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5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7. 2.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5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타인에게서 옷감이나 실타래를 받는 꿈

타인에게서 옷감이나 실타래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과 이권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하게 될 길몽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정이 화목하고 편안해집니다.


상복인 누런 삼베옷을 보는 꿈

상복인 누런 삼베옷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상주가 입는 삼베옷을 보는 것은 뜻하지 않은 횡재수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잠옷을 새로 구입하는 꿈

잠옷을 새로 구입하는 꿈을 꾸게되면 반복되는 생활에서 벗어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게 됩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할 수 있는 암시입니다.


얇은 옷이나 속옷차림으로 눈 속을 걸어다니는 꿈

얇은 옷이나 속옷차림으로 눈 속을 걸어다니는 꿈을 꾸게되면 큰 병에 걸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조심하고 건강을 늘 챙기시길 바랍니다.


어머니가 하얀 옷을 입고 있거나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

어머니가 하얀 옷을 입고 있거나 한복을 입고 결혼하는 꿈을 꾸게되면 어머니가 중병에 걸리거나 운명하실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또는 가족간에 뜻이 맞지 않아 불화가 있을 징조이니, 주변을 잘 살피고 부딪히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옷속에 어떤 물건을 숨기는 꿈

옷속에 어떤 물건을 숨기는 꿈을 꾸게되면 안주머니나 속옷에 물건을 감추면 임신을 하게 되거나, 하는 일마다 잘 되어 큰 이득을 얻는 것을 암시합니다.


분비물이 묻은 옷을 빨래하는 꿈

분비물이 묻은 옷을 빨래하는 꿈을 꾸게되면 고민하던 일들이 해결되고 어려움이 해결되어 근심이 사라지게 됩니다.


검정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서 누런 봉투를 받는 꿈

검정색 옷을 입은 사람에게서 누런 봉투를 받는 꿈을 꾸게되면 가까운 지인의 갑작스런 부고를 받을 가능성이 큽니다.


누군가가 입었던 옷을 벗어 자신에게 주는 꿈

누군가가 입었던 옷을 벗어 자신에게 주는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에게 옷을 선물받으면 취업에 성공하거나 자신을 도와줄 협조자가 나타나게 됩니다.


돼지가 옷이나 치맛자락을 물어뜯는 꿈

돼지가 옷이나 치맛자락을 물어뜯는 꿈을 꾸게되면 인연이 있는 좋은 사람에게 프로포즈를 받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

피 묻은 몸을 닦아내거나 옷을 세탁하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에 손실이 생기거나 생활이 궁핍해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황금색 옷을 입는 꿈

황금색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지위가 높아지기도 하지만, 남의 모함에 빠지거나 그 사람과 사소한 일로 다투게 되어 분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하얀색 옷에 누군가 붓글씨를 쓰는 꿈

자신의 하얀색 옷에 누군가 붓글씨를 쓰는 꿈을 꾸게되면 신분이나 권위에 변화가 있거나 사업상 새로운 이미지를 구상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잠옷을 벗으면서 누군가 훔쳐볼까 불안해하는 꿈

잠옷을 벗으면서 누군가 훔쳐볼까 불안해하는 꿈을 꾸게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정받지 못하고 사랑받지 못하여 고민을 많이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보자기에 옷을 싸 가지고 오는 꿈

보자기에 옷을 싸 가지고 오는 꿈을 꾸게되면 많은 사람을 고용하여 함께 일하게 되어 뿌듯함을 느끼게 됩니다.


빨간색 옷을 입은 꿈

빨간색 옷을 입은 꿈을 꾸게되면 누군가의 사랑을 받게 되지만 큰 병에도 걸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벽에 옷을 걸어놓는 꿈

벽에 옷을 걸어놓는 꿈을 꾸게 되거나 꿈에서 벽에 이것저것 옷을 걸어놓게 되면 자신의 실적을 널리 알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옷에 박힌 바늘이 몸을 찌르는 꿈

옷에 박힌 바늘이 몸을 찌르는 꿈을 꾸게되면 부부관계가 원만하지 않거나 배우자의 외도로 충격을 받게 됩니다. 또는 떳떳하지 못한 일을 저질러 양심의 가책을 느끼며 걱정과 근심에 빠지게 됩니다.


초라한 옷을 입은 꿈

초라한 옷을 입은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리며 신분이 내려가는 일이 발생합니다. 낡은 누더기 옷을 입으면 여러 사람들로부터 멸시를 당하거나 보유하고 있는 부동산, 사업 등의 가치가 하락하는 것이니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옷을 벗는 꿈

옷을 벗는 꿈을 꾸게되면 직장을 그만두게 되는 등 일이 잘 안 풀리게 됩니다. 유니폼을 벗고 사복으로 갈아입으면 직장이나 소속단체에서 제외되거나 그만두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흰옷을 입는 꿈

흰옷의 꿈은 유산 상속과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피묻은 옷을 감추는 꿈

증거 인멸을 꾀하거나 계약, 치부 등을 드러내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겉옷을 입지 않고 속옷만 입은 꿈

겉옷을 입지 않은 것은 보호를 제대로 받지 못하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직장에서의 지위나 사회적인 신분에 문제가 생기고 난처하고 곤란하며 힘든 처지에 놓이게 됩니다.


원숭이들이 화려하고 요란한 옷을 입고 있는 꿈

원숭이들이 화려하고 요란한 옷을 입고 있는 꿈은 그동안 정성을 기울여 온 일의 결과가 잘 끝날 것을 암시합니다. 또한 자녀들이 부모에게 큰 기쁨을 줄 것을 암시합니다.


쥐가 사람의 옷을 쪼아 헤지게 만드는 꿈

구하는 소망사의 순조로운 성취 내지 금전 및 이권의 풍부와 안정 등 행복한 일이 늘어나고 즐거움이 가득할 것을 암시합니다.


옷감 짜는 꿈

삶이 행복해집니다. 기혼여자라면 유명세를 탈것이고, 미혼남자나면 아름답고 재능이 많은 여자와 결혼하며, 미혼여자라면 속이 넓고 재력가인 남자를 만나게 됩니다.


훈장이나 견장을 옷을 치장하거나 망토 등을 입는 꿈

입신출세하여 재물과 명예를 얻고, 귀인이나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 부귀와 영화를 누리게 됩니다.


목욕을 하기 위해서 옷을 벗는 꿈은

무슨 일을 하든 정직하게 행하고 감추거나 부끄러움이 없을 것입니다.


돌옷에 꽃이 핀 꿈은

하고 있는 사업이 점차 발전하고 성장할 것을 암시합니다.


옷이 불타고 있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미혼여성이 이 꿈을 꾸면 행복한 결혼이 가까워진 것을 암시합니다.


걸치고 있던 옷을 상대방에서 벗어주는 것을 꾼다면

상대방 대신 책임을 져야할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속옷만 입고 돌아다닌 꿈

주변의 협력자나 귀인을 잃고 고독해지거나, 몸담고 있는 직장이나 단체, 모임 등에서 탈퇴를 하거나 제외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에 붙어 있는 단추가 죄다 떨어져 없어진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온 식구들이 뿔뿔이 흩어지며 가정의 평화가 깨어지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찢어진 옷을 꿰매는데 바늘을 부러뜨리거나 잃어버린 꿈

찢어진 옷을 꿰매는데 바늘을 부러뜨리거나 잃어버린 꿈을 여성이 꾸었다면 교통사고에 주의해야 합니다. 

남성의 경우 여성의 협조나 적극적인 후원으로 금전적인 어려움이 해결될 징조입니다. 직장인이라면 업무에 있어서 무리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순조롭게 일을 처리하라는 예지몽입니다.


모자와 옷가지를 팔아먹는 꿈

한순간의 실수와 부덕으로 몸담고 있던 직장에서 징계를 먹거나 잘리게 됩니다. 그래서 자신의 신변에 어두움이 가득하게 됩니다. 좌천, 실직, 사고, 실패 등을 겪을 수 있습니다.


붉은 비단옷을 입는 꿈

출세하여 그 지위가 높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7  (0) 2020.07.03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6  (0) 2020.07.02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4  (0) 2020.07.01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3  (0) 2020.06.30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2  (0) 2020.06.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