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1환 9,940원)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9. 7.

광동 침향환 가격과 효능 (1환 9,940원)

 

광동 침향환의 가격은 1환에 약 1만 원 정도로 저렴하지 않은 가격입니다. 하지만 광동제약의 최신 한방 제조 기술이 적용되어 침향과 녹용 등을 적절히 배합하여 최적화 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효능에 대한 긍정적인 후기로 인지도 높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다양한 효능이 있는데, 특히 4~50대에 떨어진 기력을 회복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부터 광동 침향환의 가격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광동 침향환 침향

침향은 '물속에 가라앉는 향나무'라는 뜻으로 침향나무에서 발생한 수지가 굳어진 부분을 말합니다. 침향나무는 주로 동남아 열대 지역에서 자생하는 것으로 '침향'은 외부에서 해충의 침입으로 상처가 생겼을 때 상처부위를 치료하기 위해 수액을 분비하는데 이러한 수액이 수백 년 길게는 수천년간 굳어진 것입니다.

 

침향나무 수지를 추출하여 향으로 정재한 것으로 향 중에 최고급입니다. 참고로 3대 향은 사향, 용현향, 침향입니다.

 

 

침향이 귀한 이유는 침향나무에서 채취 가능한 수지는 5kg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침향 수지는 채취하는 시간도 오래 걸리고 그 양도 적다 보니 침향 수지 가격은 1kg에 수억 원에 이릅니다. 

 

침향은 세종실록에도 나와있는데요, 위독한 중증 환자가 침향을 먹고 건강을 되찾았다는 기록이 있을 정도로 우리나라에서도 오래전부터 귀한 약재로 사용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조선왕조실록'에서는 숙종과 경종의 건강유지 비법으로 소개되었고, '동의보감'에는 귀한 건강 약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예전에는 침향을 찾기 위해서 호랑이에게 상처를 입히고, 호랑이가 치료하기 위해 침향나무를 찾아 핥을 때 이를 통해 확인했습니다. 광동 침향환은 귀한 약재로 제작된 건강 기능식품입니다.

 

 

 

 

광동 침향환 효능

피로감과 체력 저하로 4~50대가 많이 찾는데, 아침에 광동 침향환을 섭취하면 개운하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다는 입소문으로 많은 인기가 있습니다.

 

 

 

혈관

침향에는 베타셀리넨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관 속 노폐물을 제거하고 배출하여 원활한 혈액 순환을 가능하게 합니다. 뿐만 아니라 각종 혈관 질환 예방에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신장

침향의 효능 중 하나는 신장을 건강하게 합니다. 베라셀리틴 성분은 혈관 건강뿐만 아니라 신장과 콩팥을 건강하게 하여 평소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게 합니다. 뿐만아니라 침향에 함유된 유황 성분이 신장의 염증을 완화하게 합니다.

 

 

뇌졸중

침향에는 뇌 질환을 예방하고 뇌를 건강하게 하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만약 자신의 상체에 열이 많이 나는데, 하체에는 차가운 기운이 있다면 체내 독소가 쌓여 있기 때문으로 혈액순환이 안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뇌경색으로 발전될 가능성이 있는데, 침향을 섭취하면 수승 하강 효능(차가운 기운을 올리고, 뜨거운 기운은 아래로 내리는 효과)으로 뇌졸중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개선

침향의 대표적인 효능 중 하나는 천연 신경안정제 기능입니다. 아가로스피롤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신경을 이완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게 하면서 불면증을 개선합니다. 

 

 

천연 소화제

침향은 소화기 관련 질환에 탁월한 효능이 있어 위염과 대장염 등에 큰 도움이 됩니다. 특히 '동의보감'을 보면 '침향은 심하게 토를 하거나 설사하여 팔다리에 쥐가 나는 것을 고쳐주고 마음의 안정을 준다'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눈 건강

침향에는 정유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안구의 망막세포를 보호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광동 침향환 복용법

광동 침향환에는 침향의 함량이 16%과 녹용 10%가 함유되어 있어 주원료와 부원료, 배합 원료가 최적의 비율로 제작되어 인기가 많습니다. 부원료로 복령, 대추, 산약, 산수유, 도충잎, 홍삼, 당귀, 오미자, 비수리, 천궁, 산삼배양근, 아카시아 벌꿀, 숙지황 13가지가 첨가되었습니다.

 

침향환은 1일 1환 복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아침 공복에 복용하면 되는데, 평소 소화기능이 떨어지는 분이라면 아침 식후에 복용해도 괜찮습니다.

 

 

 

광동 침향환 가격

광동 침향환은 1개월분, 3개월분, 4개월분, 6개월분, 13개월분 총 5개 구성으로 판매합니다.

가격은 개월분이 많을수록 저렴한데요. 광동 침향환의 가격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개월분  30환  298,000원  1환 = 9,940원

 3개월분  90환  596,000원  1환 = 6,630원

 4개월분 120환  794,000원  1환 = 6,630원

 6개월분 180환 1,192,000원  1환 = 6,630원

13개월분 390환 2,384,000원  1환 = 6,120원

 

정리하면 1개월분 외에 3개월~16개월분은 금액이 동일하고, 13개월분이 가장 저렴합니다.

 

권장하는 것은 1개월 분만 우선 구매하여 복용 후 자신에게 도움이 된다면 3개월분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광동 침향환의 유통기간은 24개월이기에 1인이 복용했을때 13개월분을 구매해도 문제되지 않으나 가격이 큰차이가 없기에 3개월분을 연속해서 구매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복용중에 건강문제로 복용을 중단해야 할 수도 있고, 타사 제품으로 변경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광동 침향환 구매처

광동 침향환은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판매하지 않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광동 침향환'을 검색하면 광고 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데, 무료 상담을 요청하여 전화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광동 침향환의 가격과 효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구매처 완벽정리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 구매처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관절보궁에 대해 아시나요? 관절보궁은 식이유황을 뜻하는 MSM(Methyl sulfonylmethane)과 글루

oliviabbase.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