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4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10.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4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조약돌을 손에 쥐고 노는 꿈

조약돌을 손에 쥐고 노는 꿈을 꾸게되면 총명하고 출세할 옥동자를 낳을 태몽입니다.


손가락이 점점 짧아지는 꿈

손가락이 점점 짧아지는 꿈을 꾸게되면 몸에 질병이 생겨 재산과 재물을 치료비로 대부분 사용하게 됩니다. 또 아랫사람, 고용인에게 배신당할 일이 발생합니다.


목욕을 하며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

목욕을 하며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을 꾸게되면 미루고 있는 일 중 뭔가 마무리져야 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무덤에서 손이 불쑥 튀어나오는 꿈

무덤에서 손이 불쑥 튀어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빚쟁이에게 시달려 피해다녀야 하고 이로인해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화장실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하는 꿈

화장실에서 손을 씻거나 화장하는 꿈을 꾸게되면 바라던 일, 미흡했던 일, 걱정스런 일들이 해결되고 신분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봉황이 논밭이나 손등 위에 앉는 꿈

봉황이 논밭이나 손등 위에 앉는 꿈을 꾸게되면 어머니나 아내, 며느리가 질병을 얻어 우울한 날을 보내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에게 자기 손금을 보이는 꿈

누군가에게 자기 손금을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을 앞두고 예언하는 꿈으로, 작품을 구상하거나 집필하는 사람이라면 이와 관련하여 코치나 조언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큰 붕어 한 마리를 손으로 잡아 두 팔로 껴안는 꿈

큰 붕어 한 마리를 손으로 잡아 두 팔로 껴안는 꿈을 꾸게되면 높은 직위를 갖고 다복함을 누리거나 작가가 될 아이를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


홍수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

홍수로 도로가 파손되는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순조롭지 못하여 구설수나 논쟁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앞치마에 손을 닦는 꿈

앞치마에 손을 닦는 꿈을 꾸게되면 멀리 시집간 딸이 친정을 다니러 오고, 앞치마를 벗으면 가정부나 고용인이 나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이 크고 굵으며 튼튼하게 보이는 꿈

손이 크고 굵으며 튼튼하게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강한 자신감과 의지력, 현실적인 출세와 성공, 만족스런 애정생활 등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누군가의 손을 잘라 갖고 싶어하는 꿈

누군가의 손을 잘라 갖고 싶어하는 꿈을 꾸게되면 평소에 하고 싶어하던 일이나 갖고 싶던 작품을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임종 전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서 살려내는 꿈

임종 전에 있는 사람의 손을 잡아서 살려내는 꿈을 꾸게되면 어려운 사람을 도와줄 일이 생기거나 그로 인해 금전적으로 큰 손해를 입게 됨을 암시합니다.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본 꿈

물건을 훔치는 손을 본 꿈을 꾸게되면 실제로 물건, 권리 등을 도둑맞고 모함을 받게 되는 일이 발생합니다.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걷는 꿈

누군가와 손을 맞잡고 걷는 꿈을 꾸게되면 일을 함께 하는데 서로 손발이 잘 맞는 단짝을 만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을 손빨래하는 꿈

옷을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옮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검은색 옷을 빨래하면 부모와 이별하거나 상을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이의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

아이의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이 쌓이고 안정된 생활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손으로 문패를 옮겨놓는 꿈

손으로 문패를 옮겨놓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의 직위, 직책, 직권, 권세 등에 변화가 올 것을 상징합니다.


손목시계를 구입하는 꿈

손목시계를 구입하는 꿈을 꾸게되거나 손목시계를 사는 꿈을 꾼다면 합격통지서를 받거나 축하할 일이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손거울을 누군가가 가지고 노는 꿈

자신의 손거울을 누군가가 가지고 노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가 자신의 배우자를 성희롱하거나 주민등록증을 빼앗는 일이 발생하는 꿈입니다.


맑은 개울가에서 손빨래하는 꿈

맑은 개울가에서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새로운 직장에 다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팔이나 손이 힘세고 늠름해 보이는 꿈

팔이나 손이 힘세고 늠름해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추진중인 사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고 여러 사람들로부터 관심과 존경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손이 구름을 가릴 만큼 커 보이는 꿈

자신의 손이 구름을 가릴 만큼 커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영향력이 사업, 거래처 등 여러 분야에서 발전하고 성장함을 암시합니다.


강가에서 손발을 씻는데 강물이 더러워 씻지 못하는 꿈

강가에서 손발을 씻는데 강물이 더러워 씻지 못하는 꿈을 꾸게되면 애써 일하지만 성과가 없습니다. 또는 직장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개인사정으로 그만두지 못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목이 빨개지거나 시커멓게 되는 꿈

손목이 빨개지거나 시커멓게 되는 꿈을 꾸게 되거나 빨개지면 질병을 의미하고 검게 변하면 사고로 팔을 크게 다치게 됨을 암시하니 늘 조심해야 합니다.


손등이나 손바닥에 검은 털이 빽빽하게 난 꿈

손등이나 손바닥에 검은 털이 빽빽하게 난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마다 막혀 애로가 많으며 건강이 나빠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님에게 물건을 팔았다고 여기는 꿈

손님에게 물건을 팔았다고 여기는 꿈을 꾸게되면 온갖 심혈을 기울여 남을 도울 일이 발생합니다.


악수를 나누는데 상대방의 손이 따뜻하다고 느끼는 꿈

악수를 나누는데 상대방의 손이 따뜻하다고 느끼는 꿈을 꾸게되면 타인으로부터 사랑을 받거나 도움을 받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경마에 많은 돈을 걸었다 손해를 입어 아쉬워하는 꿈

경마에 많은 돈을 걸었다 손해를 입어 아쉬워하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의 계약에서 큰 이득을 보거나 재물복이 넘쳐나게 됨을 암시합니다.


집채만 한 파도로 가옥이 파손되는 꿈

집채만 한 파도로 가옥이 파손되는 꿈을 꾸게되면 일순간에 뭔가가 부서지는 사태가 벌어지거나 운세가 불길하여 생각지 못한 일들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손을 물에 담가 깨끗하게 씻는 꿈

손을 물에 담가 깨끗하게 씻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만사형통할 좋은 꿈입니다.


누군가 와서 손을 정답게 잡는 꿈

누군가 와서 손을 정답게 잡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사람의 도움을 받아 고민중인 문제가 시원하게 해결됨을 암시합니다.


우물물을 퍼서 손발을 씻는 꿈

우물물을 퍼서 손발을 씻는 꿈을 꾸게되면 고심 끝에 골치 아픈 일들을 해결하며 미혼자는 결혼하게 됨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악수를 하면서 손을 힘차게 흔드는 꿈

악수를 하면서 손을 힘차게 흔드는 꿈을 꾸게되면 대인관계에서 시끄러운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야 겠습니다.


남을 부르기 위해 두어 번 손짓하는 꿈

남을 부르기 위해 두어 번 손짓하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에게 소식을 두 번 전할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손에 화상을 입어 걱정하는 꿈

손에 화상을 입어 걱정하는 꿈을 꾸게되면 새로운 인연을 맺거나 추억에 남을 만한 일이 발생할 암시입니다.


강물에서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

강물에서 손발을 깨끗이 씻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 등 속해 있는 단체 등에서 좋은 성과를 얻게 됩니다.


예쁜 꽃 한 다발을 손에 들고 있는 꿈

예쁜 꽃 한 다발을 손에 들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공로패 또는 훈장을 받거나 경사스러운 일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손바닥에 뜨거운 불을 올려놓아도 아무렇지 않은 꿈

손바닥에 뜨거운 불을 올려놓아도 아무렇지 않은 꿈을 꾸게되면 하는 일이 곤경에 처하지만 모든것을 이겨내고 승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에 피가 묻은 꿈

손수건에 피가 묻은 꿈을 꾸게되면 추진하는 사업에서 어렵게 계약을 성사가 되어 결국 큰 이득을 얻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