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5. 25.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완벽정리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궁금하신가요?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아무리해도 질리지 않는 게임중 하나는 '배틀그라운드'인 것 같습니다. 특히 모바일 배틀그라운드는 장소를 가리지 않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게임인데요. 


모바일 배그를 처음 할 때 닉네임을 아무 생각없이 짓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게임에 몰입하고 많은 유저들과 소통하다 보면 왠지 나의 모바일 배그 닉네임이 촌스럽다거나, 부족하다는 느낌이 들어 모바일 배그 닉네임을 변경하고 싶을 때가 있는데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은 크게 무료과 유료 2가지가 있습니다. 

무료방법은 각종 미션을 클리어 하거나 친구를 추가해야 하고, 유료는 아이템 샵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지금부터 무료와 유료로 닉네임 변경권을 획득하는 방법을 상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으니 끝까지 정독해주세요^^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무료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 첫번째는 닉네임 변경권 아이템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 성장 미션

모바일 배그 미션 1부터 9까지 모두 완료하면 보상 아이템으로 닉네임 변경권을 무료 제공됩니다. 


▼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을 위해 면 우측 하단에 있는 '미션' 선택합니다.


▼ 미션을 선택후 Lv1부터 Lv9까지 클리어 하면 Lv10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 미션을 클리어 후 수령을 선택하면 닉네임 변경권을 획득하게 됩니다.


2. 복귀 미션 클리어

오랜만에 모바일 배그를 접속한 유저들에게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접속하면 복귀미션 알림이 발생하고, 이 복귀미션을 클리어하여 활동지수 400으로 높이면 닉네임 변경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3. 친구 초대

친구초대를 할 수 있는 레벨이 있는데, 친구 1명을 초대하면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권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유료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하는 두번째 방법은 상점에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간단하게 변경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현금을 충전해야 해서 부담스럽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닉네임 변경권은 180UC입니다. 해당 금액은 한화로 3,800원인데요. 커피한잔 값이긴 한데 닉네임 변경에 약 4천원 정도라니 아쉽네요.


▼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권 구매를 위해 화면 우측에 있는 아이템 샵을 선택합니다.


▼ 아이템 샵에서 닉네임 변경권을 구매합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권은 180UC입니다. 구매 후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 닉네임 변경하기

닉네임 변경권을 무료로 획득 또는 유료로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하였습니다. 그렇다면 닉네임을 변경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을 위해 배그를 실행한 후 하면 중하단에 위치한 '창고'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 '창고' 카테고리를 선택 후에 우측에 아이템이 나타나는데, 그 중 아래 사진과 같이 닉네임 변경권 아이템을 선택합니다.


▼ 닉네임 변경권 아이템을 선택하면 아래 사진과 같이 변경권 사용 확인을 위한 화면이 나타납니다


▼ '사용'을 선택하면 닉네임 변경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단, 닉네임 변경은 1일 1회만 가능합니다.


▼ 바꾸고 싶은 닉네임을 입력 후 아래 '확인'을 선택하면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이 완료됩니다.



지금까지 모바일 배그 닉네임 변경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완벽정리(사양 조작키)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링크 설치하기

V4 PC버전 다운로드 완벽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