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아들 낳는 꿈 풀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9.


꿈해몽-아들 낳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해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지금부터 아들 낳는 꿈을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 아들 낳는 꿈

임신한 여성분들에게 아들과 딸 중 어떤 성별을 원하냐고 질문하면 상당수가 아들을 낳았으면 좋겠다고 합니다. 그만큼 아들 갖기를 원하고, 할 수 있다면 아들이 큰 인물이 되어 나라를 위해 훌륭한 일을 했으면 하는 바람은 누구나 공통된 마음입니다.


일반적으로 태몽은 아이의 어머니나 가족들이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아들에 대한 태몽은 거대하고 힘이 넘치는 동물 중에서 특히 호랑이나 사자, 황소, 흑돼지에 관한 꿈일 경우가 많고, 용에 대한 꿈은 큰 인물이 태어나게 될 날 길 몽 중에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뱀에 대한 꿈(큰 구렁이나 무서운 독사, 징그러운 뱀 등)이 아들 태몽에 속합니다.


그리고 물고기 꿈에서 거대한 잉어나 붕어, 가물치 같은 것들을 품에 안기거나 잡았다가 놓친 꿈들이 아들 태몽이고, 새에 대한 꿈 중에 학이나 봉황새가 나온다면 아들 꿈에 속합니다. 독수리나 갈매기도 아들을 상징합니다.


꿈에서 밤이나 감, 배, 사과, 복숭아, 대추, 고구마, 호박, 고추, 배추, 인삼 등이 나온다면 아들 태몽에 속하며, 보석이나 큰 나무, 해, 별, 많은 양의 꽃들이 아들 태몽입니다.


아들 태몽에 관한 꿈 중에 용이 구름 속에 자신에게 불을 뿜거나 여의주를 떨어뜨려 얻는다면 장차 큰 성공을 거두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하고 후세에 길이 남을 큰 업적을 남기 게 될 훌륭한 아들이 태어나게 될 꿈입니다. 


또한 호랑이나 사자가 자기에게 덤벼들거나 업고 다니거나 또는 집 방안에 들어와서 엎드려 있는 꿈은 장차 정치, 무역, 장성, 판검사 등 세상에서 권세를 누리며 한 세상을 풍미 할 아들을 낳는 태몽입니다.


꿈해몽 아들낳는 꿈 해석

■ 황소

어떤 남자가 집안으로 황소를 끌고 들어오는 꿈을 꾸거나 큰 구렁이가 황소를 찡찡 감고 있는 꿈, 그리고 황소 몇 마리가 한 군데에서 모여있는 꿈 등은 고집이 세고 과묵하며 힘이 장사인 사내아이로서 미래에 나라를 위해 큰 일을 할 인물입니다. 이러한 태몽으로 태어난 아이는 기계, 건축, 건설 등 활동적인 업무 쪽으로 재능을 살려 준다면 성공이 더욱 빠를 수 있습니다. 


■ 돼지

돼지가 방안으로 들어오는 꿈이나 돼지가 예쁜 새끼를 낳아 쓰다듬는 꿈, 많은 숫자의 돼지 떼들이 몰려오는 꿈, 돼지 머리에다 절을 하는 꿈, 그리고 황소만큼 큰 돼지가 자기를 쫓아오는 꿈 등은 재물 운이 좋아 경제와 사업 등 관련된 일에 종사하며 재벌이나 큰 부자로 성장하여 나라의 경제를 좌우할 큰 인물이 태어나게 될 아들 태몽입니다.


■ 뱀 또는 구렁이

꿈에서 큰 구렁이에 물리는 꿈과 또아리를 틀고 있는 모습을 보는 꿈, 자기를 칭칭 감고 있거나, 산길을 가는 데 큰 구렁이가 길게 누어 길을 막고 있는 꿈, 그 외에 큰 구렁이가 용으로 변신하여 하늘로 승천하는 꿈 등은 머리가 우수하고 영리하며 명예가 빛나고 인기가 좋은 인물이 태어날 길몽으로 연예인이나 정치 계통으로 유명세를 떨치게 될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될 꿈입니다. 미래에 그러한 방면으로 소질을 살려주면 보다 빨리 성공의 길을 갈 수 있습니다. 


■ 새

학을 타고날거나 학이 자기 몸에 앉거나 또는 동자가 하늘에서 학을 타고 내려온 꿈, 그리고 봉황새 한쌍을 얻는 꿈이나, 갈매기 떼가 자신을 둘러쌓는 꿈, 독수리가 자기에게 달려들거나 자기를 낚아채 하늘로 날아가는 꿈 등은 장차 학문적으로 큰 업적을 남기게 될 인물이 태어나는 태몽입니다. 이는 과학자나 박사연구직 교수 등에 종사하게 하는 것이 좋고 일찍부터 학업에 출중한 재능을 발휘하게 될 아들을 낳는 꿈입니다.


■ 물고기

금빛의 잉어나 붕어, 가물치, 메기 등을 잡았거나 놓쳐버린 꿈, 많은 물고기가 방안에 모여서 노는 꿈 등은 미래에 큰 이상을 펼치게 될 아들을 낳게 될 태몽입니다. 이러한 경우 어떤 분야로 가든지 성공과 출세가 보장된 좋은 태몽 중 하나이나 인기 직업이나 학자, 및 교수 쪽으로 진로를 잡아주면 최상입니다.


■ 과일, 채소

꿈 속에서 사과, 배, 복숭아, 감, 호박 등에 과일 중 특별히 크기가 큰 것을 선물 받던지 산이나 과수원에서 직접 땄다든지 하는 등의 꿈, 그리고 많은 양의 밤이나 대추, 고추 등을 치마폭에 받았거나 큰그릇에 가득 가져온 꿈 등은 모두 아들 태몽으로써 배포가 크고 뚝심이 좋으며 대인 관계가 넓고 사업 수완이 뛰어나기에 정치나 경제, 외교, 언론, 문화, 방송 등과 관련된 일을 하면 크게 성공할 인물입니다. 그리고 창업이나 사업 등 어떤 진로를 선택하던지 이름을 날리고 큰 성공을 거두게 될 아들을 낳게되는 꿈입니다.


■ 보석과 꽃

보석덩어리를 치마폭에 받았거나 돈 꿈, 큰 고목 나무 꽃이 만발한 꿈, 태양을 꿀꺽 삼켜버린 꿈. 무수히 많은 별들이 집안에 가득한 꿈, 산신령이 나타나 귀한 물건이나 산삼 등을 건네주는 꿈 등은 모두 아들 태몽으로써 똘똘하고 영악하게 어린 시절을 보내며 화려하고 인기가 좋은 직업에 종사하게 될 것입니다. 또한 재물 복이 많아 큰 부자로 살게 될 아들을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지금까지 꿈해몽 아들을 낳는 꿈을 풀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