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남자눈썹문신 가격은? 시술은 어떻게 하나요?

by 아프리카북극곰 2022. 8. 21.

남자눈썹문신 가격은? 시술은 어떻게 하나요?

최근 남성도 미용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눈썹문신 문의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눈은 사람의 인상을 결정짓는 중요한 부위이다 보니 신경을 많이 쓰게 되는데요. 눈썹만 잘 정돈되어도 제법 긍정적인 효과를 주게 됩니다.

 

나이를 먹으면 눈썹이 빠지거나 연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에 반영구화장인 눈썹문신을 가족이나 주변에서 권장합니다.

 

남자눈썹문신은 눈썹 양과 모양에 따라 달리 시술을 하고, 기계나 펜 등을 통해 시술을 하게 됩니다.

 

남자눈썹문신

 

남자눈썹문신 가격은?

눈썹문신 가격은 병원이나 의원보다 유명세가 있는 샵을 더 선호하고 가격대도 높습니다.

 

특히 SNS로 유명한 눈썹문신 샵이나 타투 샵에서 가격이 일반 병원의 몇 배가 되는 경우가 있고, 예약 후 몇 달을 대기해야 하는 곳도 있습니다.

 

평균 남자눈썹문신 가격은 15만 원~20만 원 정도 됩니다. 

 

물론 저렴한 곳은 10만 원 이하인 곳도 있고, 비싼 곳은 50만 원 이상인 곳도 있습니다.

 

 

남자눈썹문신 시술은 어떻게?

남자눈썹문신은 시술 방법에 따라 소요시간이 상이한데요. 일반적으로는 마취부터 시술까지 60분 정도 소요됩니다.

 

대부분 샵에서는 펜으로 눈썹문신을 시술하기에 펜 시술을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① 눈썹 마취

눈썹문신을 시작할때 가장 먼저 마취크림을 바릅니다. 바르고 10~15분 정도 지나면 눈썹을 만저도 감각을 느끼지 못하게 됩니다. 

 

② 마크 체킹

마취가 되었다면 마취크림을 닦아내고 눈썹문신을 할 부위에 마크를 확인합니다. 마크는 뼈대선을 잡아주는 것으로 샵의 노하우가 여기서부터 시작됩니다.

 

③ 아웃드로잉 인드로잉

뼈대선을 기준으로 아웃드로잉 및 인드로잉으로 전체적인 눈썹 모양을 잡고, 뼈대선 사이에 밀도선을 넣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④ 색소 강화제 도포

뼈대선 및 밀도선 작업이 완료되면 다음에는 색소 강화제를 도포하여 색소를 꼼꼼히 문질러주고 해당 부위를 5분간 랩핑을 진행합니다.

 

⑤ 마무리

색소 랩핑까지 끝난다면 강화제를 닦아낸 후 눈썹을 정리합니다.

 

끝으로 시술이 잘되었는지 확인 후 마무리를 하게 됩니다.

 

눈썹 문신 후 각질이 나타날 수 있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남자눈썹문신 주의사항 및 부작용

눈썹문신을 하게 되면 처음에는 어색하고 아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외출을 부담스러워하기도 하는데요. 어찌 보면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아서 그런 건데요. 1~2주만 지나고 적응되면 괜찮아지니 걱정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그래서 처음 1~2주 적응기간에는 앞머리를 내려 눈썹을 가려도 좋습니다.

 

리터치

시술 직후에 생각보다 눈썹이 진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수 있는데, 리터칭을 하기에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됩니다.

 

시술 후 1~2개월 후에 리터치를 받는 것이 좋은데요. 각질이 없어지면 후에는 눈썹문신 색상이 흐려질 수 있는데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리터칭을 통해 길이나 굵기를 수정합니다. 

 

 

통증

눈썸문신 시술 자체 통증은 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시술이 종료되면 조금 찌릿한 느낌이 들고 시술 후에 가벼운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각질

일반적으로 눈썹문신 후에는 3일~7일 정도 눈썹부위에 각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때 가렵다고 해서 손으로 만지는 것은 주의해야 합니다.

 

간지럽다고 만지거나 긁게 되면 해당 부위에 상처가 생기거나 눈썹모양이 제대로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세균에 노출될 수 있으니 최초 3일은 잘 관리해야 합니다.

 

세안

얼굴을 씻을 때 눈썹 부위에 세안제가 닿지 않게 주의해야 하고, 가급적 물로만 세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남자의 눈썹문신이 극혐이라는 내용이 종종 인터넷 게시글에 올라옵니다. 하지만 눈썹문신을 통해 인상이 좋아 보이고, 세련된다는 평이 더 많습니다. 

 

남들의 시선보다는 자신이 만족도가 높으면 되는 것이기에 극혐이라는 단어에 신경 쓸 이유는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