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몸과 관련된 꿈 해석 9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4.


꿈해몽-몸과 관련된 꿈 해석 9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움직일 수 없는 환자의 몸이나 방안에 햇빛이 내려오는 꿈

이꿈을 꾸면 병이 치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몸에 날개가 돋아나서 하늘을 마음대로 날아다니는 꿈

장차 명성과 재물이 생기고 소망을 성취하게 됨을 상징합니다. 몸에서 황금빛 광채가 뻗쳐 보이면 장차 부귀명예를 누리게 되는 길몽입니다.


산토끼가 숲이나 바위 속으로 몸을 숨기는 꿈

좋은 일이 생길 듯하다가 말고, 오히려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해야 하는 상황에 닥치게 됨을 암시합니다.


칼에 찔려 온몸이 피투성이가 된 꿈

칼로 찔린다는 것은 합격·당첨 등 의 일을 암시하며, 본인이 원하는 회사에 한번에 합격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행운몽입니다.


몸에 대변이 묻어있는 꿈

몸에 대변이 묻어있는 꿈은 빚에 쫓겨 허덕이거나 빚 독촉으로 망신을 당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경고성 꿈입니다.


눈썹이나 수염 등 몸에 난 털을 깍은 꿈

집안이나 가까운 사람 중에서 죽음을 맞이하게 되거나 크게 망신당할 일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자색 광선이 창문을 통해 방 안이나 자기의 몸에 비치는 꿈

사업이나 일 등이 진리임을 다른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뱀에게 물리든지 뱀이 칭칭 몸을 감는 꿈

풍부한 재운이 열리고 사업의 발전, 안정과 일신의 영화로움 등 부귀, 융성을 누리게 되며 독신자는 배우자를 만나거나 상봉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몸에 날개가 돋아나는 꿈

몸에 날개가 돋아 나는 꿈은 현실에서 원하는 일들이 차례대로 이루어지며 직장에서도 승승장구하게 되며 기쁜 일이 많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파리가 몸에 달라붙어서 떨어지지 않는 꿈

일을 진행하는 중에 장애물에 부딪혀 시달림을 당하게 될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온몸에 식은 땀이 솟아 흐르고 있는 꿈

실제로 수술을 받아야 할 정도로 큰 상처를 입거나 많은 돈을 탕진할 불길한 징조입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이 땀을 흘리고 있는 것을 자신이 지켜보았다면, 오히려 자신에게 유리한 기회와 행운이 있을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수렁에 빠진 후 몸에 풀이 감겨 나오지 못한 꿈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을 상황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온몸에 구렁이가 감겨있는데 호랑이가 바위로 쳐서 토막을 내는 꿈

어떤 세력을 꺾거나 협조자와 더불어 일을 성사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강한 불길이 온 몸을 태우는 꿈

크게 되고 또한 귀한 신분이 되게 됩니다. 미혼 남녀는 여행 끝에 사랑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화상을 입는 꿈

화상이라는 것은 불에 데여 상처를 입는 것인데요, 꿈 속에서 불은 좋은 징조나 일의 부흥을 암시합니다. 

혼사가 진행되거나 원하는 일이 이루어지고, 만사가 순조롭게 풀리며 재물도 들어오는 길몽입니다.


잇몸에 검은 사마귀가 나있는 꿈

모든 일이 순조롭지 못하고 아쉬움이 많습니다. 공직자는 증권, 부동산 계약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몸에 안마나 맛사지를 받는 꿈

꿈 속에서 몸에 안마나 맛사지를 받았다면 주위에 유혹하려는 이가 없는지 잘 살펴보는 것을 권합니다. 

가까운 사람이나 처음 본 이성이 유혹을 하려고 하여 마음이 갈등이 생기거나 방황을 하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유혹이라는 것은 대체로 피해를 입기 마련이라 정신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손해를 보기 쉬운 것을 암시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조상이 자신의 몸이나 머리를 쓰다듬거나 불쌍하다고 우는 꿈

병이 들거나 위험에 처하게 되는 상황을 암시합니다.


물을 몸에 끼얹은 꿈

횡재할 일이 생기거나 작품의 입선 등으로 자신이 돋보이게 됨을 암시합니다.


호수가에 들어가 몸을 깨끗이 씻는 꿈

과거의 자기 잘못을 깨닫고 참회하여 참사람으로 다시 태어나게 될 징조로, 하는 일마다 순순히 잘 풀리는 길몽중에 길몽입니다.



몸에서 벌레가 생겨 나와 기어다니는 꿈

직장과 신분 및 진급에 관련된 큰 발전 내지 영화로움을 얻게 됨을 암시합니다.


자기 몸에 붙어 있던 나비가 다른 곳으로 날아가는 꿈

작은 일에 문제가 생기고 구설수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얼음을 깨 그 속에 들어가 몸을 씻으니 물이 따뜻했다고 느끼는 꿈

어떤 타개하기 어려운 입장에서 일이 성사되고 문제가 해결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을 쭉 펴고 기지개를 켜는 꿈

상쾌한 기분으로 하루의 일과를 맞이한다는 암시입니다. 

심신, 기신, 혼백, 문명, 문화, 사회생활, 행위적 산물, 선과 악, 행과 불행, 행도, 업과, 희로애락 등을 암시합니다.


선녀가 하늘에서 내려와 구름 치마로 몸을 감싸주는 꿈

남녀가 현대판 아방궁으로 핑크색 단꿈을 꾸게 되는 암시입니다. 만남, 합궁, 임신 등과 관련이 깊습니다.


씨름선수나 권투선수처럼 격렬한 몸싸움을 하는 경기에서 우승하는 꿈

씨름선수나 권투선수처럼 격렬한 몸싸움을 하는 경기에서 우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현재 당신의 건강상태가 최상임을 상징합니다. 

몸과 마음이 의욕이 넘치고 자신만만할 때입니다. 그러니 일의 효율성도 높고 마음먹은 일은 일사천리로 추진하여 결과도 좋습니다. 

일상의 스트레스나 감정처리도 원활하여 한마디로 세상에 무서운 것, 거칠 것이 없는 최고의 상태라 할 수 있습니다.


몸이 저절로 흙속으로 들어가는 꿈

평상시의 모든 일이 잘 해결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의 몸이 뚱뚱해지는 꿈

뜻밖의 횡제를 상징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뚱뚱한 사람을 보는 꿈도 동일한 의미입니다.


의사가 청진기 등으로 몸을 여기저기 진찰하는 꿈

의사가 청진기 등으로 몸을 여기저기 진찰하는 꿈은 심의기관이나 심사위원들에게 자신의 작품이나 일을 심사받거나 그들의 질문을 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상급자의 지시에 따르거나 공적인 지시를 받아 일을 처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세세한 부분까지 지시를 받거나 질문공세가 있을 가능성이 많으므로 준비를 철저히 준비하여 임해야 겠습니다.


지렁이 몸이 끊어지는 꿈

불편한 관계에 있던 사람이나 감기와 같은 질병이 떨어질 징조입니다.


자신이 칼로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오는 꿈

그것은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돈이 생길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년필 펜촉이나 볼펜, 샤프 등으로 몸이 찔리는 꿈

문구류는 문장이나 문학 또는 학문에 관한 상징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필기구들은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는 데 필요한 것들로서 자신의 소원을 이루기 위한 방도나 능력, 권리 등을 암시합니다. 


뱀이 몸속으로 들어오는 꿈

이 꿈은 태몽입니다.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


몸이 원숭이처럼 털이 나있는 꿈

어떤 단체에 우두머리로 추대되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게됨을 상징합니다.


화려하고 고운 수가 놓인 비단옷으로 온 몸을 휘감고 있는 꿈

화려하고 고운 수가 놓인 비단옷으로 온 몸을 휘감고 있는 꿈은 생각하지 못했던 기쁨이 따를 좋은 꿈입니다. 금전적으로 넉넉해지고 신분이 높은 사람과 만날 암시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습니다.


하나의 몸에 많은 팔과 손이 있는 것을 보는 꿈

많은 부하, 세력, 파벌, 능력을 가진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그와 인맥을 형성한다면 큰 도움이 되고 성공할 것을 암시합니다.


온몸에서 피고름이 흐르는 꿈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리고 행운이 따를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에 하얀 빛이 나는 꿈

질병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남성은 주변뿐만 아니라 가정까지 세심하게 돌봐야 합니다.


몸에 손과 발이 없어서 허둥대는 꿈

해야할 일이 너무 많아 어느것부터 해야할지를 몰라 불안해 하는 심몽의 일종입니다.


몸에 물을 끼얹는 꿈

횡재할 일이 생기거나 작품의 입선 등으로 자신이 돋보이게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