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리니지2M 인벤 완벽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4. 23.



리니지2M 인벤 완벽정리




우리나라 대표적인 장수 게임이 있습니다. 리니지인데요. PC방을 열광에 도가니로 만들었던 리니지 시리즈를 모바일로 출시하여 화제와 흥행의 중심이 되어 지금까지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리니지M 처음 출시때 유저들의 우려와 비판이 있었는데요, NC소프트는 대단한 결과를 냈습니다. 리니지2M 1위, 리니지M 2위를 계속 유지하고 있으니까요.

모바일 리니지 시리즈가 인기를 얻고 있는 여러가지 이유중 하나는? NC소프트의 '퍼플' 프로그램이 큰 역할을 했습니다. 퍼플은 PC와 모바일로 동시에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외부에서는 모바일로, 집에서는 PC로 리니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입니다.


PC는 4K UHD 급의 화질을 지원하고, 혈맹과의 소통, 오픈 채팅, 보이스 채팅까지 퍼플에 일원화 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혔습니다.
리니지2M은 퍼플 프로그램 서비스와 함께 본 게임에서 나눌 수 없는 대화와 여러가지 꿀팁, 노하우, 아이템, 스킬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는 '리니지2M 인벤'이 있어 유
저들에게 큰 도움이 됩니다

리니지2M을 하기 위해 게임 정보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리니지2M 인벤이라는 사이트가 존재하는데요. 인벤은 어떤 사이트인지? 어떠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리니지2M 인벤  정보 공유


'리니지2M 인벤' 사이트는 게임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리니지2M의 아이템과 캐릭터, 스킬 등 여러가지 정보와 팁을 공유합니다. 리니지2M을 하려면 인벤 사이트는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게임보다 '인벤'에서 노는 것이 더 재미있다는 유저도 있을 정도입니다.


그럼 리니지2M 인벤에 접속해보겠습니다.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 리니지2M 인벤을 입력하면 사이트에 주소 링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인벤 사이트 화면입니다.

사이트 상단에 붉은 박스로 표시된 곳을 먼저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리니지2M인 단순한 게임이라 팀과 공략이 필요하지 않다고 하지만, 은근히 꿀팁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리니지2M 인벤  노하우


특히 '팁과 노하우 게시판'에는 리니지2M 고수들의 노하우, 팁을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공유합니다. 그리고 카테고리가 더이상 나눌 수 없을 정도로 세분화 되어, 검색하고 정보를 얻는데 유리합니다.


리니지2M 인벤  아이템 거래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지나칠수 없습니다. 리니지2M은 아이템이 전부라고 표현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는데요. 게임중에 다양한 아이템이 필요하고 사용해야 합니다. 아이템이 당장 필요한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아이템 거래 게시판을 이용하면 중고나라 거래하듯이 아이템을 쉽게 사고 팔수가 있어 만족도가 높습니다.

리니지2M 인벤  게임 정보


리니지2M의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화면 상단의 스킬, 클래스, 아이템, 몬스터, 아가시온, 사냥터를 클릭하면 게임 플레이시 도움이 되는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리니지2M 인벤 사이트의 가장 큰 강점입니다. 


■ 스킬


■ 클래스


■ 컬렉션


■ 몬스터


리니지2M 인벤을 잘 활용하면 무과금유저들에게도 득이 되는 공략과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누구나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RPG게임 리니지2M 입니다. 인벤 사이트를 통해 더욱 재미있는 플레이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특히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은 초보자용 정보도 많으니 많은 도움 받으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