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딸 낳는 꿈 풀이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10.
반응형


꿈해몽-딸 낳는 꿈 풀이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해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딸 낳는 꿈을 해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꿈해몽 딸 낳는 꿈

최근에는 아들과 딸의 구분없이 모두 선호하지만 과거에는 아들을 특별히 선호하기 때문에 딸을 낳은 임산부는 미안한 마음이 들거나 죄의식에 사로잡히게 되었고 혹시 다음에도 딸을 낳으면 어쩌나 하고 전전긍긍하며 고민 아닌 고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알고보면 딸이 아들들보다 부모님 생각을 더 많이 하고 효도하는 마음도 아들보다 더 깊은 예쁜 공주가 태어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합니다.


딸에 대한 꿈은 아들에 대한 꿈과는 달리 스케일이나 크기가 작아 똑같은 동물 꿈이라도 어린 새끼나 예쁘고 귀여운 동물에 관한 꿈을 꾸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품에 안거나 머리를 쓰다듬는 꿈 등이 딸 태몽에 속하며, 꽃뱀이나 실뱀, 그리고 금붕어, 조개 등도 딸을 낳는 꿈입니다. 


그리고 과일에 관한 꿈에서 살펴보면 많은 숫자의 과일 중에서 두개 혹은 서너 개를 골라서 가져온다든지 덜 익은 채 조롱조롱 달려있는 꿈 등이 딸 태몽에 속하며 그 외에 보석이나 물고기 새 등도 마찬가지로 크기가 비교적 작고 예쁘며 아름다운 것들이 모두 딸을 낳게 되는 태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꿈해몽 딸 낳는 꿈 해석

■ 강아지

우선 동물에 관한 딸 태몽에 대해서 알아보면 예쁜 강아지가 자기를 따라오며 짖어대서 가슴에 꼭 껴안아 주었더니 짖지 않고 좋아하는 꿈은 아들을 기다리는 집안에 딸을 낳게 되는 꿈입니다. 비록 딸이 태어나 서운하기는 하나 아기 아버지의 사업이 더욱 성공하여 큰 사업으로 이어지게 하는 복을 갖고 태어나는 아기이니 소중하게 잘 키우면 그 가정에 행복과 기쁨이 가득할 것입니다. 


■ 암소와 송아지

풀밭에 암소와 송아지가 함께 놀고있는 것을 본 꿈은 위로 딸을 낳아 아들을 몹시 기다리는 집 안에 또다시 딸이 태어나게 되는 딸 태몽입니다. 


■ 코끼리

코끼리를 보았거나 코끼리가 자기 손을 물어버린 꿈은 장녀 출생에서 많이 나타나는 꿈입니다. 일반적으로 코끼리는 아들이 귀하게 여기거나 아들 운이 없는 부모가 많이 꾸는 꿈으로 딸만 있는 가정이지만 부유하며 유복하며 화목한 가정이 틀림없습니다. 만약 그러치 않다면 앞으로 재물이 크게 불어 날 것이며 이 딸아이은 미술에 특별한 소질이 있고 인기인이 될 것을 상징합니다.


■ 뱀

붉은 색을 띤 예쁜 뱀이나 조그마한 실뱀, 그리고 큰 구렁이이지만 무서운 생각이 전혀 안들고, 꽃 나무 보석 등과 함께 보이는 꿈은 비록 딸이지만 대인관계가 좋고 인정과 덕을 겸비한 여성으로서 남자 같은 성격에 아들 역할 을 대신하게 될 태몽입니다. 그 딸아이가 성장하면 정치, 경제, 법률 쪽을 전공하게 되거나 연예, 예술 쪽으로 이름을 날리게 될 것입니다.


■ 물고기

맑은 물속에서 고기떼가 놀고있는 꿈이나 어항 속에서 예쁜 금붕어가 놀고있는 꿈과 바닷물 속에 조개나 소라나 전복 등을 따오거나 그것들을 본 꿈 등은 딸 태몽입니다. 그 아이는 미적 감각이 뛰어나고 문학, 예술 방면에 소질을 살려주면 크게 성공할 것이며 방송광고, 언론 쪽이나 여행, 무역, 의학 방면으로 나아가도 무난히 소망을 성취하고 크게 활약하게 될 것입니다.


■ 새

맑은 물가에 앉아서 새의 무리들을 신기한 듯이 바라보고 있는데 그 중 한 마 리가 갑자기 달려드는 꿈은 비록 넉넉하지 못한 가정에 태어나는 딸이지만 점차 영예가 올라가고 생활이 윤택해 질 것이며 아주 똑똑하고 총명해서 학문이나 교육 쪽으로 크게 이름을 떨치게 될 태몽입니다.


■ 과일

큰 광주리에 복숭아가 가득 들어 있는데 아주 먹음직스럽게도 보이고 보기가 좋아 그 중에서 탐스럽고 먹음직 스러운 것으로 몇 개를 고르고 몰래 감추어 가지고 온 꿈이나 주렁주렁 열려있는 과일 나무에서 가지를 꺾어 방에 걸어 놓는 꿈 등은 딸을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이는 매사에 빈틈이 없고 자신의 위치를 확실히 지켜가며 대인관계나 처세술이 뛰어나 상업이나 사업 쪽에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게 될 여장부로 성장하게 될 훌륭한 딸이 될 것입니다.


■ 보석 꽃

그 외에 반지나 은장도, 거울, 비녀, 악세사리 등은 모두 딸 태몽에 속합니다. 특히 예쁜 꽃이나 화초 등을 꺾어 오거나 집안 들여놓는 꿈 등은 외모가 뛰어난 딸이 태어날것을 암시하는 꿈이며 무나 배추, 인삼 등을 얻었는데 반으로 싹둑 잘려있는 꿈은 건강한 딸을 낳게 될 딸 태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꿈해몽, 딸 낳는 꿈 풀이를 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