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2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26.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2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황금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 웃는 꿈

이 꿈은 태몽입니다. 황금 해가 사람의 얼굴로 변하여 방긋 웃는 꿈을 꾸게되면 장성하여 큰 인물이 될 남자 아이를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


종이로 얼굴을 가리는 꿈

종이로 얼굴을 가리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지인중에 별일 없던 사람이 갑자기 행방불명되는 불길한 꿈이다.


거울에 자기 얼굴이 보이는 꿈

거울에 자기 얼굴이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오랜 친구나 연인을 만나게 되는 반가운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

사람 또는 동물의 얼굴이 서로 바뀌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나 사업체의 이름, 간판, 성격 등이 새롭게 바뀌게 됩니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보는 꿈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불의의 사고를 당하거나 남에게 사기를 좋지 않는 징조입니다. 이 꿈을 꾸었다면 주변을 잘 살피고 신중하게 판단하고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슬픈 얼굴로 눈물을 흘리며 울고 있는 꿈

슬픈 얼굴로 눈물을 흘리며 울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사람을 돕고 싶은 마음이 생기고 그로인해 근심과 걱정이 앞서게 됩니다.


하얀 눈사람 같은 얼굴로 보이는 꿈

하얀 눈사람 같은 얼굴로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충격적인 사태나 죽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흰색 얼굴은 이승이 아닌 저승세계의 사람을 상징합니다.


얼굴에 가면을 쓴 강도를 보는 꿈

얼굴에 가면을 쓴 강도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정체불명의 사람이 자신에게 크게 손해를 입히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밝고 활기찬 얼굴로 여러 사람 앞에 서 있는 꿈

밝고 활기찬 얼굴로 여러 사람 앞에 서 있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 육체적 상태가 모두 건강함을 암시합니다. 운세가 상승세로 매우 의욕과 에너지가 넘침을 암시합니다.


남편이 상기된 얼굴로 퇴근하여 돌아온 꿈

남편이 상기된 얼굴로 퇴근하여 돌아온 꿈을 꾸게되면 앞으로 닥칠 사고나 재난을 암시합니다. 또한 불의의 사고 또는 실직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거울에 비친 얼굴 표정이 밝은 꿈

거울에 비친 얼굴 표정이 밝은 꿈을 꾸게되면 짝사랑하는 사람으로부터 반가운 소식을 전해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가면을 쓴 사람을 만나는 꿈

얼굴에 가면을 쓴 사람을 만나는 꿈을 꾸게되면 생면부지의 사람으로부터 금전적 손해나 폭행으로 어려움을 당하게 됩니다.


낯선 사람들 앞에서 얼굴이 붉어져 당황하는 꿈

낯선 사람들 앞에서 얼굴이 붉어져 당황하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자신의 고민을 털어높고 싶은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할머니가 매우 반가운 얼굴로 어디론가 함께 가자고 하는 꿈

돌아가신 할머니가 매우 반가운 얼굴로 어디론가 함께 가자고 하는 꿈을 꾸게되면 죽음이나 우환이 닥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고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특히 조심해야 합니다.


머리카락이 얼굴 전체를 가리는 꿈

머리카락이 얼굴 전체를 가리는 꿈을 꾸게되면 관공서로부터 호출을 받거나 소송사건에 휘말릴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거울에 비친 자기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거울에 비친 자기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반갑지 않은 사람을 만나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또는 생각치도 못한 불쾌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본인의 얼굴, 남의 얼굴까지도 검게 보이는 꿈

본인의 얼굴, 남의 얼굴까지도 검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 증오하는 사람과 우연히 만나거나 거래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검은 아이와 함께 지내는 꿈

얼굴이 검은 아이와 함께 지내는 꿈을 꾸게되면 곤란한 부탁을 받거나 원치 않는 일을 맡게 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얼굴의 한 부위를 치료받거나 수술하는 꿈

얼굴의 한 부위를 치료받거나 수술하는 꿈을 꾸게되면 얼굴 전체를 수술하면 관재수가 있거나 매스컴을 타게 되며, 일부분을 수술하면 누군가의 간섭으로 예기치 않은 일이 생기거나 좋치 않는 일로 고소를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개의 머리가 아버지의 얼굴로 보이는 꿈

개의 머리가 아버지의 얼굴로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남편이나 시댁 식구들로 인한 속박과 지금껏 쌓여있는 스트레스가 모두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


얼굴이 홍조를 띠거나 커지는 꿈

얼굴이 홍조를 띠거나 커지는 꿈을 꾸게되면 이성운이 따르며 좋은 상대를 만나 교제가 순조롭게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얼굴과 얼굴이 서로 겹쳐 보이는 꿈

얼굴과 얼굴이 서로 겹쳐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집 안의 가구를 옮겨놓거나 서로 다른 상표의 동일제품을 겹쳐놓거나 옮겨 담는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선생님의 얼굴이나 표정이 유난히 좋아 보인 꿈

뜻밖에 윗사람이나 협조자를 만나 도움을 받게 되거나, 좋은 소식을 접하게 될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그러나 선생님의 얼굴이 어둡고 슬퍼보였다면 좋지 않은 소식을 접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굴이 신경마비가 되는 꿈

실제로 어떤 사업이나 조직에서 중추적이고 상징적인 표상이 잘못되거나 일의 진행이 멈추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씻고 닦는 꿈

머지 않아 지위나 명예가 높아지는 신분의 상승이 있거나 이권을 얻어 확실히 결정을 못 내리고 고민했던 일이 쉽게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시의원 얼굴이 늑대로 변하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공직자나 최고 책임자가 마음이 변하여 약속을 어기고 변심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의 얼굴은 물론 남의 얼굴까지도 검게 보이는 꿈

평소 꺼려하던 사람과 만나거나 거래 및 계약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사마귀 또는 검버섯이 생기거나 종기 내지 흉터가 보기 싫게 생기는 꿈

여러 가지로 장애와 난관이 많고 계획이나 소망사의 차질과 손실로 인해 어려움을 겪거나 체면이 실추되는 수치스러움을 당하게 됩니다.


거울 속에 좋은 느낌을 주는 사람의 얼굴이 보이는 꿈

거울 속에 비친 다른 사람의 얼굴이 젊고 아름다운 사람이었다면 현실에서도 그렇게 좋은 느낌의 사람을 만나거나 그런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거울 속의 얼굴이 늙고 점잖은 사람이었다면 그런 사람이 찾아오거나 학식이나 인품이 높은 사람과 연을 맺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가린 사람을 만난 꿈

전혀 신분을 모르는 사람으로부터 폭행등의 피해를 당하고 어려움을 겪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이상하거나 신체장애를 가진 아이가 나타나는 꿈

아기의 얼굴이 이상하거나 장애를 가지고 있는 꿈은 지금 계획하고 있는 일이나 하고 있는 일이 갑작스런 돌발상황을 맞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결과가 좋지 않게 마무리될 가능성이 있으니 시작하지 않은 일이라면 보류하는 것이 좋겠고 추진중인 일이라면 면밀히 검토하되 지나치게 확장하는 것은 피하는 것을 권합니다.


자기 얼굴에 큰점이 생기는 꿈

큰 실수를 하게 됨을 암시하니 이 꿈을 꾸었다면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아는 이의 얼굴에 흉터나 상처가 나는 꿈

아는 사람의 얼굴에 문제가 있었다면 꿈에 나타난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 사고나 질병 등으로 실제로 얼굴을 다치게 되는 현실을 보는 일도 흔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가까운 사이라면 조심할 것을 얘기해주면 좋습니다.


생각지도 않은 친구의 얼굴이 보이는 꿈

뜻밖에 옛 친구를 만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만남, 경사, 모임 등이 생길 좋은 꿈입니다.


고양이가 사람의 얼굴을 할퀴었던 꿈

낯뜨거운 망신살이 뻗치거나 괴한 또는 치한에게 희롱을 당하게 될 암시입니다. 소송,싸움,질병,우환,사고 등과 관련이 깊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신문 일면에 취재 기자 얼굴이 선명하게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면식이 있는 사람으로부터 긴급정보와 소식을 듣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과 얼굴이 겹쳐지는 꿈

서로 다른 상표의 선물을 받거나 집안의 가구 등을 옮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서로 다른 얼굴과 얼굴이 겹쳐져 보이는 꿈

서로 다른 상표의 선물을 받거나 집안의 가구 등을 옮기게 될 꿈으로, 두가지 계획하던 일이 엇갈려 곤란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때일수록 여러 가지 일들을 초근초근 하나씩 점검하며 해결해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