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4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7. 1.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4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물속에 들어가도 옷이 젖지 않는 꿈

물속에 들어가도 옷이 젖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외부의 영향이나 외압에 굴하지 않고 자신의 주관과 뜻을 지키며, 오히려 주변사람들을 변화시키는 것을 암시합니다.


벗어둔 옷을 찾느라 애태우는 꿈

벗어둔 옷을 찾느라 애태우는 꿈을 꾸게되면 잘 다니고 있는 직장에서 독립하는 꿈이거나 다양한 고민거리를 본인이 직접 해결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이 흙탕물에 얼룩지는 꿈

옷이 흙탕물에 얼룩지는 꿈을 꾸게되면 질병에 걸리거나 생활이 어려워 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이로 인하여 걱정과 근심이 많아 힘들어 합니다.


옷가게에 옷이 즐비하게 걸려 있는 꿈

옷가게에 옷이 즐비하게 걸려 있는 꿈을 꾸게되면 원하는 학교에 입학을 하거나 원하는 직장에 취업이 되어 축하 받는 것을 상징합니다.


옷의 일부분이 해지거나 찢어져 맨살이 드러나는 꿈

옷의 일부분이 해지거나 찢어져 맨살이 드러나는 꿈을 꾸게되면 의지할 곳이 없거나 외로운 시간을 보내게 됩니다. 또는 불길한 유혹이 있을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유행하는 비싼 옷을 입는 꿈

유행하는 비싼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고위층 인사와 인연이 맺게 되거나 신분 또는 직위가 상승하거나 승진하게 되는 꿈입니다.


옷감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꿈

옷감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는 꿈을 꾸게되면 좋은 위치에 훌륭한 부동산을 매입하거나 소유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길몽입니다.


옷감을 마르는 꿈

옷감을 마르는 꿈을 꾸게되면 세부적인 계획을 세우거나 성공 여부를 판단하여 새로운 일에 착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잠옷을 사거나 입는 꿈

잠옷을 사거나 입는 꿈을 꾸게되면 새집을 장만하거나 결혼상대를 만나는 등 긍정적인 일이 생길 것이며 결과 또한 좋습니다.


사람을 죽여 자기 옷에 피가 묻는 꿈

사람을 죽여 자기 옷에 피가 묻는 꿈을 꾸게되면 큰 부자가 될 대단히 좋은 길몽 중에 길몽입니다.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자신과 같은 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에게 정신적으로 억압받고 상처를 받으며 자존심을 상하게 됩니다.


옷을 옷장에 잘 정리하는 꿈

옷을 옷장에 잘 정리하는 꿈을 꾸게되거나 꿈에서 자기 옷을 차곡차곡 정리하면 사업이나 생활에서도 정리 정돈을 잘되어 성공한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형제자매와 함께 옷감, 나무 등을 반으로 자르는 꿈

형제자매와 함께 옷감, 나무 등을 반으로 자르는 꿈을 꾸게되면 사귀던 사람과 헤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이별의 꿈입니다.


옷이 몸에 맞지 않는 꿈

옷이 몸에 맞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현재의 위치, 즉 가정, 직장, 배우자에 대한 불만과 불평이 있습니다. 불만과 불평은 지옥의 시작입니다. 작은 것에도 감사하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잠옷을 입는 꿈

잠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평생 배필을 만나거나 솔로라면 좋은 이성친구를 만납니다. 결혼 준비중이라면 신혼의 보금자리를 정하게 됩니다. 


옷이나 소지품이 바람에 날아가버리는 꿈

옷이나 소지품이 바람에 날아가버리는 꿈을 꾸게되면 해결이 어려운 일을 다른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얀색 옷을 입는 꿈

하얀색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매사가 쉽게 풀리며 유산 상속과 관련된 일이 생깁니다. 흰옷을 입고 하늘을 훨훨 날아다니면서 뒤엉킨 일들이 술술 잘 풀리게 됩니다.


푸른색 옷을 입는 꿈

푸른색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여러 사람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거나 사랑을 받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유명배우의 화려한 옷을 받아 받아 입어보는 꿈

유명배우의 화려한 옷을 받아 받아 입어보는 꿈을 꾸게되면 유명인, 인기연예인의 전문적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연예계로 입문하거나 관련된 일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옷을 찢거나 또는 찍기는 꿈

옷을 찢거나 또는 찍기는 꿈을 꾸게되면 아주 가까운 사람들과 관계가 소홀해 질 수 있음을 암시하니 주변인들을 잘 살피고 신경써야 합니다.


토끼가 옷자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

토끼가 옷자락을 물고 놓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우연한 기회에 자신을 돕고 이끌어줄 선생이나 은인을 만나게 되는 것으로 그를 따른다면 인생은 계속 발전하고 승승장구 할 것입니다.


옷감을 구하는 꿈

옷감을 구하는 꿈을 꾸게되면 장차 이득이 될 물건을 구입하거나 취업 또는 결혼을 하게 될 암시입니다. 옷감을 필로 들여오는 경우 많은 부동산이나 재물, 권리 등을 취득하게 되며, 유행하는 옷감을 사 오는 경우에도 명예나 유명세를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쥐가 옷이나 천을 갉아먹는 꿈

쥐가 옷이나 천을 갉아먹는 꿈을 꾸게되면 재물이 풍족해지고 심신이 편안해 주변인들에게 부러움을 사게 될 것입니다.


바늘이 공중에서 떨어져 옷에 꽂히는 꿈

바늘이 공중에서 떨어져 옷에 꽂히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작품이나 업적에 대해 좋은 평가를 받게 됩니다.


색동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

색동옷을 입은 사람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남부러운 직업을 갖게 되거나 많은 인기를 끌 작품을 제작하여 근 부귀를 얻게 될 것입니다.


유행하는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을 보는 꿈

유행하는 화려한 옷을 입고 거울을 보는 꿈을 꾸게되면 보고 싶거나 만나고 싶은 사람 또는 가까운 협조자 등을 만나게 되고 그를 통해 해결되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게 됩니다.


옷을 입은 채 탕 안에서 목욕하는 꿈

옷을 입은 채 탕 안에서 목욕하는 꿈을 꾸게되면 일이 제대로 수습되지 않거나 질병이 치료될 수 없는 상황에 이르게 되는 흉몽 중에 흉몽입니다.


몸이나 옷에 흙먼지가 묻는 꿈

몸이나 옷에 흙먼지가 묻는 꿈을 꾸게되면 억울하게 누명을 쓰거나 병에 걸리며 큰 화를 당하게 됩니다. 주변을 잘 살피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는 꿈

목욕하기 위해 옷을 벗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행동이 떳떳하므로 비밀을 숨기지 않고 솔직하게 나타내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을 입은 채 수영을 하는 꿈

옷을 입은 채 수영을 하는 꿈을 꾸게되면 좋든 싫든 우격다짐으로 자기의 주장을 펴지만 결국 자신의 잘못과 부족을 깨달고 후회를 합니다.


옷을 재단하는 꿈

옷을 재단하는 꿈을 꾸게되면 남에게 청탁할 일이 발생합니다. 재단사가 자신의 옷을 재단하면 자신이 청탁한 일을 고용인이 무난히 진행하고 있음을 상징하는 내용입니다.


금실이 수놓아진 옷을 선물받는 꿈

금실이 수놓아진 옷을 선물받는 꿈을 꾸게되면 협조적으로 같이 일을 진행시킬 사람과 만나게 되고 그와 함께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누군가의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 있는 꿈

누군가의 옷에 더러운 피가 묻어 있는 꿈을 꾸게되면 그 사람에게 커다란 위험이 생길 불길하고 좋지 않는 흉몽입니다.


실과 옷감을 남에게 받는 꿈

실과 옷감을 남에게 받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이나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흉한 꼴을 보는 것으로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자기 옷도 아닌데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꿈

자기 옷도 아닌데 다른 사람의 옷을 입는 꿈을 꾸게되면 예기치 않던 걱정거리가 생기고 근심과 고민으로 어려운 기간을 보내게 됩니다.


옷에 금, 은, 옥 등 값비싼 단추를 다는 꿈

옷에 금, 은, 옥 등 값비싼 단추를 다는 꿈을 꾸게되면 권세나 명예를 얻는 등 지위가 상승하고 직장인은 승진하며, 사업가는 승승장구 하게 됩니다.


외투를 벗어 옷걸이에 거는 꿈

외투를 벗어 옷걸이에 거는 꿈을 꾸게되면 도움을 받던 업체 또는 동업자와 관계를 정리하고 새로운 출발 할 수 있습니다.


빨아 입은 잠옷이 몸에 잘 맞지 않는 꿈

빨아 입은 잠옷이 몸에 잘 맞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이사할 집을 얻지 못해 고민이 깊어지고 고생을 하게 됩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6  (0) 2020.07.02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5  (0) 2020.07.02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3  (0) 2020.06.30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2  (0) 2020.06.30
꿈해몽-옷 관련 꿈 해석 1  (0) 2020.06.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