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1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25.


꿈해몽-얼굴과 관련된 꿈 해석 1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다른사람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다른 사람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해당 사람에게 근심 걱정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여드름이 얼굴 전체에 나는 꿈

여드름이 얼굴 전체에 나는 꿈은 흉몽으로 봐야합니다. 

자신의 위신이 떨어지는 일이 생기 수 있습니다. 

고개를 들고다니기 힘든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평소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여드름이 나는 위치를 잘 봐야 합니다. 부위별로 운이 조금 다른데요, 턱 또는 뺨에 있는 경우에는 연애운이 떨어집니다. 그리고 이마에 여드름이 있는 경우에는 기력과 체력이 저하가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여드름 나는 꿈

얼굴에 여드름이 나는 꿈은 구체적으로 어디에 났는지가 중요합니다. 

여드름이 턱 또는 뺨에 있는 경우에는 연애운이 떨어지는 꿈입니다. 그리고 문제가 발생하거나 경쟁자가 발생할 수 있고, 만약 여드름이 이마에 나는 경우에는 기력과 체력이 저하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약 여드름이 등에 나는 경우에는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할수 있음을 상징합니다.


얼굴에 상처나는 꿈

얼굴에 상처나는 꿈은 흉몽입니다. 얼굴에 상처가 나게 되는 꿈은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하여 입원을 하게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대체로 교통사고나, 안전에 부주의하여 나는 사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자 얼굴에 흉터가 있는 꿈

여자 얼굴에 흉터가 있는 꿈은 일에 실패하거나 자신의 면이 서지 않는 일이 발생합니다. 사소한 실수라도 조심해야 합니다.


얼굴을 다치는 꿈

얼굴은 거울을 보지 않는 이상 어떻게 생긴지 알 수 없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자신을 위한 것이라기보다는 타인을 위한 것으로 해석을 할 수가 있는데, 남들에게 잘못된 모습을 보이게 될 수도 있는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남에게 보이기 싫은 모습을 보이게 되는 것으로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얼굴의 보기 싫은 검은 사마귀를 없애는 꿈

얼굴의 보기 싫은 검은 사마귀를 없애는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자신이 마음먹을 대로 잘 이루어질 암시입니다.


얇은 천이나 신문지로 얼굴을 가리는 꿈

얇은 천이나 신문지로 얼굴을 가리는 꿈을 꾸게되면 난감한 일을 당하거나 누명을 쓰고 구속되어 망신을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성이 장갑을 낀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

여성이 장갑을 낀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은 임신을 두려워하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의 얼굴 표정이 사나워 보이는 꿈

상대방의 얼굴 표정이 사나워 보이면 일이 잘 안이루어 지고 어려움이 닥칠 수 있습니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보는 꿈

얼굴이 검은 아이를 보면 원치 않는 일을 맡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는 꿈

얼굴을 거울에 비추어 보면 예기치 않은 사람을 만나거나 불편한 소식을 듣게 됩니다.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

얼굴의 한 부분을 수술하는 꿈은 책의 서명, 간판, 내용 등에서 글자를 바꾸어 놓는 일이 발생합니다.


얼굴에 붉은 반점이나 종기가 나는 꿈

얼굴에 붉은 반점이나 종기가 나는 꿈은 자신의 일이나 작품이 남들에게 관심을 받게 됩니다.


얼굴과 얼굴이 포개지는 것을 보는 꿈

얼굴과 얼굴이 포개지는 것을 보면 다른 상표의 선물을 받거나 물건을 옮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는 두 개의 상표가 불은 상자 곽을 겹쳐 놓거나 옮겨 담을 일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볼이 커 보이고 얼굴이 붉어 보이는 꿈

볼이 커 보이고 얼굴이 붉어 보이면 이성 교제가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이 검은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꿈

얼굴이 검은 아이를 데리고 다니는 꿈은 힘겨운 일거리로 인해 고통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수술하거나 치료하는 꿈

얼굴을 수술하거나 치료하는 꿈은 자신의 신상에 변화가 생기거나, 기자들에게 신상이나 사법기관에서 심문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것을 보는 꿈

얼굴 전체를 붕대로 감은 것을 보면 사기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는 꿈

얼굴에 주사를 맞았다면 직장이나 집안일에 변화가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거울에 비친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거울에 비친 얼굴이 검게 보이면 평소에 탐탁지 않게 여기던 사람과 거래가 성사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무언가에 강하게 부딪히는 꿈

얼굴을 무언가에 강하게 부딪히는 꿈을 꾸게되면 감정의 대립이 풀리거나 서로 합의하여 화해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또는 손실을 입게 될 암시입니다.


붉게 상기된 얼굴로 집에 오자마자 자리에 누워 있는 꿈

붉게 상기된 얼굴로 집에 오자마자 자리에 누워 있는 꿈을 꾸게되면 심장질환이나 발열성 질환에 걸릴 우려가 있으므로 병원에 내원하여 진료를 받으시길 권합니다.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꿈

얼굴에 붉은 반점이 생기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저서, 예술작품 등이 사람들의 관심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

얼굴에 주사를 맞는 꿈을 꾸게되면 가정, 직장, 단체 등에서 생활의 변화가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면도하거나 화장하여 단장하는 꿈

얼굴을 면도하거나 화장하여 단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면도하는 꿈은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되고, 화장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도움을 청하거나 새로운 인연을 통해 만남을 시작합니다.


누군가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

누군가의 얼굴에 침을 뱉는 꿈을 꾸게되면 애정의 갈등을 겪거나 누군가에게 마음의 상처를 크게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을 깨끗하게 씻는 꿈

얼굴을 깨끗하게 씻는 꿈을 꾸게되면 합격 또는 승진을 하거나 쌓였던 고민이 깨끗이 해소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얼굴에 이상한 흉터가 많이 나 걱정하는 꿈

얼굴에 이상한 흉터가 많이 나 걱정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느 특정인물의 신상에 액운이나 질환이 생길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는 윗형제의 신상에 복잡한 문제가 생기거나 건강이 좋지 않다는 암시입니다.


사랑하는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

사랑하는 애인이나 남편의 얼굴이 검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으로부터 배반당하거나 걱정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

어머니가 걱정스런 얼굴로 자신을 바라보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사고를 당하게 되거나 신상의 변화가 생깁니다. 건강에 유의하고 업무상으로도 주의가 필요하다.


매우 성난 얼굴을 하고 있는 꿈

매우 성난 얼굴을 하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안절부절못하고 불안해하거나 심적 갈등을 겪을 일이 발생합니다.


얼굴에 붕대를 감은 귀신이 춤추고 있는 꿈

얼굴에 붕대를 감은 귀신이 춤추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작품의 주제나 내용이 사람들이 쉽게 이해할 수 없게 되어 있어 남들에게 비평의 대상이 되고, 선전 및 광고 효과를 크게 보게 됩니다.


얼굴이 갑자기 무섭고 추악하게 변하는 꿈

얼굴이 갑자기 무섭고 추악하게 변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 이권 등 바라던 소망이 하나씩 풀리는 좋은 꿈입니다.


직장 동료 여직원의 얼굴에 수염이 난 꿈

직장 동료 여직원의 얼굴에 수염이 난 꿈을 꾸게되면 동료 여직원이 자신을 위기에 빠뜨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라는 경고의 꿈입니다.


돼지가 사람의 얼굴을 할퀴는 꿈

돼지가 사람의 얼굴을 할퀴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사기를 당하게 되므로 매우 신중해야 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특히 계약, 광고, 사채 등으로 인한 손해가 발생합니다.


우물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들여다보는 꿈

우물에 비친 자신의 얼굴을 들여다보는 꿈을 꾸게되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과로하여 휴식을 취하며 자신을 돌이켜보고 싶은 잠재의식의 표현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