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5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11.


꿈해몽-손과 관련된 꿈 해석 5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손가락이 잘린 손을 줍는 꿈

손가락이 잘린 손을 줍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을 끝내거나 작품을 마무리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님이 없어 썰렁한 상가를 지키는 꿈

손님이 없어 썰렁한 상가를 지키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또는 업무상 사람들을 대할 때 자신감이 부족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가락으로 일 하는  꿈

손가락으로 일 하는 꿈을 꾸게되면 마음이 맞는 사람과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을 높이 들어 거수경례를 하는 꿈

손을 높이 들어 거수경례를 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단적으로 민원을 제기함을 암시합니다.


날아가는 큰 봉황을 손으로 움켜잡는 꿈

날아가는 큰 봉황을 손으로 움켜잡는 꿈을 꾸게되면 뜻밖의 행운을 잡거나 출세하여 많은 사람이 따르고 리더가 됨을 암시합니다.


손님으로 북적대는 상가를 보는 꿈

손님으로 북적대는 상가를 보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과시, 잘난 체하는 사람을 비난하는 꿈이거나 자기 자신을 굉장히 매력적인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또 남이 그렇게 인정해주기를 바라는 심리가 표현되는 꿈입니다.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

대변을 손으로 만지는 꿈을 꾸게되거나 대변을 주물럭주물럭 만지는 꿈은 막대한 자본을 자신이 마음껏 운용하게 될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손으로 푸른 옥을 매만지는 꿈

손으로 푸른 옥을 매만지는 꿈을 꾸게되면 뜻하지 않은 횡재수가 있어 거액이 들어옴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재물, 거금, 경사, 행운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두 마리의 새끼 호랑이를 양손에 안고 있는 꿈

두 마리의 새끼 호랑이를 양손에 안고 있는 꿈을 꾸게되면 연년생 형제를 낳게 되는데 그들이 장차 높은 직위에 오르거나 사업가가 되어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가락을 깍지 끼는 꿈

손가락을 깍지 끼는 꿈을 꾸게되면 성적인 콤플렉스, 불만, 불안, 성기능 저하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손수건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에게 손수건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남에게 큰 동무을 받거나 다른 사람이 주도하는 단체나 회사에 입사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수건으로 몸을 가리거나 닦아내는 꿈

손수건으로 몸을 가리거나 닦아내는 꿈을 꾸게되면 다른 사람들로부터 비방을 당하거나 예기치 않던 일로 망신을 당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내는 꿈

손수건으로 눈물을 닦아내는 꿈을 꾸게되면 편지나 진정서, 호소문 등 애절한 사연을 쓰게 되는 꿈입니다.


큰 말벌을 맨손으로 잡는 꿈

큰 말벌을 맨손으로 잡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유익한 계약과 약속이 이루어 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책을 훼손하거나 집어 던지는 꿈

책을 훼손하거나 집어 던지는 꿈을 꾸게되면 윗사람에게 반항하거나 학업을 중도에 포기하는 등 걱정과 염려를 안기는 꿈입니다.


물통의 물에 손을 넣어 휘젓는 꿈

물통의 물에 손을 넣어 휘젓는 꿈을 꾸게되면 형제 또는 가까운 사람에게 돈을 얻어 사용할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손목이 잘려 공중에서 떨어지는 꿈

손목이 잘려 공중에서 떨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단체, 동호인, 계모임, 동아리 등 조직이 해체되거나 협조세력이 무너지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손가락을 보는데 손톱이 조금씩 짧아지면서 맨살만 남는 꿈

손가락을 보는데 손톱이 조금씩 짧아지면서 맨살만 남는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생활형편이 어려워질 암시입니다. 난관에 부딪쳐도 도움을 받을 곳이 없어 막막하고 힘이 듭니다. 또는 집안에 우환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

손이나 종아리에 털이 많이 난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수단이 뛰어난 사람이지만 그와 일하면 실패와 결별로 끝이 나게 됩니다.


손수레에 과일을 가득 채워 실어다 놓는 꿈

손수레에 과일을 가득 채워 실어다 놓는 꿈을 꾸게되면 거래처에서 협조를 받거나 과일을 한 바구니 선물을 받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자의 손목을 잡는 꿈

여자의 손목을 잡는 꿈을 꾸게되면 조만간에 여성과 사귀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톱을 깎거나 다듬는 꿈

손톱을 깎거나 다듬는 꿈을 꾸게되면 게으름은 이제 떨쳐버리고 부지런히 일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현재의 나태한 생활을 청산하지 않으면 자신의 인생에 큰 위기가 올 수 있음을 유의해야 합니다.


손톱을 뒤집어 보이는 꿈

손톱을 뒤집어 보이는 꿈을 꾸게되면 상처나 부상을 입거나 사소한 일이 점점 확대되어 수습하기 어렵게 됨을 암시합니다.


손가방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

손가방 속의 돈을 도둑맞는 꿈을 꾸게되면 잃어버린 돈이 소액이면 근심 걱정이 해소되거나 자신의 신상이 다른 사람에게 노출될 일이 발생함을 암시합니다.


물이 충분하고 맑아 세수하기 손쉬운 꿈

물이 충분하고 맑아 세수하기 손쉬운 꿈을 꾸게되면 근심, 우환, 걱정거리가 말끔히 사라질 것을 암시합니다.


손오공처럼 날아다니는 꿈

손오공처럼 날아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세상 사람들에게 과시하거나 널리 알리게 됩니다. 학생이라면 학업성적이 오르고, 직장인은 진급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손을 힘차게 불끈 쥐는 꿈

손을 힘차게 불끈 쥐는 꿈을 꾸게되면 굳은 각오와 새로운 의지로 새 꿈을 갖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원 성취, 희망, 약속, 투지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잘린 손을 줍거나 다른 사람의 손을 잘라 가지는 꿈

잘린 손을 줍거나 다른 사람의 손을 잘라 가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기의 작품 또는 다른 사람의 작품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누군가에게 손수건을 주는 꿈

누군가에게 손수건을 주는 꿈을 꾸게되면 남자라면 교제하던 여성과 헤어지게 되고, 여자라면 중요한 권리를 양보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갓난아이 손처럼 약하고 작은 손을 보는 꿈

갓난아이 손처럼 약하고 작은 손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에 자신감이 결여되었다는 암시입니다. 


손톱이 점점 자라 뾰족하게 길어지는 꿈

손톱이 점점 자라 뾰족하게 길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이익이 상승되는 꿈입니다. 그러나 너무 길어서 보기 흉한 손톱은 자신의 탐욕으로 인해 손해를 입을 것을 암시합니다.


여인이 머리에 손수건을 쓰고 앉아 있는 꿈

여인이 머리에 손수건을 쓰고 앉아 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 강력하게 주장하는 일들을 관철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조개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

조개구름을 손으로 잡는 꿈을 꾸게되면 새롭고 좋은 일거리를 맡게 됨을 암시합니다.


오른손이나 왼손을 사용하는 꿈

오른손이나 왼손을 사용하는 꿈을 꾸게되면 오른손은 정의, 정당한 일, 우익 등과 관련이 있으며, 왼손은 불의, 죄, 부정, 좌익, 해로운 일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손톱을 깎는 꿈

손톱을 깎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불화가 생기고 질병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필기도구를 손에 쥐는 꿈

필기도구를 손에 쥐는 꿈을 꾸게되면 하고 있는 일이나 계획하고 있는 일들이 잘 풀리고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수건을 새로 사거나 손수 만드는 꿈

손수건을 새로 사거나 손수 만드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 상황 그대로 계약서를 쓰게 되거나 직원을 채용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작은 물고기가 손바닥 위에 놓인 꿈

작은 물고기가 손바닥 위에 놓인 꿈을 꾸게되면 기대는 크나 결과는 좋지 않습니다. 성과 없는 일에 실망하고 낙담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려는 것을 도로 잘 맞춰넣은 꿈

손가락의 반지가 헐거워 빠지려는 것을 도로 잘 맞춰넣은 꿈을 꾸게되면 단란하고 화목하던 가정이 이혼 직전까지 이르게 되지만 재결합하여 정리하게 됩니다.


바늘에 손등이나 손가락을 찔리는 꿈

바늘에 손등이나 손가락을 찔리는 꿈을 꾸게되면 진행하는 일에 장애가 생기고 지난 생활을 반성하고 점검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