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2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8.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2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석가모니 손가락의 피를 마시는 꿈

석가모니 손가락의 피를 마시면 어떤 진리 탐구자로부터 큰 감동을 받고 깨달음을 받게 됩니다.


손과 발에 피고름이 나는 꿈

손과 발에 피고름이 나면 하던 일이 계속 발전하고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성이 장갑을 낀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

여성이 장갑을 낀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꿈은 임신을 두려워하고 있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손된 택시를 보는 꿈

파손된 택시를 보면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시작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학생들이 맨손 체조를 하고 있으는 꿈

학생들이 맨손 체조를 하고 있으면 사업이나 학문적 선전을 적극 지원해 줄 사람을 만나게 되어 큰 도움을 받게 됩니다.


작은 돌을 손에 쥐고 장난하는 꿈

작은 돌을 손에 쥐고 장난하는 꿈은 여러 명의 아들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꿈속에서 안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끌어 내는 꿈

꿈속에서 안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끌어 내면 강제적으로 상대방에게 공동 책임을 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위험에 처한 사람의 손을 잡아 구해 주는 꿈

위험에 처한 사람의 손을 잡아 구해 주는 꿈은 어떤 일이나 사람을 구하게 되나 그 사람의 잘못에 공동 책임을 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상대방의 손을 포개어 잡는 꿈

상대방의 손을 포개어 잡는 꿈은 제자, 형제, 연인 등으로부터 큰 도움을 받게 되어 문제가 해결됩니다.


누군가 자신의 손을 잡아 끌어올려 주는 꿈

누군가 자신의 손을 잡아 끌어올려 주면 상대방의 도움을 받아 큰 어려움을 극복하게 됩니다.


안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 끌어내는 꿈

안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 끌어내는 꿈은 상대에게 강제로 책임을 지게 합니다.


상대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듯 잡으는 꿈

상대의 손을 두 손으로 감싸듯 잡으면 형제, 애인, 사제로부터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을 마주 잡고 걷는 꿈

손을 마주 잡고 걷는 꿈은 상대와의 어떤 사업이나 결혼 등의 진행이 잘 풀리게 됩니다.


누가 자신의 손을 잡아 불어 주는 꿈

누가 자신의 손을 잡아 불어 주는 꿈은 상대의 협력으로 어려움을 쉽게 극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악수하면서 잡은 손을 흔드는 꿈

악수하면서 잡은 손을 흔드는 꿈은 상대방 차의 협력, 결합, 결연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흔드는 횟수만큼 일이 발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악수를 할 때 상대방 손이 차갑게 느껴지면 냉대 받을 일이 발생합니다. 

반대로 상대의 손이 따뜻함이 느껴지면 호의를 상징합니다.


위급한 지경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 구해 주는 꿈

위급한 지경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 구해 주면 어떤 일, 거래, 대인 관계, 도움을 받는 사람의 실책에 대해 책임지거나 손해 볼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아주 큰 시계를 손목에 차지 않고 배에 차는 꿈

아주 큰 시계를 손목에 차지 않고 배에 차면 사업체를 얻게 되거나 지휘력, 생활 능력이 커짐을 암시합니다.


배가 파손되어 헤엄을 치다 구조되는 꿈

배가 파손되어 헤엄을 치다 구조되면 파산이나 파혼 등과 같이 나쁜 일들이 일어나기 직전에 잘 풀리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목이 잘려 나가는 꿈

손목이 잘려 나가는 꿈은 계, 기능, 단체, 협조 세력 등이 무너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털이 손등과 손바닥에 많이 나 있으는 꿈

털이 손등과 손바닥에 많이 나 있으면 근심, 걱정거리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징조입니다.


손이 작아지는 꿈

손이 작아지면 종업원이 주인에게 사기를 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해를 두 손으로 잡았다 놓는 꿈

해를 두 손으로 잡았다 놓는 꿈은 20년 동안 세력을 잡았다 놓을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의자에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

자신의 의자에 손이 닿는 것을 보는 꿈은 지위의 탈취를 노리는 사람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삼대의 의자에 자신의 손을 대는 꿈

삼대의 의자에 자신의 손을 대는 꿈은 머지않아 그 직위를 물려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타인에게 두 팔, 두 손가락을 들어 V자를 그리는 꿈

타인에게 두 팔, 두 손가락을 들어 V자를 그리는 꿈은 현재 상황에서 승리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가락이 여러 개 나는 꿈

손가락이 여러 개 나는 꿈은 새 친구로부터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손가락을 모두 사용하는 꿈

손가락을 모두 사용하는 꿈은 개인, 형제, 단체 풍의 동업자와 함께 도약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가락 두 개가 잘라지는 꿈

손가락 두 개가 잘라지는 꿈은 형제 또는 형제와 같았던 동업자를 잃어버리거나 사이가 멀어짐을 암시합니다.


손가락이 꺾이는 꿈

손가락이 꺾이면 자손에게 좋지 않을 상황이 발생합니다. 그러니 잘 살펴야 겠습니다.


멍석 위에 앉아서 손님들과 무언가 분주히 이야기하는 꿈

멍석 위에 앉아서 손님들과 무언가 분주히 이야기하면 집안의 일이 복잡해질 징조이므로 조심히 생활하는 것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먼 곳에서 오는 꿈

손님이 먼 곳에서 오는 꿈을 잔치할일 생겨 술과 음식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이 주는 손수건을 자기가 받는다는 꿈

다른 사람이 주는 손수건을 자기가 받는다면 그의 고용인으로 취직 또는 도움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을 사거나 만들어 가지는 꿈

손수건을 사거나 만들어 가지는 꿈은 집안에 가정부를 두거나 계약서를 작성할 일이 생깁니다.


피를 손수건에 묻히는 꿈

피를 손수건에 묻히면 계약이 성립됨을 암시합니다.


손을 내미는 꿈

손을 내미는 꿈은 무엇인가를 직접 시도하려는 암시입니다. 주식에 손을 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오른손을 사용하는 꿈

오른손을 사용하는 꿈은 정의, 옳은 일, 정당한 일, 우익과 관계되며 왼손을 사용하는 꿈은 불의, 부정, 죄, 좌익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손, 팔이 아름답고 건장해 보이는 꿈

손, 팔이 아름답고 건장해 보이면 사업이 번창하고 재물이 모이며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이 넓은 공간을 덮을 수 있을 정도로 커지는 꿈

손이 넓은 공간을 덮을 수 있을 정도로 커지는 꿈은 권세와 사업이 지나치게 비대해 질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목을 뽑았다 다시 맞추는 꿈

손목을 뽑았다 다시 맞추는 꿈은 협력자, 좌우익, 일의 방도 등이 이탈되었다가 다시 회복됨을 상징합니다.


손으로 그릇에 담긴 물을 휘젓는 꿈

손으로 그릇에 담긴 물을 휘젓는 꿈은 형제자매 간에 재물을 얻어 쓰게 됨을 암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