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리뷰/알면 좋은 생활 정보

영탁 막걸리 판매처, 가격, 온라인 주문 총정리

by 아프리카북극곰 2020. 6. 25.


영탁 막걸리 판매처, 가격 총정리


안녕하세요^^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아프리카 북극곰입니다.


요즘 '영탁막걸리' 인기가 많습니다. 이는 미스터트롯 '영탁'의 <막걸리한잔>이라는 노래가 인기 높아지면서, 막걸리 제조업체가 '영탁막걸리'를 출시하였습니다. '영탁막걸리'는 영탁의 생일인 2020년 5월 13일에 출시했는데요.



사실 팩트는 미스터트롯 가수 영탁의 이름을 딴 제품이 아니라, 예천양조 백구영 대표의 마지막 이름 '영'과 막걸리를 의미하는 '탁'주를 접목하여 '영탁'막걸리를 제작하였습니다. 


그런데 공교롭게 시기가 맞물리면서 미스터트롯의 '영탁'이 화재가 되어 예천양조는 마케팅의 일환으로 '영탁'과 전속 모델 계약을 맺고 영탁 생일에 출시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예천양조에서 밝힌 영탁막걸리의 성공비결은 영탁의 히트곡인 '막걸리한잔'을 발빠르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제품의 신선함과 효모가 살아있는 톡 쏘는 맛을 향상한 것이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영탁막걸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영탁막걸리

나름 막걸리 마니아인 제가 마셔본 지극히 주관적인 영탁막걸리의 맛은?


다른 막걸리와 큰 차이는 '단맛'입니다. 다른 밤막걸리 종류는 너무 달아서 권해드리지 않는데, 영탁막걸리의 단맛은 그러한 단맛과 다릅니다. 그런데 계속 마시다보면 단맛도 사라지고 깔끔하다는 느낌입니다. 


첫 맛은 밀키스와 비슷합니다. 달달하면서 상큼한 탄산으로 목넘김이 편하고, 깔끔한 맛입니다.


단맛과 탄산의 쏘는 듯한 걸쭉한 금정산성막걸리의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안맞을 수 도 있습니다. 처음엔 탄산 음료수로 착각할 정도의 탁 쏘는 것이 있고 달달함이 있어 음료수를 마시는 듯합니다.


영탁막걸리의 용량은 750ml이고, 도수는 6도 정도됩니다. 그래서인지 다른 막걸리에 비해 숙취가 적습니다. 이부분에 큰 점수를 주고 싶네요. 많이 마셔도 부담스럽지 않고, 술을 못하는 사람도 쉽게 마실 수 있는 가벼운 막걸리 입니다.


영탁막걸리 판매처

영탁막걸리는 출시하기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갖게 되었고 서울 4곳과 경기도 6곳 등 전국 33개 대리점을 개설했고, 지금도 대리점 추가 개설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영탁 막걸리의 주 판매처는 농협마트, 하나로마트, 축협 등이고, 전국 대형마트와 동네슈퍼까지 공급하려면 시간이 필요해 보입니다.


지역과 동네별로 다른데, 제가 거주중인 동네 마트에서는 입고되어 판매 중입니다. 큰 마트는 아니고 그냥 동네 작은 마트인데요. 가격은 1병 1,900원에 판매중이였습니다.


동네에 찾아보아도 구할 수 없다면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수밖에 없는데요. 지금부터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방법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탁막걸리 온라인 주문

주문은 박스 단위로 할 수 있습니다. 한박스에 20병으로 배달되는데, 생막걸리라 유통기간이 한달이니 드실것을 계산하고 주문하셔야 합니다.


검색포털에서 '예천양조'를 검색합니다. '예천양조(주) 영탁막걸리'를 선택하면 영탁막걸리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영탁막걸리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 중 '문의사항'을 선택합니다. 문의사항에 마우스포이터를 가져도 놓으면 '불량/교환 문의'와 '대리점문의' 하위 메뉴가 나오는데, 이를 무시하고 '문의사항'을 클릭하면 됩니다.


문의사항에는 로그인 없이도 '글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 영탁막걸리를 구매 원한다는 글과 수량, 연락처를 남겨놓으면 담당자가 연락 합니다.


박스 주문시 택배비 포함 35,000원입니다. 최근 영탁막걸리의 하루 평균 주문량이 1,000박스 이상이라고 합니다. 평소 10배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영탁막걸리의 맛을 한줄로 평하자면, 

맑고 깔끔한 맛 네가 찐이야!


지금까지 영탁막걸리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 함께 읽어보시면 좋은 글입니다.

소주 한병은 몇ml 몇잔일까? 칼로리, 용량, 건강한 음주법 총정리

앱솔루트 보드카 가격과 먹는법 총정리

스카치블루 21년산 가격 총정리

댓글