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빨래하는 꿈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11.


꿈해몽-빨래하는 꿈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꿈해몽 빨래하는 꿈

보통 꿈에서 빨래관련된 내용은 단순한 편입니다. 빨래를 하거나, 또는 빨래 후 말리거나, 자신 및 가족이 좋은 옷을 입는 꿈이 대부분입니다. 지금부터 빨래하는 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꿈해몽 빨래하는 꿈 해석

빨래를 하는 꿈의 대표적 해석은 걱정거리와 고민이 사라지고 일을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빨래를 너는 꿈

본인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많은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 손빨래 하는 꿈

자신이 직접 손빨래 하는 꿈을 꾸었다면 직장인의 경우 이직을 암시합니다. 만약 검은옷을 빨았다면 부모님께서 돌아가시거나 배우자와 사별할 수도 있음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 빨래에 얼룩이 있는 꿈

빨래를 해도 얼룩이 지워지지 않는 꿈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만 쉽게 잘 풀리지 않아서 힘들어지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 빨래를 정리하는 꿈

다 마른 빨래를 개거나 정리하는 꿈을 새로운 직업을 갖게 되는 것을 암시하며 새로운 곳에서 자리를 잡는 것을 의미합니다.


■ 빨래를 말리는 꿈

주변에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이 행한 일을 자랑하고 인정받는 꿈입니다.


■ 빨래가 비로 인해 젖는 꿈

세탁해서 빨래줄에 말려놨는데, 비가 와서 젖는 것은 주변 사람들로 인해 불쾌감을 느끼게 될 일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맑고 깨끗한 개울에서 손빨래하는 꿈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 이불 빨래하는 꿈

이불 빨래를 하는 꿈은 질병으로 힘들어 했는데, 다시금 건강을 되찾는 꿈입니다.


■ 널어놓은 빨래가 바람에 펄럭이는 꿈

친한 친구와 다투거나 연인과 이별을 하는 등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 빨래가 쌓여있는 꿈

꿈에서 해야 할 빨래가 쌓여있는 꿈은 업무나 해결해야 할 일들이 쌓여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쌓여있는 일들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음을 뜻합니다.


■ 속옷을 빠는 꿈

아직 솔로라면 곧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암시하고, 지금 만나는 이성이 있다면 그 상대와 결혼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양말을 세탁하는 꿈

어려움이 있는데, 주변에서 능력자가 나타나 도움을 주는 것을 암시합니다.


■ 셔츠를 세탁하는 꿈

새로운 이성을 만나서 연애를 시작하고 새롭게 출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 맑은물에 빨래하는 꿈

꿈에서 맑은물에서 손빨래 하는 꿈은 앞으로 하는 일들이 잘 풀린다는 길몽입니다. 


지금까지 빨래와 관련된 꿈을 풀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