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게임

어몽어스 PC 무료와 한글로 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아프리카북극곰 2021. 1. 10.

 

어몽어스 PC 무료와 한글로 하는 방법 알아보기


어몽어스 PC는 유료(5,500원)로 결제해야 할 수 있지만 PC버전도 무료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지금부터 알아보려고 합니다. 더불어 어몽어스를 한글로 하는 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몽어스는 학창시절 MT때 자주 즐겼던, 마피아게임과 흡사합니다. 그래서 유독 한국인들이 많이 즐기는 게임 중 하나가 어몽어스인데요.


스마트폰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으나, 어몽어스는 유저들과 소통이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기에 채팅에 한계가 있는 스마트폰 보다 PC버전으로 즐겨야 보다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PC버전은 스팀에서 유로 5,500원을 결제해야 가능한데, 어몽어스 PC버전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방법과 한글화 하는 방법도 함께 소개하겠습니다. 

 


 

 

어몽어스PC 무료로 하는 방법

어몽어스PC버전은 스팀에서 5,500원을 결제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녹스앱플레이어'와 같이 PC에서 모바일 앱을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어몽어스를 PC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녹스앱플레이어'외에 '미뉴', 'LD'와 같은 앱 플레이어를 설치하면 됩니다.


지금부터는 '녹스앱플레이어'를 예시로 들도록 하겠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 후 접속합니다.




녹스 홈페이지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녹스앱플레이어 프로그램을 다운받습니다. 





녹스앱플레이어 설치 프로그램 파일 명은 'nox_setup_v7.0.0.8_full_intl'입니다.

설치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좌측 하단에 '<서비스 계약> 동의'를 체크 후 '바로 설치'를 진행합니다.




프로그램 설치 시간은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시작'을 선택합니다.



 

설치 완료 후 '녹스'를 실행합니다.

실행 후에는 먼저 자신의 구글 앱스토어 계정과 녹스 앱플레이어와 연동해야 하는데, 

아래 화면과 같이 '바로 로그인하기'를 선택하여 구글 앱스토어 로그인을 위한 구글 이메일과 비번을 입력합니다.



 

구글 앱스토어와 녹스와 연동이 완료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구글에 있는 앱을 검색합니다.

어몽어스 외에 스마트폰 앱에서 실행하는 모든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어몽어스'를 입력 후 검색하면 아래 화면과 같이 어몽어스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있는 어몽어스 게임을 PC에서 실행하는 거라, 무료로 즐길 수 있으나, 광고는 나타납니다. 만약 광고없이 게임을 즐기고 싶다면, 스팀에서 유로(5,500원) 결제 후 즐기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다음은 한글로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어몽어스PC 한글 설정하는 방법

녹스에서 다운 및 설치한 어몽어스를 실행합니다.

실행 후 설정(톱니바퀴 모양)을 선택합니다.



 

톱니바퀴를 선택하여 설정에 넘어가면 'General'과 'Data'가 있습니다.

'Data'를 선택하면 Language 설정이 나타나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Korean'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후 X를 선택하여 나가면 한글이 적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어몽어스를 실행하면 한글화가 적용됨을 알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달리 PC로 어몽어스를 즐기면 컨트롤이 쉽고, 키보드로 채팅하니 매우 편리합니다.


 어몽어스 용어, 뜻, 설명, 오류메시지 완벽정리

 어몽어스 단축키(조작키), 사보타지/벤트 알아보기

 어몽어스 경크의 뜻(벤트, 확시, 사보타지 용어설명) 쉽게 알려드려요.



이상 지금까지 어몽어스PC 무료로 하는 방법과 한글로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