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4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28.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4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창문 너머로 유명한 배우나 탤런트 얼굴이 보이는 꿈이나 이와 비슷한 꿈

친구나 애인이 찾아오는 것을 암시합니다. 어떤 장소에서 우연한 일로 사람을 만나 새로운 인연을 맺고 오래도록 깊은 유대를 갖게 됩니다. 상봉, 기쁜 소식과 관련이 깊습니다.


상대방의 얼굴이 여우 낯짝으로 변하는 꿈

상대가 꼬리 아홉 달린 구미호가 되어 사사건건 눈속임수로 잘 홀리게 됩니다. 또한 사기를 당하게 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얼굴이 용의 두상으로 변한 꿈

입신출세하고 만인의 대표가 되어 혼과 정신을 창출해 내게 될 암시입니다. 승진이나 성공을 암시하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이불 속으로 얼굴을 파묻는 꿈

이불 속으로 얼굴을 파묻은 꿈은 자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새로운 상황으로 바뀔 것 같은데도 아직 바뀔 기미를 보이지 않아 초초한 마음인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논문이 통과되기를 기다리게 된다든지 학업이 이어질지 걱정된다든지 사업에 변화를 기대한다든지 하는 마음을 나타내는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다리는 변화는 한동안 없을 것이며, 이불을 떨치고 일어섰다면 가까운 시일에 큰 변화가 올 수도 있습니다.


거울을 들여다보니 자기의 얼굴이 새하얗게 창백해 보이는 꿈

건강에 이상이 있음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얼굴에 묻은 꿈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 주거나 큰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접수계에 내밀고 들어가게 해달라고 하는 꿈

신상카드를 어느 기관에 제출하고 결과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얼굴이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타 버리는 꿈

남의 영향을 받아 직장이나 현재 하고있는 사업을 변경시킬 일이 발생합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환하게 웃는얼굴로 나오는 꿈

환하게 웃으시며 나타나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이는 곧 나에게 좋은일이 생길거라는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얼굴에 종기나 반점, 검버섯, 흉터 등이 생기는 꿈

얼굴에 종기나 반점 등이 생기는 꿈은 일에 실패하거나 체면을 깎이는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입니다. 특히 사소한 실수나 오해로 인해 큰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상처가 곪아서 터지는 것도 그리 좋은 꿈은 아닙니다.


돌아가신 아버지가 화나신 얼굴로 나오는 꿈

화나신 얼굴로 나타나게 된다면, 누군가 나에게 화를 내거나, 직장을 다니면 상사에게 꾸지람을 듣게 되며, 남에게 불쾌함 또는 제압을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는 경고성의 꿈입니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사람을 본 꿈

누구에게 사기를 당하거나 불의의 사고를 당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애인의 옷이나 얼굴에 지저분한 얼룩을 묻히는 꿈

꿈에서 옷이나 피부 등에 묻어 있는 얼룩은 걱정거리를 상징합니다. 어떤 문제로 걱정하고 있는가는 옷의 디자인이나 인상, 얼굴 표정 등 얼룩이 묻어 있는 것의 상징성에 따라 짐작이 되는 꿈입니다. 그러나 꿈 속에서 애인이나 이성 친구의 옷이나 얼굴에 자신이 뭔가 지저분한 얼룩을 묻혔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에서 애정이 깊어지게 되어 이전의 관계 이상으로 친밀해졌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거울 속에 자신의 얼굴 등 아무 것도 보이지 않는 꿈

먼 곳, 먼 날에 반가운 소식이 오며, 거울이 흐려지면 답답한 소식을 접하게 되어 근심과 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상대방에게 배반당하거나 속썩을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씻는 꿈

근심걱정 꺼리가 사라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병색이 누렇게 떠 있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재물과 돈이 발생합니다. 또한 위장병, 장질환이 생깁니다.


얼굴이 시커멓게 떠 있는 꿈

사회질서나 경제순환이 마비가 되고 어려움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신장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 꿈

얼굴에 주름살이 가득한 꿈은 마음 속에 근심이 가득하거나 답답한 일이 있을 때에 주로 꾸게 되는 꿈입니다. 그리고 근심스러운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하며 근심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실제로 그러지 못하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애인과 같이 있는데 갑자기 애인의 얼굴이 무서운 얼굴로 변하는 꿈

애인과 같이 있는데 갑자기 애인의 얼굴이 무서운 얼굴로 변하는 꿈은 애인의 건강이나 일에 좋지 않은 일이 생겨 고민에 휩싸일 것을 암시입니다. 애인과 심하게 다투게 되거나 애인에게 다른 사람이 생겨 헤어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애인에 대한 자신의 깊은 속마음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겉으로는 좋은 것 같지만 깊은 내면에서는 두려워하거나 거부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상처, 흉터등이 생겨서 흉한 꿈

어려운 일로 인해 자신의 명예가 실추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기의 얼굴은 물론 남의 얼굴까지도 검게 보이는 꿈

평소 꺼려하던 사람과 만나거나 거래 등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빨개지는 꿈

마음속에 사랑하는 사람이 있으니 사랑을 고백하고 싶다는 암시입니다.


윗사람 앞에서 얼굴이 빨개지면서 말을 더듬는 꿈

누군가가 자신에게 사랑을 고백하거나 누군가로부터 어떤 부탁을 받게 됨을 상징합니다.


얼굴이 새까맣게 그을려 보이는 꿈

현재 생활에 근심이 많고 풍파와 죽음을 암시합니다. 실패, 질병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상대방 얼굴에 침을 뱉는 꿈

상대방에게 정신적 혹은 물질적인 공박을 가해서 마음에 상처를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코피가 터져서 온통 피가 얼굴에 묻은 꿈

여러 방면으로 자기의 재물을 남에게 알려주거나 손실을 가져오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얼굴에 수염이 난꿈

자신의 얼굴에 난 수염이 멋진 수염이었다면 이는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수염을 기르는 것은 멋과 품위를 상징하므로 자신의 신분이나 인격이 높아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신의 얼굴에 가면을 쓰고 있는 꿈

자신의 잘못이나 문제를 감추고 싶다것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똥칠을 하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기거나, 반면에 우환과 망신살이 생길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얼굴이 괴물로 변한 꿈

평소에 친하게 지냈던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되거나, 누군가로부터 낯뜨거운 봉변을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깡패에게 집단 폭행을 당해 얼굴이 상처 투성이가 되는 꿈

군중이 많이 모인 한가운데에서 인신공격을 당하고 모멸감을 느끼게 됩니다.


아는 사람의 얼굴에 상처가 있는 꿈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액운이 따르는 흉길입니다..


남편의 얼굴이 술에 취한 사람처럼 시뻘건 꿈

남편의 얼굴이 술에 취한 사람처럼 시뻘건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남편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임시압니다. 뇌출혈이나 심장마비, 부상 등을 예시하고 있으니 건강진단을 받아보는 등 건강에 각별한 관심을 기울여야 겠습니다. 아니면 실직이나 파산 등 갑작스런 사건을 당하여 몸져 누울 수도 있습니다. 더욱 신중하고 평소에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얼굴에 부스럼이나 종기가 나는 꿈

자신이 한 행동이나 일들이 남의 입에 오르내려 구설수에 휘말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 얼굴에 주름살이 생긴 꿈

근심 걱정에 쌓이게 됩니다.


싫어하는 상사의 얼굴이 아버지로 변하는 꿈

꿈 속에서 싫어하는 상사의 얼굴이 아버지로 변했다면 아버지에 대한 자신의 평소 느낌을 돌아볼 필요성이 높습니다. 

억압적이고 권위적이라 반발하는 마음이 숨어 있었음을 보여주는 심리적인 암시입니다. 아니면 반대로 상사에 대한 거부감의 반영일 수도 있고, 가부장적인 권위에 대한 전체적인 반감일 수도 있습니다. 


즉 아버지로 대표되는 어떤 억압과 권위에 대한 부정적인 심리가 표현된 꿈으로 보면 됩니다. 어떤 사람과의 관계에서 그런 느낌을 갖고 있는 지 살펴보고 그것이 단지 어릴 때부터 받은 상처때문인지 이유가 있는 것인지에 대한 관찰이 필요성이 있습니다.


얼굴에 사마귀가 난 꿈

열심히 노력하는 일이 순조롭지 못함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새빨갛게 달아오르는 꿈

유행성 질환이나 질병으로 병원 출입이 잦아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발병, 망신, 수술 등의 불운과 관련이 깊습니다.


얼굴이 창백하고 힘없게 보이는 꿈

실패나 사고를 암시하는 불길한 꿈으로, 근심 걱정거리가 생겨 고통을 받게 될 암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