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음식물이 나오는 꿈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11.


꿈해몽-음식물이 나오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꿈해몽 음식물이 나오는 꿈

꿈에서 음식물이 나오거나 여러 사람과 나누어 먹는 꿈은 부탁한 일이 이루어지거나 승진과 취직 등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게 되고 여러 사람이 협력해서 처리해야 할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리고 꿈에서 파티나 잔치에 초대받을 일이 생기면 좋은 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 음식물 꿈 종류

■ 술마시는 꿈

손님과 마주앉아 기분 좋게 적당히 마시는 술은 반가운 일이 생길 암시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아 취하거나 골아 떨어지는 꿈은 질병을 얻거나 경제가 어려워지는 등 신변에 불길한 일이 생길 징조이니 조심해야 합니다.


■ 과일을 먹는 꿈 

꿈에서 과일을 먹는다면 대개 좋은 일보다는 근심이나 걱정거리가 생긴다던지, 자신의 적절치 못한 행동으로 구설수에 오르는 등 불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 오이

만약 꿈에서 오이가 나온다면 부부간에 싸움과 별거를 암시하며, 마늘과 양파를 먹는 꿈을 꾼다면 사고가 발생할 수 있는 징조입니다. 그러나 노란 참외를 먹는 꿈은 아들을 얻게되는 태몽입니다.


■ 감, 복숭아, 포도

감이나 복숭아, 포도를 먹는 꿈은 헤어졌던 사람과 다시 만나게 되는 길몽입니다.


■ 사과

여성이 사과를 먹는 꿈은 기쁜 일이 생길것을 암시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사과가 시거나 익지 않는 것을 먹는 꿈은 남과 다투게 되는 꿈입니다. 


■ 수박

수박을 먹는 꿈은 사람이 죽는 것을 보거나 구설 수에 오르게 되는 불길한 꿈이니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 미역국

미역국을 맛있게 먹는 꿈은 기대했던 일의 결과가 잘 되지 않는 것이고, 또한 잘못을 저지르거나 그로인해 근심이 따르게 되는 꿈입니다. 그리고 미역국을 먹는 꿈은 시험이나 취직 등에 낙방하게 되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 떡, 빵

떡이나 빵을 맛있게 먹거나 여러 사람에게 나누어 주는 꿈은 재물을 얻거나 기쁜 소식을 들을 수 있고,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떡을 먹지 않고 바라보기만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길 징조이고, 떡이나 빵을 너무 많이 먹는 꿈은 일이 뜻대로 되질 않아 근심하게 되는 꿈입니다. 


반면에 떡이 큰 시루에 가득 담긴 것을 본 꿈은 태몽으로서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될 귀한 아들을 얻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 상한 음식

냄새가 나거나 상한 음식을 먹는 꿈을 꾸었다면 배탈이나 설사 식중독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어떤 일을 했는데 결과가 신통치 않고 헛수고가 되어 주변인들에게 욕을 얻어먹거나 마음의 상처를 받는 등 불쾌감을 경험하게 됩니다. 

그러나 토하는 꿈은 꾸면 아픈사람이 치료되거나 깨끗하게 낳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 고기류

개고기나 돼지고기 등 육식을 먹는 꿈은 병을 얻거나 남과 다투게 되거나 부부싸움을 암시합니다. 


■ 생선, 새종류

생선이나 새 종류의 고기요리를 먹는 꿈은 소원을 성취하게 되는 좋은 꿈입니다.


■ 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을 먹는 꿈은 헛된 소망 허무한 미래를 암시하는 꿈으로 연인관계가 끝나버리거나 문제점이 생길 수 있고, 하고자 하는 일의 결과가 안좋아 질 수 있으며 감기나 배탈 등의 질환을 앓게 될 암시일 수 있으니 건강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이상 꿈에서 음식물이 나오는 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꿈해몽-연설, 발표, 시험에 관련된 꿈  (0) 2020.06.12
꿈해몽-빨래하는 꿈  (0) 2020.06.11
꿈해봉-복권 당첨되는 꿈 풀이  (0) 2020.06.11
꿈해몽-딸 낳는 꿈 풀이  (0) 2020.06.10
꿈해몽-아들 낳는 꿈 풀이  (0) 2020.06.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