 갖게 됩니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본 꿈

누구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왕의 행렬이 지나가는데 왕의 얼굴이 아는 사람인 꿈

당신의 인생에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는 기회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지금 이런 꿈을 꾼 시기가 바로 그 때이니 당신의 주변을 잘 살펴야겠습니다. 물론 도와줄 사람은 당신이 꼭 요청하지 않아도 당신을 도움을 주게 됩니다. 


어떤 고민에 휩싸여있다면 마음에 여유를 가져도 좋겠습니다. 어려움이나 갈등 등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길이 열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는 사람이나 친구 등 또는 의외의 인물이 나타나 당신의 어려움을 돕고 성공의 길로 이끌어줄 수도 있습니다.


우물 속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바라보는 꿈

명예 및 지위의 영전, 승진과 경영하는 사업의 발전, 안정 등 융성이 발생하게 됩니다.


얼굴에 큰 점이 생긴 꿈

큰 실수를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방 얼굴에 침을 뱉는 꿈

상대방에게 사소한 일로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부스럼이나 종기가 나는 꿈

자신이 한 행동이나 일들이 남의 입에 오르내려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상대방 얼굴이 두 개로 보이는 꿈

상대가 이중성격으로 어떤 경우에 따라 선과 악으로 심경의 변화를 암시합니다.


머리카락이 뒤엉키거나 흐트러져서 얼굴을 가리는 꿈

앞길이 장애와 불행으로 가로막히고 애정문제의 갈등 및 방황과 대인관계의 시끄러운 말썽 내지 관청까지 확대되는 투쟁이나 손실 등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점 빼는 꿈

고민이 해결되고 걱정이 사라질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한 꿈

책의 제목, 간판, 내용 등에서 글자를 바꾸어 놓는 경우가 발생함을 상징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부스럼이나 종기가 난 꿈

자신의 행동이나 일이 남의 입에 이러쿵저러쿵 오르내려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기 얼굴에 가면에 쓰거나 쓰여져 있는 꿈

가면은 겉으로 드러나는 자신의 모습, 사회적인 성향이나 역할, 이중적인 성격을 상징합니다. 가면의 모양이 조잡하고 우스꽝스럽게 생겼다면 자신이 다소 아첨하는 기분으로 비굴한 처신을 하고 있음을 나타내고 무섭게 생긴 가면이라면 권위적이고 고압적인 자세로 사람들을 대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면을 쓰는 꿈은 본래의 자기 모습을 감추고 있거나 감추려고 노력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해맑고 깨끗하게 보이는 꿈

매우 기쁜 일들과 길운을 상징합니다. 그리고 희열, 경사, 행운 등과 관련이 깊은 길조입니다.


모르는 남자의 얼굴이 보이는 꿈

불상사가 일어나고 싸움이나 말다툼이 발생하게 됩니다.


얼굴에 멍든 꿈

맹독한 바이러스 균이 몸에 전염되어 중병을 앓게 됨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사경을 헤매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상대방의 얼굴이 평화롭고 인자해 보이는 꿈

은혜로운 사람이나 평화주의적 서적을 갖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사람 얼굴에 상처난 꿈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액운이 따르는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거울에 맑게 비치는 꿈

예기치 않았던 사람을 만나거나 소식을 전해듣고 기분이 좋아짐을 암시합니다.


거울에 자신의 얼굴을 여러 번 비쳐 보는 꿈

똑같은 사람이 여러 번 찾아오게 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상대방 얼굴이 늑대로 변하는 꿈

상대가 인면수심으로 마음이 짐승이 되어 흉악하고 음탕한 짓을 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싸맨 것을 본 꿈

누군가로부터 사기를 당하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 부위를 치료하거나 수술한 꿈

자신의 주위에서 무언가 옮겨지는 일을 행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즉 문패를 새로 갈아 단다든지 방문을 다시 고쳐단다든지 등의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