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꿈해몽-몸과 관련된 꿈 해석 10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8. 5.


꿈해몽-몸과 관련된 꿈 해석 10


안녕하세요^^ 꿈해몽을 도와드리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밤 또는 새벽에 꾸는 꿈은 앞날을 보여주는 메시지입니다. 지혜로운 사람은 꿈을 그냥 지나치지 않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리는 꿈풀이를 잘 참고하시고 미래를 계획하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자신의 몸에 난 털을 깎는 꿈은 본인이 망신살을 당하게 되거나 가까운 친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눈썹이나 수염 등 몸에 난 털을 깎는 꿈

집안이나 가까운 사람 등의 누군가가 죽게 되며 망신당할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다가오는 뱀의 몸체는 보이지 않고 꼬리만 보이는 꿈

자신의 뜻과는 다른 적대행위를 하는 단체의 지도자와 정면으로 싸우게 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되고, 곤란한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뱀에게 물려 독이 온몸에 퍼진 꿈

자신을 남에게 과시할 일이 생기거나 재물이 생길 좋은 징조입니다.


상대방이 쏜 총탄이 자신의 몸에 박혀 피를 흘리는 꿈

계약, 입학, 당선, 청약, 시험, 혼인, 승진 등과 연관된 꿈으로 본인이 원하고 바라는 것이 이루어지는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몸에 진흙을 바르는 꿈

남에게 치욕을 당하거나 어떤 부정, 비밀 등과 연관된 문제나 곤란을 겪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죽은 사람의 몸에서 소지품을 꺼내 자기가 가진 꿈

어떤 일을 하든 충분한 대가를 받게되며 하는 일마다 번창하게 된다는 행운이 발생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주빛 광선이 창문을 통해서 자신의 몸이나 침대에 비치는 꿈

종교, 철학, 심리학 등으로 진리를 깨닫게 되고 깊은 성찰로 내면의 성장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물같은 모양을 몸에 덮어쓰거나 강조된 꿈

그물은 흔히 바다에서 물고기를 잡거나 사냥을 할 때 쓰이는 것이지만, 꿈 속에서 자기 자신이 그물을 덮어쓰면 오히려 안전한 수확을 상징하며, 실제로는 부동산 월세 수익과 같은 꾸준한 수입이 발생할 것을 암시합니다.


포도 한 송이를 훔쳐서 몸 속에 감추는 꿈이나 비슷한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부인 또는 새색시는 임신을 하여 건강하고 총명한 자녀를 낳게 됩니다. 부동산 소유, 횡재, 재물, 돈, 물품, 식복, 합격, 당선, 자격취득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자신의 몸에 날개가 돋아서 하늘을 날아다닌 꿈

공직에 진출하여 출세하게 될 암시입니다.


몸을 뜨거운 물에 씻는 꿈

여러 사람의 도움으로 무난히 시험에 합격하여 좋은 성과를 낳게 됩니다.


자신의 몸이 차에 부딪치는 꿈

어떤 기관에 청탁한 일이 받아들여지게 됩니다. 또는 자신의 주장에 동조해 줄 사람이 생기게도 됩니다.


옷이 몸에 큰 꿈

옷을 사서 입었는데 몸에 맞지 않아 속상해하였던 꿈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집이나 마음에 꼭 드는 결혼상대 혹은 적성에 맞는 직장이나 학과 등을 구하지 못하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혹여 구했다하더라도 그것이 마음에 딱 들지 않아 서운한 상황에 꿀 수 있습니다. 옷이 커서 맞지 않다면 분에 넘치는 상황이니, 허세는 자신에게 손해만 끼칠 뿐이라는 생각을 잊지않고 겸손한 삶을 살아야 겠습니다.


용이 불을 뿜어 자신의 몸이 뜨겁게 느껴진 꿈

권력자의 힘을 얻어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성취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자기 몸에 불이 붙은 꿈

자기가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지고 신분이 새로워지게 됩니다.


바늘이나 핀에 몸을 찔리는 꿈

재물과 이권이 생기는 즐거움을 누리는 삶을 암시합니다.


침술원에서 몸에 침을 맞는 꿈

하루 온종일 기분이 불쾌하고 질환이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됩니다. 또는 놀림을 당하게 되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릴 수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야 겠습니다.


내 몸에 뱀이 들어온 꿈

이 꿈은 태몽으로, 부인과 새댁은 임신을 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게 됨을 암시합니다.


은장도나 칼 등을 몸에 지니고 있는 꿈

꿈 속에서 자신이 은장도나 칼 등을 몸에 지니고 있었다면 앞으로 자신에게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연인과의 관계가 순조로워 행복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의 일부만 벗거나 헤쳐져서 몸의 일부를 드러내는 꿈

의지할 곳의 일부가 결여되거나 공개, 과시, 유혹 등과 관련이 깊은 꿈입니다. 주변을 잘 살피고 신중하게 잘 살펴야 겠습니다.


잇몸이 아프고 이빨 사이가 벌어지는 꿈

집안에 우환이 들끓고 부부싸움이 잦아지는 꿈입니다. 지출, 실물수, 사고 등이 발생하는데, 조심하고 신중해야 겠습니다.


자기가 찌른 사람의 몸에서 피가 나고 그 피가 자기 몸에 묻은 꿈

상대방에게 돈을 요구할 일이 있거나 남의 사업을 거들어 재물이 발생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의 몸에 묻는 꿈

꿈 속에서 누군가를 칼로 찌르고 그에게서 나온 흘러나오거나 터져나온 피가 자신의 몸에 튀는 것은 그 상대방에게 돈을 빌릴 일이 생기거나 다른 이의 사업을 도와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게 될 것을 암시하고 알려주는 꿈입니다.


꼬리가 긴 새의 꼬리털이 몸의 일부를 스치고 지나가는 꿈

모친이나 부인에게 손실, 재난 내지 불상사 등의 궂은 일이 발생하게 됩니다. 그러니 주변을 잘 살피고 신중하게 행동해야 겠습니다.


부부가 몸에 지니고 있던 반지나 그밖에 패물을 나누어 갖는 꿈

실제의 부부가 이혼을 생각할 정도의 심한 다툼이 있거나 집안의 우환이나 뜻하지 않던 문제로 잠시 별거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해의 장엄한 광채가 자신의 몸을 비추는 꿈

중요한 지위로 영전, 승진하거나 사업의 성공 및 일신의 출세를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몸이 새처럼 가벼워지면서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

하늘과 관련된 꿈은 임금, 대통령, 통수권자, 일인자, 부모, 남편, 도덕, 천명, 운세, 넓은 세계나 깊은 진리에 심취하는 일 등의 의미를 가진다. 따라서 현실적으로는 가정이나 사회, 국가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 가장 중요한 사건, 최고 권력자에게 일어날 변화를 암시합니다. 

그리고 몸이 새처럼 가벼워지면서 하늘로 날아오르는 꿈에서 느낌이 행복했다면 장차 권력을 얻거나 명예가 올라갈 암시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길이 열리고 군인이라면 진급할 것을 암시합니다.


거머리가 자신의 몸에 붙어서 떼어내려고 하는 꿈

지출을 주의해야 합니다. 그리고 일에 방해가 있으니 차분히 해결해야 합니다.


온몸에 화상을 입고 약을 바르는 꿈

사회적으로나 가정적으로 반도덕적인 행위를 범해 양심적으로 상처를 받고 마음의 상처를 치유하고자 하는 마음에서 오는 심몽의 일종으로, 자신이 잘못한 일로 인해 가책을 느끼며 마음 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과 관계있는 상대방의 온 몸에 불이 붙어 타는 것을 보는 꿈

계획하고 있던 일이나 사업이 융성해지고 자신이 하는 일이나 자신에 대한 것이 세상에 알려지면서 큰돈을 벌게 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옷에 매달려 있던 바늘이 몸을 찌르는 꿈

옷에 배달려 있던 바늘이 몸을 찌르는 꿈은 부부관계에 문제가 있거나 배우자의 바람기로 고심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어떤 꺼림칙한 일을 하여 양심이 찔린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몸이 커져 거인이 된 꿈

자신의 몸이 거인처럼 커져 보인 꿈은 자신이 현실에서 인정 받고 싶고 인기를 얻고 싶으나 그렇지 못해서 갑갑한 상태임을 나타내는 꿈으로 주위 사람보다 훨씬 나은 자리에서 있고 싶은 욕망을 표현하는 꿈입니다.


밝은 빛이 자신의 몸을 비추는 꿈

남자는 명망과 직위가 높아지며, 여자는 귀히 될 자식을 두게 될 징조이고 우환 및 질병이 물러가고 건강으로 행복한 나날을 보내게 됩니다.


몸에 빨간 빛이 나는 굼

근심거리가 발생합니다. 여성은 주위에 중상모략이나 구설하는 자들이 잇으니 경계를 잘하고 주변을 잘 살펴야 합니다.


수렁에 빠진 후 몸에 풀이 감겨 나오지 못한 꿈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것을 암시합니다.


용에게 잡아 먹히려다 겨우 빠져나와 몸이 피투성이가 되는 꿈

복권에 일등으로 당첨되는 꿈입니다. 사업가는 문서나 투자, 금전의 운도 원하는 대로 되겠고, 귀인의 도움으로 모든 근심까지 해결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잇몸이 아픈 꿈

가정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신중하고 잘 살펴야 겠습니다.


자신이 문둥이가 되거나 온몸에 고름이 흐르는 꿈

미혼의 처녀는 부자 내지 재물 복이 많은 사람과 혼인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나 타인이 배설한 대변이 자기 몸에 지저분하게 묻은 꿈

부채로 인해 고통을 받게 되거나 남에게 창피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