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2022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5가지 방법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12. 7.

2022년 무료 신년운세 보는 5가지 방법

 

2022년 무료 신년운세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여러 가지 있으나 농협 라이프, 신한생명, 궁합닷컴, 포스텔러, 전통사주 앱(App)을 가장 많이 이용하고 저 역시 추천합니다.

 

위 5가지 사이트 및 앱에서 제공하는 2022년 무료 신년운세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고, 자신의 사주 정보를 입력하면 2022년 운세 외에도 애정, 궁합, 재문운 등 여러가지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세는 사람의 타고난 운명이나 운수를 의미하는 것으로 운세를 알면 자신의 운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고, 잘 풀리지 않는 일에 대한 문제의 답을 찾을 수도 있습니다.

 

 

 

2022 무료 신년운세 농협 라이프

농협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의 '라이프스토리'에서 2022년 무료 신년운세를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농협라이프 스토리 운세 ◀ 접속하기

 

농협라이프 스토리에 접속 후 '2022 전통운세 좋고 나쁨이 분명한 운세'를 선택합니다.

 

 

다음 페이지에서 '전통운세'를 선택 -> 하위 메뉴의 '2021 전통운세'를 선택하면 '사주정보 입력'란에 자신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자신의 성별과 양 음력, 생년월일을 입력 후 '이용하기'를 선택하면 2022년 신년 운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 무료 신년운세 신한생명 운세

신한생명 사이트에서도 운세와 사주를 볼 수 있습니다.

 

신한생명 운세/사주 ◀ 접속하기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 후 '혜택/서비스'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를 선택합니다.

 

 

운세/사주를 접속하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원하는 운세 서비스를 선택 후 자신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2022 무료 신년운세 궁합닷컴

재미있고 가벼운 신년운세를 보려면 '궁합닷컴'을 권장합니다.

 

궁합닷컴 ◀ 접속하기

 

궁합닷컴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운세'를 선택 후, 자신의 성별, 양력/음력, 생년월일, 시간을 입력하면 자신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궁합닷컴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해의 총운과 각 월별로 운세를 제공합니다.

 

 

 

2022 무료 신년운세 포스텔러

포스텔러에서도 무료 신년운세를 제공합니다.

 

포스텔러 ◀ 접속하기

 

포스텔러 사이트에 접속 후 이름, 음력/양력,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자신의 운세를 볼 수 있습니다.

 

 

운세 정보를 입력 후 '토정비결 확인'을 선택하면,

총운, 키포인트, 포춘 포인트, 월운의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022 무료 신년운세 전통사주 앱(App)

2022년 무료 운세를 확인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앱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검색창에 '전통사주'를 입력하면 '2022 전통사주' 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를 설치합니다.

 

설치 후 전통사주 앱을 실행 후 자신의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우측에 '나'가 있는 부분을 선택하면 자신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나'를 선택하면 '사용자 추가'가 있습니다. 운세를 볼 사용자를 추가하면 메인화면에 '나'가 있던 곳에 자신의 이름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신년총운'을 선택하면 2022년 운세를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운세 내용은 자신의 사 주 표와 올해의 흐름과 화두에 대한 내용이 제공됩니다.

 

 


신년운세는 사람의 삶의 미래에 발생할 일과 정보를 예측하는 것으로, 별자리 운세나 띠별, 생년월일로 알아보는 운세 등이 있습니다.

 

다만, 운세를 맹신하기보다 재미로 보는 것을 권장합니다. 운세 유료 서비스도 있으나 위에서 소개한 무료 서비스도 충분합니다.

 

운세를 확인했을 때 안 좋은 내용은 주의하면 되고, 좋은 내용은 좋게 생각하고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2022년 신년 무료 운세 보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