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3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9.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3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손을 들어 거수경례를 하는 꿈

손을 들어 거수경례를 하면 단체 청원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문패를 손으로 옮겨 다니는 꿈

문패를 손으로 옮겨 다니는 꿈은 지위, 권세, 직책의 변경으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될 암시입니다.


손바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꿈

손바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꿈은 형제자매 간의 일이나 세력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잘린 손을 줍거나 상대방의 손을 잘라 가지는 꿈

잘린 손을 줍거나 상대방의 손을 잘라 가지는 꿈은 자신의 작품이나 타인의 작품을 수중에 갖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의 손을 의자에 앉아서 보는 꿈

자기의 손을 의자에 앉아서 보면 자신의 중요한 물건을 잃어버리거나 모함 받을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보는 꿈은 자신의 물건, 권리 등을 도둑맞거나 함정에 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 손이 문패를 떼어 내어 가는 꿈

검은 손이 문패를 떼어 내어 가는 꿈은 문패 주인의 집안이 몰락하거나 그 사람의 목숨까지 좌우할만 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옷을 세탁해서 손질하여 입는 꿈

옷을 세탁해서 손질하여 입는 꿈은 근심과 걱정의 해소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고 생활도 형편이 나아짐을 암시합니다.


자기 손으로 소를 직접 죽이는 꿈

자기 손으로 소를 직접 죽이는 꿈은 진행 중인 사업이 잘 추진되고 진행됨을 암시합니다.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는 꿈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는 꿈은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입학, 결혼, 청탁 등이 해결된다. 약수를 마시는 꿈은 근심, 고통이 사라지고 진리를 터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 발 등의 부위에 화상을 입는 꿈

손, 발 등의 부위에 화상을 입는 꿈은 계약, 인연, 기념할 일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손발에 상처가 나는 꿈

손발에 상처가 나면 이별할 징조로서 손가락이 절단되면 친구를 앓게 됨을 암시합니다.


금시계를 얻거나 새로운 손목시계를 차는 꿈

금시계를 얻거나 새로운 손목시계를 차면 좋은 배우자, 자손, 직장, 권리, 직위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손가락을 바늘에 찔리는 꿈

손가락을 바늘에 찔리면 사업상의 고통 또는 여러 번의 고비를 겪거나 반성할 일이 발생합니다.


자신이 손수 만든 옷을 입는 꿈

자신이 손수 만든 옷을 입는 꿈은 타인으로 인해 모함을 당하니 늘 신중하고 조심해야 합니다.


손과 발을 물로 씻는 꿈

손과 발을 물로 씻는 것은 병이 회복될 징조이며 근심이 해소될 것을 암시합니다. 미혼자는 결혼을 하게 되는 상징입니다.


우물물을 마시거나, 그 물로 손발을 씻는 꿈

우물물을 마시거나, 그 물로 손발을 씻는 꿈은 걱정이 해소되고 입학, 취직, 결혼, 당선 등과 관련이 깊고 회사에서는 승진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우마차나 손수레 등과 같는 꿈

우마차나 손수레 등과 같은 것은 작은 사업체, 방도, 협조 기관, 운반 수단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수북이 쌓인 인분을 손으로 주무르는 꿈

수북이 쌓인 인분을 손으로 주무르면 막대한 재물을 마음대로 움직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 다리 위에서 손을 잡아 올려주는 꿈

누군가 다리 위에서 손을 잡아 올려주면 취직이 타인의 도움으로 무난히 이루어짐을 암시합니다.


다리 위에서 누군가 손짓하며 부르는 꿈

다리 위에서 누군가 손짓하며 부르면 고위층 사람에게 청탁했던 일이 잘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필기구를 손에 들고 있는 꿈

필기구를 손에 들고 있는 꿈은 어떤 일에 대한 방도나 계획이 수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

큰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 중요한 계약을 성립시키게 됨을 상징합니다.


손님에게 물건을 판 꿈

손님에게 물건을 판 꿈은 어떤 사람에게 자기 일을 맡기고 그 성과를 기대할 일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님에게 물건을 팔았다고 생각하는 꿈

손님에게 물건을 팔았다고 생각하는 꿈은 어떤 사람에게 신분, 명예, 애정 등을 바쳐서 도울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자기가 손수 모를 심는 꿈

자기가 손수 모를 심는 꿈은 출세를 예측하게 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

누군가의 손을 잡고 걸어가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를 새로 알게 되거나 서로 의기투합하여 일을 성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는 꿈을 꾸게되면 단란하고 화목하던 가정이 금이 가고 이혼을 하게 됩니다.


손목시계가 너무 커 몸에 감고 있는 꿈

손목시계가 너무 커 몸에 감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뛰어난 재능으로 사회생활에서 지도력이 강한 사람으로 부각되거나 가정을 잘 이끌어 나감을 암시합니다.


개가 자신의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

개가 자신의 손을 물고 놓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능력 또는 작품을 평가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

독수리나 솔개가 다가와 손발을 무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지위에 오르거나 훌륭한 배우자와 결혼을 하는 등 하고 싶은 일을 하나하나 이루어 나가게 됩니다.


해를 향해 엄숙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절하는 꿈

해를 향해 엄숙한 마음으로 두 손 모아 절하는 꿈을 꾸게되면 기관에 부탁하여 자신의 소원을 성취하게 되고 계약이 체결되는 등 이익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달력을 손에 넣는 꿈

달력을 손에 넣는 꿈을 꾸게되면 그해에 할 일이 많아 일손이 바빠지거나 일 년 운세가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

조개에게 손이나 발을 물리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에 착수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아니면 여성의 유혹에 매료되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신이나 성현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온 피를 마시는 꿈

신이나 성현의 손가락에서 흘러 나온 피를 마시는 꿈을 꾸게되면 위대한 사람의 교리나 학문을 통해서 가르침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와 손을 잡고 걷는 꿈

누군가와 손을 잡고 걷는 꿈을 꾸게되면 같은 직종에 종사하는 두 사람이 서로 합심해서 노력한 결과 좋은 성과를 올려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노인이 과일 두 개 중 한 개는 허리춤에 숨기고 한 개는 손에 든 꿈

노인이 과일 두 개 중 한 개는 허리춤에 숨기고 한 개는 손에 든 꿈을 꾸게되면 같은 해에 친손주와 외손주를 함께 보는 기쁨을 누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쥐는 꿈

상대방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쥐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 친구, 연인의 도움을 받아 일을 잘 처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가락을 모두 사용하여 일을 하는 꿈

손가락을 모두 사용하여 일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한곳에 많은 사람들이 모여 공동으로 함께 할 일이 생김을 암시합니다.


큰 그릇에 담긴 물을 손으로 휘젓는 꿈

큰 그릇에 담긴 물을 손으로 휘젓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자매에게 재물을 얻어 쓰게 됨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