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V4 PC버전 다운로드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4. 16.

V4 PC버전 다운로드 완벽정리!



넥슨의 MMORPG V4 PC버전 다운로드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V4는 넷게임즈에서 제작했고, 2019년 11월에 출시하였습니다. 출시한지 얼마 안되었으나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모바일 전용 게임인데, V4 PC로 출시후 더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V4 PC버전 사양

v4 PC버전 최소사양은 아래와 같습니다.

-CPU : Intel i5 3.0GHz

-RAM : 8GB 이상

-그래픽카드 : NVIDIA GeForce GTX9xx 시리즈 이상

-저장장치 : 4GB이상

-운영체제 : Windows 8.1/10 (64비트)

-DirectX 11 이상


위 내용은 최소사양이기 때문에 원활한 플레이를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습니다.

권장사항은 제작사에서 공개된 바가 없습니다. 

V4 PC버전은 18세 이상만 즐길 수 있습니다. 거래소 때문에 그러한데요. 본인인증을 거쳐야 게임 할 수 있는점 참고 바랍니다.


V4 PC버전, 모바일과 연동

모바일에서 육성했던 캐릭터를 V4 PC버전에서 불러올 수 있습니다. V4 PC버전도 구글 ,페이스북, 네이버, 넥스 로그인 정보를 이용하여 게임을 진행하기 때문에 모바일과 동일한 계정이라면 V4 PC버전과 연동해서 가능합니다.


V4 PC버전 다운로드

넷슨의 V4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네이버나 다음등 포털사이트에서 검색하면 공식사이트가 나옵니다. V4 링크 걸어두었으니 [V4 공식사이트] 에 접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 페이지가 넷슨의 V4 PC버전 공식 사이트입니다. 화면의 오른쪽 상단에 'PC버전 게임시작'이라는 버튼을 클릭하시면 'V4 PC버전'설치가 시작됩니다.



"잠시 후 게임이 자동 실행됩니다." 가 나옵니다. 팝업창의 안내를 기다려도 게임이 실행되지 않는다면, 제가 표시해둔 붉은 박스의 'NGM'을 직접 설치 해야 합니다. NGM이란 'Nexon Game manager'을 줄임말로 넥슨 게임 메니저가 있어야 V4 PC버전의 인스톨 파일을 실행하여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V4 PC 버전 실행이 안된다면 NGM '설치'를 클릭합니다.

넥슨 게임 매니저(NGM)가 실행되었습니다. 자신의 PC의 설치 폴더를 확인후 확인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으로 전환되면서 좌측 하단에 필수 프로그램 설치 중이 표시됩니다. 정상적으로 설치중을 의미하니 기다리면 됩니다.



게임설치가 완료되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V4 PC버전 시작화면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화면 중간 하단에 붉은색 박스에서 서버를 지정합니다. 그다음은 신규 이용자라면 캐릭터 설정하는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자신이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선택합니다. 매지션, 워로드, 블레이더, 나이트 ,건슬링어, 액슬러가 있는데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하고 '다음' 을 클릭합니다. 

캐릭터 커스텀을 통해 자신이 입맛에 맞게 설정 합니다. 마무리가 되었다면 '다음'을 클릭후 게임을 시작합니다.


V4 PC버전 조작키

V4 PC버전 조작키입니다. 사용해야 할 키가 많아 복잡해 보이긴 하지만, 게임중 자동으로 되는 부분이 있으니 생각보다는 어렵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V4 PC버전 다운로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