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3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30.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3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팬티나 내의 등 속옷만 입고 거리를 걸어 다니는 꿈

팬티나 내의 등 속옷만 입고 거리를 걸어 다니면 사업이 어려워져 일의 불안한 상태가 지속되거나 동업자 배신을 하거나, 어려움의 끝이 보이지 않습니다.


남에게 옷을 주는 꿈

남에게 옷을 주면 실직할 일이 생기기 쉽고 근심거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옷을 선물 받으는 꿈

옷을 선물 받으면 동업자, 직업, 협조자, 일 등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금단추, 금장식 등을 옷에 새로 달는 꿈

금단추, 금장식 등을 옷에 새로 달면 지위나 직책의 진급 등 좋은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진흙탕에 미끄러지고 넘어저서 옷을 더럽히게 되는 꿈

진흙탕에 미끄러지고 넘어저서 옷을 더럽히게 되는 꿈은 임산부 출산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미끄러져 넘어져도 옷을 더럽히지 않는 꿈

미끄러져 넘어져도 옷을 더럽히지 않는 꿈은 나쁜 행동을 하고, 비양심적인 행위를 하면서도 사회적 비난을 받지 않게 됩니다.


수많은 바늘이 하늘에서 무수히 쏟아져 내려 옷에 박히는 꿈

수많은 바늘이 하늘에서 무수히 쏟아져 내려 옷에 박히면 자기가 한 일에 대해서 많은 사람들의 평가를 받게 되는 일이 생깁니다.


바늘로 옷을 기우는 꿈

바늘로 옷을 기우는 꿈은 어떤 조직을 보완 또는 구성하는 것과 연관이 있습니다.


자신이 손수 만든 옷을 입는 꿈

자신이 손수 만든 옷을 입는 꿈은 타인으로 인해 모함을 당하니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도둑이 몰래 옷을 훔쳐 가는 꿈

도둑이 몰래 옷을 훔쳐 가는 꿈은 그동안 아팠거나 지병이 있었다면 깨끗히 치유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옷의 일부를 벗어서 몸의 일부가 드러나는 꿈

옷의 일부를 벗어서 몸의 일부가 드러나는 꿈은 의지할 곳이 없어지거나 신분의 하락을 상징합니다.


옷을 깨끗하게 차려 입고 있는 꿈

옷을 깨끗하게 차려 입고 있는 꿈은 만사가 순조롭고 거침이 없습니다. 계속해서 발전하는 길몽입니다.


옷을 벗은 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봐도 조금도 부끄럽지 않은 꿈

옷을 벗은 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봐도 조금도 부끄럽지 않은 꿈은 자기만 아는 나쁜 비밀을 누구에게 털어놓고 마음이 편해지고 홀가분해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거울 앞에서 옷을 모두 벗는 꿈

거울 앞에서 옷을 모두 벗는 꿈은 보고 싶어 하던 사람을 만나지만 그 사람으로부터 신세 한탄을 듣는 등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벗어 놓은 옷에 이가 가득하는 꿈

벗어 놓은 옷에 이가 가득하면 집안 식구에게 우환이 따르게 되고 어려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옷을 새로 맞춰 입는 꿈

옷을 새로 맞춰 입는 꿈을 꾸게되면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러나 이것저것 많은 옷을 입어본다면 결과는 좋지 않습니다.


옷을 벗은 채 서서 소변을 보는 꿈

옷을 벗은 채 서서 소변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간직한 비밀을 누군가에게 속시원히 털어놓고 개운해집니다.


흙이 몸이나 옷에 묻는 꿈

흙이 몸이나 옷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리거나 억울한 누명을 쓰고 오명을 남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을 정장으로 단정하게 갖춰 입은 꿈

옷을 정장으로 단정하게 갖춰 입은 꿈을 꾸게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하는 일에 만족하게 됩니다.


옷을 깨끗이 빨아 단정하게 차려 입은 꿈

옷을 깨끗이 빨아 단정하게 차려 입은 꿈을 꾸게되면 걱정이 사라지고 집안이 평화로워지며 새로운 일을 진행하고 시작하게 됩니다.


옷을 선물받는 꿈

옷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근면하고 성실한 사람과 인연을 맺게 되는 좋은 연예꿈입니다.


옷고름이 떨어져 나가는 꿈

옷고름이 떨어져 나가는 꿈을 꾸게되면 친하던 사람과 갑자기 인연을 끊게 되는 불길한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비단 옷감을 선물받는 꿈

누군가에게 비단 옷감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오가던 혼담이 성사되어 결혼하게 될 가능성이 높으며, 옷감을 높은 사람으로부터 하사받는 경우 직장이나 지위에 발전이 있는 길몽입니다.


속옷이나 겨울 내의만 입고 다니는 꿈

속옷이나 겨울 내의만 입고 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사업상 불안한 상태에 빠지게 되거나 도움을 받더라도 그 정도가 미미한 것을 의미합니다.


가시덤불이나 질척이는 길을 걷다가 옷이나 살갗이 찢어지는 꿈

가시덤불이나 질척이는 길을 걷다가 옷이나 살갗이 찢어지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이 생기거나 나쁜일로 구설수에 오르는 등 흉몽입니다.


하얀색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하얀색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개성이 강한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누군가가 하얀 상복을 입고 있으면 유산을 상속받음을 암시합니다.


임자 없는 옷보따리를 그대로 놔두고 풀어보지 않는 꿈

임자 없는 옷보따리를 그대로 놔두고 풀어보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한동안 걱정과 외로움으로 고통을 받게 됩니다.


속옷에 이가 우글거리는 꿈

속옷에 이가 우글거리는 꿈을 꾸게되면 가족 중에 환자가 생기거나 사고로 시달림을 받는 등 고통과 어려움이 발생하게 됩니다.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꿈

환자가 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게되면 단적으로 좋지 않은 꿈입니다. 흰색이나 검정색 계통의 옷으로 갈아입는 꿈 역시 장차 위험한 상황에 처하게 될 것이며, 푸른색 계통의 옷으로 갈아입는 꿈도 앞으로 운세가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옷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

옷을 세탁소에 맡기는 꿈을 꾸게되면 어떠한 계기로 자신의 생활이나 지난 일을 반성하게 됩니다. 세탁한 옷을 물에 그냥 담가두면 새로운 직장을 얻게 되고, 작업한 결과에 대해 다른 사람들의 칭찬을 받게 됩니다.


코트, 잠바, 두루마기, 도포 등의 겉옷을 입는 꿈

코트, 잠바, 두루마기, 도포 등의 겉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은인이나 협조자를 만나 위상이 높아지거나 명예와 권세를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

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반성하며, 용서를 구하는 등 부끄러워하게 됩니다.


옷을 손빨래하는 꿈

옷을 손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옮기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검은색 옷을 빨래하면 부모와 이별하거나 상을 당할 흉몽입니다.


누군가 자기를 지켜보는데 잠옷을 갈아입는 꿈

누군가 자기를 지켜보는데 잠옷을 갈아입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를 그리워하고 보고싶은 마음이 꿈으로 


많은 옷을 놓고 고르는 꿈

많은 옷을 놓고 고르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곳의 일자리를 놓고 어느 곳에 취업할지 고민하고 망설이는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으로 옷이나몸이 젖는 꿈

소변으로 옷이나몸이 젖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계약을 맺게 되어 좋은 결과가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많은 군중들이 흰옷을 입고 웅성대는 꿈

많은 군중들이 흰옷을 입고 웅성대는 꿈을 꾸게되면 어떤 일로 억울하게 고소당하게 되어, 누명을 쓰게 되고 이에 자신의 결백을 주장한다는 암시입니다.


아이에게 새 옷을 입히는 꿈

아이에게 새 옷을 입히는 꿈을 꾸게되면 지금 하고 있은 일을 잘 마무리 하여 성공적으로 완성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5  (0) 2020.07.02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4  (0) 2020.07.01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2  (0) 2020.06.30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1  (0) 2020.06.29
꿈해몽-쌀과 관련된 꿈 해석 #4  (0) 2020.06.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