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s오일 보너스카드 등록 발급 사용법은?(Q&A)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9. 17.

s오일 보너스카드 등록 발급 사용법은?(Q&A)

 

s오일 보너스카드는 주유소나 LPG충전소 결제액에 따라 s포인트를 적립하는 카드입니다. s포인트 적립액은 포인트 카드 종류에 따라 다른데요. 적립된 포인트는 1,000점부터 주유 또는 충전 때 사용할 수 있고, 영화 할인 예매나 각종 제휴처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s오일 보너스카드 적립

s포인트 적립

주유나 LPG충전시 리터당 3포인트 적립됩니다. 다만, 주유 및 충전소의 판매 가격이 한국석유공사 공시 단가의 90% 이하라면 공시 단가 기준으로 적립됩니다.

 

s포인트 유효기간은 5년으로 유효기간이 만료된 포인트는 적립 월 기준으로 순차적 소멸이 됩니다.

 

주유소에서 카드를 받은 후 본인이 반드시 카드 등록을 해야 합니다. 물론 미등록된 보너스 카드로 주유 및 충전 시에 리터 당 3포인트 적립이 되고, 첫 사용 후 1개월 내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면 보너스 포인트 적립 또는 사용이 제한됩니다.

 

 

적립한도

주유소의 적립한도는 1일 최대 30만원, 월 100만 원이고, 충전소는 1일 2회, 1일 10만 원, 월 70만 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s오일 보너스카드 사용

상품 구매

s포인트 적립액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내 포인트몰에서 상품 구매할 수 있습니다.

상품 구매 시 보유한 포인트는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주유/충전 결제

주유 및 충전시 s오일 실물 보너스 카드를 제시하면 포인트 결제가 가능합니다.

 

 

항공 마일리지

s포인트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전환 가능합니다. 단, 대한항공 마일리지에서 s포인트 전환은 불가합니다.

전환 비율은 1마일당 s포인트 20씩 차감되고, 연간 10,000마일, 1일 1회 신청이 가능합니다.

 

 

영화 관람

CGV

예매 시 포인트 한도나 횟수는 제한이 없고, 온라인 예매는 10포인트 단위(오프라인 예매는 500p)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예매시 포인트 사용한도 및 횟수 제한이 없고, 100p 단위(오프라인 예매는 500p)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0p는 100원을 의미합니다.

 

그 외 다수 제휴처에서 s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s오일 보너스카드 Q&A

Q. 보너스카드 미등록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불가하다면?

주유소에서 발급받은 보너스카드는 첫 주유 적립 후에 미등록이어도 적립할 수 있지만, 3개월 이후까지 등록이 안되어 있다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안됩니다.

 

보너스카드 등록은 홈페이지나 1644-5151로 연락하면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Q. 보너스카드를 분실했다면?

전국 s오일 주유소나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를 즉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수령한 보너스카드는 홈페이지나 1644-5151로 등록하면 이전 카드의 포인트는 자동으로 합산됩니다.

 

만약 기존 카드 포인트가 적립이 안되었다면 고객센터(1644-5151)에 연락 후 상담사를 통해서 등록하면 기존 포인트와 합산됩니다.

 

 

Q. 보너스카드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는다면?

보너스카드 비밀번호를 설정하지 않았다면 대부분은 주민등록상 생년 월일에 해당하는 4자리 숫자가 비밀번호이고, 이 번호가 맞지 않다면 1644-5151로 문의하여 상담사와 통화 후 새로운 번호를 설정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Q. s포인트 선물이 가능한가?

s포인트는 가족 및 친구들과 선물을 주고 많을 수 있습니다. 월 최대 3회 포인트 선물 받기가 가능하고, 최소 1,000p에서 최대 50,000p까지 선물할 수 있습니다. 단위는 100p 기준으로 선물할 수 있습니다.

 

 

Q. 포인트 점수가 0점이라면?

보너스카드로 첫 주유 적립 후 3개월 이상 미등록인 경우 카드가 정지되어 적립 및 사용이 불가하고, 포인트가 0점으로 확인됩니다.

 

 

Q. 한도 초과로 적립이 안된다면?

 

50만 원 이상 현금으로 결제 시 보너스카드 제시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요청하면 신용카드 적립률과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 지금까지 s포인트 보너스카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