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링크 설치하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5. 22.


포트리스2 레드 다운로드 링크 설치하기


추억의 게임 포트리스2 레드는 1999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20년 넘는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포트리스2 레드는 포격전을 테마로 하는 온라인 게임인데, 인기가 초절정일때 제작사의 운영 방침을 바꾸면서 접속률도 떨어지고 유저도 줄어들어 비운의 게임이라고도 부름니다. 



포트리스는 다양한 종류가 출시되었는데, 불안정한 서버로 인한 오류로 서비스를 중단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 포트리스 하기가 어려워졌는데요. 


하지만 PC용 '포트리스2 레드'가 서비스 중입니다. 가장 많은 유저들이 즐겼던 포트리스 시리즈중 스테이지를 추가한 버전입니다. 지금부터 포트리스2레드 다운받고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트리스2 레드 설치하기

포트리스2 레드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반드시 MS익스플로러로 접속해야 합니다. 


포트리스2 레드 홈페이지 접속하기


홈페이지 접속 후 에 화면 우측 상단 자료실 →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다운로드에 접속하면 Site 1~6중에 한 곳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현재 포트리스2레드 버전은 v1.0.7 입니다.


다운로드를 하면 설치파일을 다운받게 됩니다. 다운 받은 파일을 실행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설치를 완료하면 다음은 회원가입을 해야 게임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까지 완료 후 아이디와 암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화면 좌측에 있는 게임 스타트를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포트리스2 레드 게임 플레이


게임 실행 후 서버를 선택합니다. 다행인 것은 여전히 포트리스를 즐기는 유저들이 있어 즐기는데는 문제가 없습니다. 서버를 선택할 떄는 인원이 있는 곳에 접속하시길 권장합니다. 


지금부터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포트리스2 레드 설치방법입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다운로드 완벽정리(사양 조작키)

V4 PC버전 다운로드 완벽정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